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4. 14.

타이니팜 WITH 에버랜드!

여러분, 요즘 모바일 게임 즐겨 하시죠? 저도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핸드폰으로 모바일 게임에 홀린 듯 빠지곤 하는데요. 게임광인 제가 요즘 관심을 갖고 새로 시작한 게임이 있는데, 궁금하시죠?
바로 타이니팜 시즌2! 아마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법한 게임인데요. 농장을 직접 운영하며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도 재배하며 건전하게 모바일 귀농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이건 몇 주 전 게임을 받기 전 설레는 마음으로 기념샷을 남겨 둔 것이랍니다. 룰루!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타이니팜을 시작해 볼까요?


보기만 해도 추억이 새록새록, 즐거운 게임의 천국! 시작화면에는 이렇게 컴투스 창이 뜨고요.

 

시작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출석이벤트 창이 하나 더 떴네요~ 매일매일 출석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이 나에게!

 


자, 드디어 나의 농장이 등장했어요! 아직은 기본적인 것 밖에 없는 허전한 농장이지만 이제부터 차근차근 채워져 나갈 거에요. 귀여운 양 친구의 이름은 벤! 알람O 어플에서 자주 보았던 친구죠? 이 친구가 가르쳐주는 튜토리얼을 한 번 따라가 볼까요?


짝짝, 저금통 채우기 업적 달성! 타이니팜 시즌2에는 퀘스트와 업적들을 달성할 수 있어서 각각을달성할 때마다 경험치와 골드를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동물을 교배시켜서 새로운 동물을 획득할 수도 있어서 나도 모르게 농장 주인의 뿌듯함을 일석이조로 느껴볼 수 있다는 것!

 


이렇게 상점에서는 동물들을 새로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동물들이 하나같이 다 귀엽죠? 동물을 많이 기르려면 동물 자격증이 필요한데 이것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동물자격증을 살 수 있어요! 상점에서는 동물 말고도 울타리, 건초더미, 나무 등과 같은 농장 꾸미기 아이템과 자격증 등을 살 수 있답니다~

 


짜잔, 이렇게 밭을 만들 수도 있어요! 동물과 농작물을 함께 기르니까 골드도 더 많이 받을 수 있고 농장도 더 풍성하게 꾸밀 수 있어요! 퀘스트에 종종 어떠한 작물을 수확하라는 것도 있어서 밭이 있다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타이니팜은 나 혼자 하는 게임이다? NO, NO!
이렇게 다른 이용자와 친구를 맺고 서로의 농장을 방문해 방명록을 남기고 동물들에게 애정을 줄 수도 있어요! 친구의 동물과 나의 동물을 서로 교배시킬 수도 있다니, 아니 이럴수가!! 저도 풍성한 농장의 소유자 ‘알프레도’ 씨에게 가서 방명록을 남기고 그의 동물에게 애정을 나누어 주었답니다 ^^

 


이렇게 다른 맵으로 이동할 수도 있어요~ 타이니비치와 토이빌리지는 따로 구매를 해야하지만 타이니주는 기본적으로 열려있다는 사실! 말 그대로 타이니팜이 농장이라면 타이니주는 동물원! 농장과 함께 동물원도 운영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타이니주로 이동을 하면 타이니팜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마치게 되어있어요. 튜토리얼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동물원을 둘러보면 저기 도로에 사파리 트럭을 볼 수 있어요! 하루에 한 번 무료로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이렇게 16개의 블록을 8번 뒤집을 수 있는데 뒤집은 블록은 그냥 숫자가 나와있는 것일 수도 있고 동물과 숫자가 함께 나와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옆에 보이는 동물의 숫자를 다 채우면 그 동물을 득템! 괜히 긴장되는데요? (물론 전 아직 한 동물도 얻지 못했지만..ㅜㅜ) 포기하지 않고 매일매일 런런!

 


지금 타이니팜 시즌2에서는 성대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요! 매일매일 출석하면 3일, 7일차에 레니와 라라 캐릭터를 증정한다는 것인데요~ 에버랜드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이렇게 모바일 게임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이 새롭더라구요!


저기 수줍게 서 있는 레니와 라라가 보이시나요? 3일, 7일동안 매일매일 출석한다면 귀여운 레니와 라라가 나의 농장으로!


그리고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하나 더 있는데요! 에버랜드에서의 지루한 대기 줄 걱정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Q-PASS 이용권을 많이 증정하고 있답니다~ 매일매일 타이니팜에 출석하면 레니와 라라 캐릭터도 받을 수 있고, 운이 좋다면 에버랜드 Q-PASS 이용권까지 획득할 수 있다는 장점!

 

이렇게 에버랜드와 타이니팜 시즌2가 만났어요! 무려 세 가지의 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는 사실에 타이니팜을 하다가 눈이 휘둥그레졌던 것 같아요 ^^ 게임도 하고 에버랜드 분위기도 한껏 느껴보고~ 세 번쨰 이벤트와 같이 5월까지 에버랜드 캐릭터와 어트랙션이 다 출시된다고 하니까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특히 티 익스프레스~ 타이니팜에서는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한데요? 얼른 제 농장에 설치하고 싶어요>0<

 


생각보다 주위에 타이니팜 시즌2를 아는 친구들과 실제로 하는 친구들도 꽤 있더라구요~ 친구들에게 이 이벤트들을 알려주니 바로 타이니팜에 접속해 보더라는^^ 다 같이 에버랜드 Q-PASS 권에 당첨되어서 함께 놀러가고 싶네요~

 

물론 아직 제 농장은 100% 풍성하지 않고 허전한 감도 조금 있지만 위 사진처럼 보이는 알프레도씨의 농장처럼 풍성하고 예쁘게 꾸미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런런! 할 예정이랍니다~

은근히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 타이니팜 시즌2, 그 속에서 에버랜드도 함께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