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2. 9.

가족들을 위한 에버랜드 휴식공간 BEST 3

’에버랜드’라는 단어를 듣는 것 만으로도 설렘설렘하고, 마냥 신나는 때가 있었습니다. 요즘 ‘응팔’을 보면서 1988년도 까지는 아니지만 예전 좋았던 때(?)를 한번씩 떠올려 보게 되는데요. 학생 시절 혹은 데이트하는 연인의 입장에서 찾았던 에버랜드는 그 시간 자체를 즐겼던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지만, 지금은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여전히 설레고 즐거운 에버랜드지만 4살, 5살 두 아이와 함께하는 엄마 입장에서는 가족 모두가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찾게 됩니다.(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거에요 ㅠ)


어린 자녀와 함께 찾은 에버랜드, 아빠 엄마도 아이들도 모두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어디 없을까요? 누구나 알고 있는 것 같지만 누구나 알고 있지 않은 ‘가족을 위한 휴식공간 Best 3’ 어떤 곳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기로 해요
 
 
No.1 가족들을 위한 핫 스팟 ‘라이프밸리’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곳으로 ‘주토피아’를 빼놓을 수 없죠. 사파리를 즐길 수 있는 로스트밸리는 꼭 들러야 하는 곳 중 하나예요.

 
로스트밸리 내에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을 위한 휴식처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로스트밸리 입장을 위해 쭈욱~ 들어가다보면 엄청난 크기의 ‘생명의 나무’를 만나게 됩니다. 이 생명의 나무가 있는 곳에 가족들이 쉴 수 있는 위한 공간이 있어요. 로스트밸리를 이용한 경우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봤던 곳. 삼성생명라운지 라이프밸리가 바로 그 곳입니다.

 

 

 


 
얼마나 매력적인 곳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로 누구나 입장 가능합니다. "나하고는 상관없는 곳이다. 티켓이 있어야 하는 것 아냐?" 하고 그냥 지나쳤던 분들. 과감하게 입장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무료 wifi zone이 운영되고 음료서비스, 로스트밸리  Q-pass를 제공하고 있고, 디지털 사파리를 경험할 수도 있어요!!!

 

 

 
 
탐험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디지털 사파리라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 줄 수 있는 라이프밸리입니다.
거울 속 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고 바로 스마트폰에 전송할 수 있는 매직미러, 바닥에 새겨진 발자국을 따라 동물친구들과 만나는 사운드오브밸리, 마음대로 색칠하면서 살아 움직이는 동물을 그리는 라이프스케치북, 사랑이 퐁퐁퐁! 솟아나는 신기한 벽 매직쉐도우, 아이들의 얼굴이 새겨진 탐험가 인증서도 받을 수 있어요.

 

 

 


1인 1잔으로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핫초코도 제공되는데요. 라이프밸리에서 즐기는 꿀 맛 같은 휴식, 이 정도면 가족을 위한 휴식공간 BEST 멤버로 손색이 없죠? ^^
 

 


 

 

 

리얼 사파리로 떠나기 전 가족 사진 혹은 아이의 얼굴이 들어간 Explorer license를 받는다면 더욱 적극적인 탐험가가 될 준비 끝입니다!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면서 디지털 사파리를 경험하는 라이프밸리의 꿀잼, 꼭 놓치지 마세요!
(※기다림주의 :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라이프 스케치북’의 경우 어느 정도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것 참고요망.)

 

 

 

No.2 몸도 마음도 자유롭게 쉬어가리, 키즈커버리

 

 



 


키즈커버리는 사랑입니다.ㅎㅎㅎ
아이를 챙겨가며 이곳 저곳 이동하고, 어트랙션을 즐기기 위해 긴 시간을 기다리고, 유모차를 밀고, 끌고… 체력이 예전 같지 않다 느낄 때가 있으신가요? 에버랜드에서 이런 생각이 든다면 바로 키즈커버리와 함께할 때 입니다. 아이는 아이대로 놀기도하고 쉬기도하고 어른들은 어른대로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죠.

 




125cm 이하의 영, 유아 전용시설인 키즈커버리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에버랜드 곳곳을 둘러본 다음 쉬고 싶을 때 들르는게 가장 좋습니다. 에버랜드에 입장하자마자 적당한 시간을 골라 예약증을 발급받고, 예약한 시간에 이용하면 훨씬 편안한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어요.

  
커다란 화산 모양을 중심으로 여덟 가지 자연테마로 꾸며진 키즈커버리는 특수 소프트폼을 사용해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특수처리 되어 있는데요. 아시아 최초로 세계적인 품질안전 인증은 'OK For KIDS‘ 인증을 받은 곳이라 훨씬 마음 편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정글, 북극, 아프리카 등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키즈커버리는 아이들에게 또 다른 탐험공간이 됩니다. 아이들은 오르고, 구르고, 미끄러져 내려오면서 노는 40분을 즐기는 동안, 아빠 엄마는 키즈커버리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휴식’에 대해 탐험해보세요!






키즈커버리 내부를 훤히 볼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의 맘스카페에서 차를 마시거나 푹신한 바닥을 침대 삼아 등을 눕혀보는 것도 좋습니다. 키즈커버리 곳곳에 마련된 나무모양의 소파는 엉덩이를 붙이고 몸을 기대 앉기에 최적화된 장소! 


키즈커버리에서 가족의 휴식을 위한 Discovery 어떠신가요? 12개월 미만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토들러존’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어린 아이와 함께 하는 경우도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른 곳에 비해 더 많이 보이는 직원분들이 있어 더욱 마음 놓이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살펴보면서 잠깐의 쪽잠도 허용되는 가족의 휴식처로 손색없는 곳 맞습니다. 역시 키즈커버리는 사랑이에요.ㅎ

 

 

 

No.3 두 다리를 쉴 수 있는 ‘뽀로로 3D어드벤처 & 스페이스투어’
 





3D, 4D 모두 좋습니다. 두 다리를 쉴 수 있다면…^^ 비교적 많은 인원이 이용할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3D와 4D로 즐길 수 있는 뽀로로 3D어드벤처와 스페이스 투어를 가족의 휴식처 No.3로 꼽았습니다.


대기시간이 짧다는 것과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쉴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본격적으로 관람하기 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프리쇼를 보면서 지루할 틈이 없는 어트랙션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뽀통령의 인기는 여전하죠. 3D로 만나는 뽀로로 우주여행이야기를 즐기면서 지친 두 다리를 쉬게 해줍니다. 스페이스투어에서 4D로 만나는 지구상 마지막 남은 희귀 앵무새이야기 Rio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ㅋ


쉬면서 즐기는 것이 진정한 휴식이 아닌가 싶은데요. 극장에 앉아있는 순간만큼은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피로는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진답니다. 마음은 즐겁고 몸은 편해서 인지 아이와 함께 즐기는 어트랙션 중에서 유난히 시간이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좀 더 길었으면하는 마음이 간절했던….ㅎㅎ

 

 

 

이렇게 누구나 알고 있는 것 같지만 누구나 알고 있지 않은 ‘가족들을 위한 휴식공간 Best 3!!’ 에 대해서 준비해 봤는데요. 일상생활을 하면서 일과 휴식의 적절한 조절이 필요하듯이, 놀기(?!)와 휴식의 균형도 중요합니다^^. 아이도 어른도 모두 ‘잘 놀았다’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가족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적절하게 이용하면서 재미있고 편안한 에버랜드 나들이가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