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단점까지 커버해주는 겨울 에버랜드 코디법

저는 에버랜드에 굉장히 자주 가는 편인데도, 에버랜드 가는 날이면 매번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어요. 겨울의 에버랜드를 제가 특히 더 좋아하기도 하지만, 에버랜드에 가는 날은 왠지 일상에서 탈출해 멋진 휴가를 떠난 기분이기 때문이죠. >.<

그래서인지 에버랜드에 가는 날은 평소보다 더 예쁘게 차려 입고 싶고, 사진도 많이 남기고 싶어지는 데요. 계절별로 다른 에버랜드의 축제 테마에 맞게 코디해 보는 것도 아주 색다른 재미거든요. 그런데 겨울엔 이런 코디가 참 어려워요. 추운 겨울에 에버랜드에 간다고 생각해 옷을 껴입다 보면 어느새 짐을 잔뜩 들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십상이고, 또 여러 신체적 단점들을 커버하는 건 뒷전으로 밀려나게 되죠.


하지만!! 에버랜드에 온 이상 예쁜 사진 한 두 장은 꼭 건져야 하기에, 에버랜드 겨울 상품을 활용해 머리를 굴리고 또 굴려서 몇 가지 '대표적인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코디법'을 고민해 보았어요. 다양한 체형별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가 (^.ㅠ) 직접 실험해 봤으니… 집중하세요!!

본격적으로 체형별 단점 커버팁을 공유하기 전에, 에버랜드 상품샵을 한 번 스캔해 볼까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목도리와 모자를 두른 귀여운 펭귄을 지나면 한 번쯤 착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드는 겨울 상품들이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에버랜드 상품 중, 체형별 단점을 커버하기 좋은 상품을 제가 골라 봤습니다!


제일 먼저 커버해 볼 단점은 넓은 어깨인데요, 남성분들에게는 넓은 어깨가 자랑일 수 있지만, 여자분들에겐 커버하고 싶은 가장 큰 단점 중 하나가 될 수 있어요.



ㅎㅎㅎ… 제가 눈물을 머금고 태평양과 같이 넓은 저의 어깨를 촬영했답니다. 평소 저는 어깨가 넓은 편이라 좀 더 가냘프게 보일 수 있는 코디법이 필수적인데요, 그래서 에버랜드 겨울 상품 중 망토를 골라봤어요.



이 체크 망토는 숄처럼 어깨에 편하게 두를 수 있어서 입고 벗기에 편해서 더 좋았답니다.





어떤가요? 넓은 어깨가 커버되니까 그냥 옷만 입은 것 보다는 훨씬 몸이 작아 보이지 않나요? 건장한 저에게 정말 딱 필요한 상품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ㅎㅎ 물론 숄처럼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밤이면 추워지는 에버랜드에서 따뜻하게 입기에도 딱이겠죠?^^



체크 무늬의 망토보다 좀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은 분들은 귀여운 산타 망토를 활용해 보세요. 콤플렉스도 커버하고 따뜻하기도 하기 때문에 정말 일석이조인 상품들이랍니다.



다음으로 커버해 볼 단점은 넓은 얼굴형인데요, 저는 평소에 갸름하지 않은 얼굴이 가장 큰 콤플렉스 중 하나였어요. 그래서 브이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상품을 찾아봤답니다.




제가 고른 상품은 바로 요렇게 귀여운 장갑! 이랍니다. 장갑으로 어떻게 브이라인을 만들까요? 



정답은 요렇게 장갑을 끼시고 양 볼을 감싸주시는 겁니다. ㅎㅎㅎ 에버랜드 장갑은 일반 장갑보다 더 두툼하고, 또 귀여운 인형이 달려 있기 때문에 양 볼을 감싸주면 사진 찍을 때에 브이라인을 만드는 데에 제격이랍니다.

하지만, 브이라인으로 만족이 안 된다! '나는 CD 한 장 크기의 얼굴을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분명히 있을 거예요. 그런 여러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상품은…!



바로 요렇게 귀여운 양 모자입니다!! 이 모자는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 친구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귀까지 덮이는 디자인이라 착용하면 더욱 따뜻해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착용하시면 되는데요, 이 모자로 어떻게 CD 한 장 크기의 얼굴을 만들 수 있을까요?



짠! 모자를 착용하신 후에, 앞에 달린 끈을 확!! 조여주세요. 그럼 CD 한 장 크기로 얼굴을 축소시킬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끈을 조이면 조일수록 얼굴이 더더욱 작아진다는 놀라운 사실! 저도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고 싶어서 한껏 끈을 당겨서 착용해 보았어요. ㅎㅎㅎ



하지만 여러분, 그거 아세요? 에버랜드에서 놀다보면 저절로 단점이 커버되는 순간이 있답니다. 바로 날이 어두워 지는 순간인데요, 에버랜드의 환상적인 야경이 펼쳐지는 순간!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에 반해서 내 단점쯤은 잊어버리게 되고요, 저절로 두 눈에 하트가 뿅뿅~ 날이 어두우면 깜깜해서 체형의 단점은 눈에 띄지 않게 돼요. ㅋㅋㅋ 여러분도 낮 동안에는 에버랜드 상품을 활용해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고, 저녁에는 에버랜드의 환상적인 야경에 취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



이렇게 해서 에버랜드 겨울 상품을 활용해 체형별 단점을 커버해 볼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해 봤는데요, 중요한 사실은 체형별 단점을 굳이 가리지 않아도 배경이 넘나 아름다운 에버랜드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은 언제나 최고 예쁘다는 사실!


여러분 모두 환상적인 겨울 에버랜드, 꼭 방문하셔서 예쁜 겨울 상품도 착용해 보시고, 야경도 구경하시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랄게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1161 1162 1163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