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이벤트 2012. 1. 11.

에버랜드 '용·용·용(龍·龍·龍)! 트리플 인증샷' 이벤트




에버랜드 와서 용띠 할인 받고, '비룡열차' 타고, 용 닮은 동물 보면 선물이?!
세 가지 미션 수행 후, 에버랜드 SNS에 인증샷 올리면 돼
1月末까지 매일 1명씩 캐리비안베이 겨울시즌 이용권 2매 증정

1월 한달간 용띠 손님 에버랜드 6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삼성에버랜드는 임진년 용(龍)의 해를 맞아 용띠 손님들이 에버랜드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용·용(龍·龍·龍) 트리플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용과 관련된 세 개의 미션을 수행한 손님 중 매일 1명을 뽑아 선물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손님들은 미션 수행 후 세 장의 인증샷을 에버랜드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용띠 손님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다. 에버랜드는 1월 한 달간 용띠 손님에게 60% 할인 혜택(대인 기준)을 제공하는데, 매표소에 쿠폰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본인은 16,000원,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가격에 에버랜드 이용이 가능하다. 용띠 할인을 받아 구매한 티켓에는 '신년우대'라고 적혀있는데, 그 티켓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된다.

두 번째 미션은 '12지신 동물 특별 전시'를 관람하고 용의 닮은꼴 동물을 찾아 인증샷을 남기는 것이다. 에버랜드가 신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특별전에서는 호랑이, 원숭이, 닭 等 띠 관련 동물 16종 50여 마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데, 2012년의 주인공인 '용(龍)'은 외형상 닮은 꼴 동물로 불리는 '페인티드 드래곤'과 '비어드 드래곤' 等 희귀 도마뱀 種으로 대체해 전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이 도마뱀들의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마지막 미션은 용의 모양을 한 롤러코스터 '비룡열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것이다. '비룡열차'는 용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인증샷을 남길 때에는 용의 얼굴이 드러나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중 매일 1명씩 뽑아 캐리비안베이 겨울시즌 이용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 에버랜드 트위터 : www.twitter.com/witheverland
- 에버랜드 페이스북 : www.facebook.com/withev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