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업그레이드된 '스낵버스터'가 돌아왔다!


으~ 사진만 봐도 군침이 꼴딱! 에버랜드 분식의 메카스낵버스터가 지난 겨울 동안의 공사가 끝나고 드디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겉모습 만 예쁘게 바뀐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새로운 메뉴들도 함께 생겼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스낵버스터의 이모저모를 함께 만나 보겠습니다.




역시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건물이 새로 지어졌다는게 아닐까 싶어요.

기존의 아기자기한 건물도 좋았지만 유러피안 어드벤쳐에 걸맞는 유럽풍의 건물이 되었답니다.

 




입구 옆에는 이렇게 커피와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매대도 새로이 마련되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 또한 변화를 거쳤는데요, 나무를 위주로 한 따뜻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가 눈에 띄네요. 정말 깔끔하죠?~^^ 


 


이렇게 바 형태의 좌석도 있어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제 맘에 쏙 든 이 곳은 새로 생긴 테라스랍니다!

밤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생맥주 한 잔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_^

 



스낵버스터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낵버스터의 트레이드마크인 떡볶이는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꼬치어묵, 닭강정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양념이 매력적인 이 메뉴는 매콤닭강정이랍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운맛이 닭강정과 조화를 이루었어요!

 


요즘 대세는 떡맥이란거 아시나요? 떡볶이와 맥주를 함께 드셔보세요~

매콤한 떡볶이에 시원한 맥주가 잘 어울린답니다!


 



저는 떡볶이의 영원한 동반자 튀김이 올라가있는 모듬튀김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모둠튀김 떡볶이에는 만두튀김, 김말이, 순대튀김이 올라가있답니다. 정말 푸짐하고 든든!해요~~ 


 


목이 마를 땐 보기에도 맛도 넘나 좋은 플라워 커플에이드가 준비되어있답니다 :-) 커플에이드냐구요?


 


빨대가 두 개! 있어서 요렇게~ 요래요래~ 커플 둘이서 사이좋게 마실 수 있어요~

 



새로운 메뉴와 함께 돌아온 스낵버스터!


더욱 더 맛있어진 다양한 메뉴들을 넓고 편안한 자리, 시원한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에버랜드의 핫플레이스 스낵버스터에 맛난 떡볶이 드시러 오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1100 1101 1102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