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2. 16.

에버랜드 '어메이징 토이클럽' 리듬 속으로♬

어메이징 토이클럽 리듬 속으로



마다가스카의 뒤를 이어 펼쳐지는 신나는 공연의 이름을 무엇일까요?


'어메이징 토이클럽' 인데요.

 

뭐가 얼마나 놀랍길래 이름부터 어메~~~이징 한지 궁금하시죠? 공연을 선보이고 초반엔 스토리가 없어서 질타 아닌 질타를 받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더 강력하게 스토리 빵빵, 재미 빵빵, 댄스까지 빵빵하게 돌아왔답니다. 어메이징 토이클럽에 가면 에버랜드의 다양한 캐릭터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사실!

  

 

낮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장난감들이 깜깜한 밤이 되면 멋진 DJ와 댄싱머신으로 변신해 숨겨두었던 끼를 대 방출한답니다.


아예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밖에 안 본 사람은 없다는 어메이징 토이클럽. 공연을 보기 위해 필요한 관람권 발급 장소부터 토이클럽을 즐기는 방법까지 지금 모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요즘 토이클럽의 인기가 고공 행진하면서 관람권이 순식간에 매진이 되더군요. 하루 3회 공연으로 일찍 갔음에도 1회 공연은 마감되어 2회 공연 관람권을 발급 받았어요.

 

선착순 발권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기에 입장과 동시에 뽀로로 3D 어드벤처에서 발권하시는걸 강추해요^^


공연 관람권 발권 장소


뽀로로 3D어드벤처/이솝빌리지/자동차왕국/범퍼카/동물타기 매표소


※ 공연 30분전부터 입장 가능, 공연 시작 이후 입장불가)

  


 

 

어메이징 토이 클럽은 그랜드스테이지에서 3월 1일까지 공연을 해요. 처음엔 캐릭터들이 핫한 나이트 파티를 즐긴다길래, '아이들이 가도 되는 건가?' 생각했었는데요.


캐릭터들의 나이트 파티는 순수하게 밤에 열리는 파티이므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반갑게 맞이해주니 모두 신나게 즐기고 오시면 됩니다.

 

 

장난감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다 보면 어느새 파티의 주인공인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비트에 따라 반짝반짝 빛나는 '레니 라이팅 '팔찌'까지 차면 흥은 2배가 된답니다.

 

 

여기서 잠깐,

'레나 라이팅 팔찌'는 연간회원 분들이라면, 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메모리얼샵과 투모로우샵에서만 구매 및 할인적용 가능)

 

라이팅팔찌 외에도 공연 시작 전에 야광 봉을 팔아서 봉이나 야광팔찌를 하고 있는 관람객이 많아서 반짝반짝 더 예뻤던 것 같아요.


에버랜드의 새 캐릭터 레니와 라라는 디제잉도 잘하고 춤까지 잘 추는 만능 재주꾼이었어요.^^

 

 

힙합과 레게 동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맞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캐릭터들. 살짝 귀띔해드리자면 그 중에서도, 에버베어가 반전댄스로 박수갈채를 받았답니다. 그야말로 댄.싱.머.신!

 

잠깐 한 눈 팔면 에버베어의 반전댄스를 놓칠 수도 있으니 두 눈 크게 뜨고 관람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공연 전 프리쇼에서 관람객과 함께 공연에 등장하는 댄스 동장과 노래를 배우는 시간이 있는데요.


적극적으로 춤을 잘 따라추는 어린이에게는 '레니 라이팅 팔찌'도 선물해준다는 건 안 비밀! 스포일러가 되고 싶지 않으므로 공연 내용은 역시나 비밀!


공연 특성상 내부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영상으로 이 '흥'을 전달해 드리지 못하는 점이 아쉽기 짝이 없군요!! ㅠ



공연 막바지에는 캐릭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함께 댄스타임도 갖는데요. 마다가스카 공연 때와 마찬가지로 캐릭터들이 무대 한가운데로 나오기 때문에 맨 앞줄이나 통로 바로 옆쪽 자리에 앉으면 캐릭터와 눈맞춤도 앙선생님의 피날레 무대에서처럼 이마키스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공연이 끝났다고 그냥 나가버리시면~?!

아니 아니 아니 돼요.


그 이유는 캐릭터들과 포토타임이 진행되기 때문이죠.

  



모두들 즐거운 공연 관람하시고 추억으로 예쁜 사진까지 남기고 오세요.^^

다음엔 더 알찬 소식 들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