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3. 2.

다가오는 봄, 에버랜드 야외 나들이가 좋은 이유!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블로그기자단 2기 강민수입니다! 어느덧 겨울의 끝에 다다른 요즘, 초봄이라고는 하지만 종종 쌀쌀한 날씨 때문에 외출을 꺼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입춘도 지난 만큼 야외 나들이가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다는 사실!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첫째, 친구 혹은 애인과 더 가까워 질 수 있다!


춥다고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과 실내에서만 보낼 순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사랑하는.. 친구와 (ㅠㅠ) 에버랜드 야외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입춘이 지나서 그런지 에버랜드를 찾은 사람들로 셔틀버스는 이미 만원. 야외 나들이를 즐기기에 이른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제가 방문한 날 꽤 많은 손님들이 이른 봄을 에버랜드에서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둘째, 뜨끈~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행복하게 즐길 수 있다!



아직까진 쌀쌀한 날씨 덕에 뜨거운 국물이 있는 오뎅이나 김이 모락모락 나는 떡볶이, 달콤한 맛이 일품인 버터구이 옥수수 등이 인기 간식이죠


하지만 주변을 보니 야외 나들이를 열정적으로 즐긴 후 먹는 아이스크림, 시원한 음료와 같은 간식도 덩달아 인기네요.


놀이기구는 어떨까요?



<사진제공 : 에버랜드>


T-express의 인기는 계절과 날씨를 가리지 않는 모양입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서슬퍼런 티익스프레스의 광기어린(!!) 스피드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귀여운 어린이 손님들이 시간 예약을 하고 엄마와 함께 키즈커버리를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출구를 나오며 다시 들어가자고 떼쓰는 아이를 보자니 따뜻한 실내에서 깜찍한 조형물들과 함께 신나게 뛰놀았던 모습이 (제가 들어갈 일은 없었지만...) 눈에 선하더라고요!


 

세 번째, 새로 나온 신상들을 스캔 할 수 있고 겟(get) 할수 있는 기회!



에버랜드 나들이 도중, 귀여운 신상들이 등장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귀여운 팬더, 나무늘보 등이 신상으로 나왔더라고요


더 따뜻해 질 때를 기다렸다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귀여운 신상들을 보고 겟 한 뒤였을거에요. 에버랜드 신상을 제일 먼저 겟 해서 자랑하는 당신은 이미 주목 받는 인기 스타!


저희 앞에서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팬더인형을 사 주며 알콩달콩하게 장난치는 광경이 벌어졌는데요. 급 슬퍼진 저희는 서로에게 팬더 인형을 안겨주며 멋쩍게 웃었던 것 같네요. 왠지 더 가까워 진 듯한 느낌적인 느낌..? "친구야, 나는 네가 참 좋다."

 



신상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 나들이 중 뜻밖의 신기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었는데요. 바닥에 물이 묻혀진 빗자루로 쓱쓱 그림을 그리니 뽀로로와 친구들이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까!! 


처음에는 아무런 망설임 없이 밑그림을 쓱쓱 그려 나가시길래 깜짝 놀랐지만 숨겨진 비밀이 있더라구요 ^^ (비밀은 직접 파헤치시길...후훗)

 

야외 나들이를 함께 하고 나면 같이 간 사람과는 여러모로 더 깊은 사이가 될 수 있답니다.

연인,친구들과 즐거운 추억거리를 하나 더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저 역시 친구와 함께 야외 나들이 코스로 에버랜드를 선택했는데요. 쌀쌀하지만 봄이 보이는 에버랜드 안에서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간 것 같아요!



봄을 마중하기 위해서 아기들도 엄마와 함께 소풍을 나왔더라고요. 조금 쌀쌀하다고 집 안에만 있으면 답답, 또 답답! 밖으로 나와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야외 나들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