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100만 송이 장미와 함께 즐기는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 체험기

100만송이 장미와 함께 수제 맥주 즐기는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 



5-6월에는 각종 축제와 행사가 특히 많은 달이죠. 365일 축제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이번에는 수제 맥주(Craft Beer) 를 만날 수 있는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를 개최했습니다.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펼쳐진 비어 페스트. 

일반적인 맥주와 다르게 소규모 양조장에서 생산 된 수제 맥주(Craft Beer) 한눈에 볼 수 있고, 직접 맥주 드실 수 있어요. 


자, 그럼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로 떠나 볼까요 ~




100만송이 장미가 향기로운 장미원에서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에서는 평소에 보기 어려운 정말 다양한 수제 맥주(Craft Beer) 업체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간단한 맥주 안주가 될 음식 부스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맥주와 음식을 드시기 위해서는 이용권 구매 해야 해요. 





이용권 1장은 5천원이며, 대부분 맥주와 음식은 이용권 1장으로 구매 가능 합니다.



다양한 수제 맥주(Craft Beer) 업체들은 장미원 바닥분수 양편으로 배치 되어 있습니다.


어떤 맥주를 고민 하다가 첫번째로 고른 수제 맥주(Craft Beer)은 바로 빅락 브루어리!


캐나다 알버타 주의 대표 맥주 양조장인 빅락 브루어리에서 만든 맥주로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락크릭 사이더 (Rock Creek Cider)으로 골랐습니다.




맥주에 함께 먹을 안주(?)도 골라야 되는데 요즘 대세인 피맥(피자+맥주) 선택 완료!



피자는 3가지로 구성 되어 있는데, 저는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 + 허니버터콘으로 주문 했습니다.


맥주와 음식 드실 수 있는 장소는 장미원 곳곳에 설치 된 테이블에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피자와 처음 맛보는 락크릭 사이더 (Rock Creek Cider) 입니다.


같이 온 친구도 맥주 한잔 하기 위해서 다른 맥주 고르러 가봅니다.



저 혼자만 맥주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맥주 찾으러 가봤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맥주는 에페스 (EFES) 중에서 아무것도 섞지 않은 순수 맥주 인 에페스 몰트 (EFES Mlat) 주문 하였습니다.



에페스 몰트 (EFES Mlat) + 락크릭 사이더 (Rock Creek Cider) 그리고 맛있는 피자까지 예쁘게 사진 찍어보고 드디어 시식시간! 


맥주는 기존에 시중에 파는 맥주와 다르게 맥주의 향이나 맛도 상당히 좋습니다.

거기다가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이 정말 그리웠는데.. 순식간에 맥주 한잔 벌컥벌컥 하니 정말 최고!!! ㅠㅠ


맥주 한잔의 기쁨을 느끼며, 장미원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니 정말 신선놀음이 따로 없네요~ 최고의 불금코스! ㅠㅠ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 구경 하러 움직여 봅니다.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 행사장 에서는 다양한 행사 기념품 판매 하고 있어요.



아기자기한 맥주 관련 소품부터 기념 티셔츠까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 왔다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 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면 장미원에서는 화려한 LED 장미꽃이 만발하게 됩니다. LED 뮤지컬 로즈가든~ 놓치며 후회할 거예요.. 



자세히 살펴 보시면 전등에도 다양한 캐릭터 모양도 있으니 한 번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찾은 맥주는 바로 구스 아일랜드 입니다.



구스 아이피에이 (Goose IPA) 개인적으로 먹어 본적이 있는데 초 강추 하는 맥주 중 하나 입니다. 한번 드셔 보시면 약간의 오렌지 향도 느껴지는데요. 아마도 여성 분들에게 아주 좋아하실 만한 맥주예요. 


계속 다양한 맥주를 먹고 싶지만, 이제는 집에 갈 시간 이라서 아쉬움이 느껴 집니다.



낮에는 신나게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놀이기구 즐기고 저녁 때는 시원한 수제맥주까지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비어 페스트는 이제 끝났지만 홀랜드 빌리지나 가든테라스에서 맥주한잔하면서 한여름의 밤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 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