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안에 '모나미샵'이 있다는 건 알고 계시죠? ;)
저도 지나갈 때마다 보면서 한 번 가야지 하다가 항상 나갈 때 녹초가 돼서 나가서(하도 신나게 놀아서..ㅎㅎ) 한 번도 가보지 못했어요!
이번 취재를 위해 첫 방문 했는데..하..제가 이런 천국 같은 곳에 한 번도 오지 않았다니 T-T 정말 후회가 됩니다.. 왜인지는 같이 들어가서 보시죠!
아니... 여러분!!! 천국 아닙니까?(오열)
중고등학교 때 필기구 좀 모아본 사람으로서 이런 곳이 있다는 걸 몰랐다는 것이 한탄스럽네요 T-T 정말 예쁜 색깔 필기구가 여기저기 꽂혀있는데 마음이 설레서 터져버릴 뻔했어요.
옆부터 찬찬히 살펴볼까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요렇게 각종 액세서리를 팔고 있는 코너! 아기자기한 게 모나미다워서 더 귀여워..♥
특히 이 어린이 가방 패키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TAT
가방, 색연필, 네임펜, 볼펜, 연필, 지우개 구성인데 25,000원밖에 안 하다니..! 구성도 엄청난데 무엇보다 귀여워..어떡해..
제가 저한테 선물할뻔 했으니 친구들이 어차피 못 멜 거라고 말려줘서^^(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들 선물로는 딱! 일 것 같아요T-T 제발 사주세요 저 대신.. 대리 만족 하고 싶어..후..
36가지 색상의 오너먼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 색깔로도 수정할 수 있는 이 귀여운 오너먼트들!
오너먼트는 장식품이란 뜻인데 앞에 놓인 것처럼 알파벳 모양인데 정말 귀엽더라고요. 들어와서 한 수십번 오열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모양 가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우치도 너무 귀여워.. 열린다 내 지갑이..!
데코마카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지금 3개를 구매하시면 4개를 가지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
학생이었으면 샤프 벌써 샀다..사버렸다.. 다양한 샤프와 펜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구입하시면 공짜로 샤프나 펜에 원하는 각인을 ☆무.료☆로 해주고 있습니다. 그건 좀 있다 자세하게 보시죵~
펜과 샤프에 이어 고급 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많은 분이 고급펜 코너 앞에 북적북적..! 특히 어른 남성분들이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멋있어.. 어른..!
와~~ 천국이에요 여기는.. 색깔 종류별로 마카가 갖춰져 있습니다.
처음 보는 색도 많았고 일단 예쁜 색깔이 너무 많아서 마카 많이 쓰시는 분들한텐 이만한 천국이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점!
요즘 문구점에서 보면 대부분 펜을 아예 사용 못 하게 하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구입했다가 나오지 않는 펜이 걸리면 낭패였거든요.
그런데 모나미샵에선 이렇게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색깔도 제대로 알 수 있고 촉감이나 이런 저런 걸 알 수 있어서 더 편하게 구입할 수 있을 듯!
저도 한번 써봤습니다^^ 마카 쓸 일도 없는데 구입할뻔..하악..하악..
와 저는 모나미샵에서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자기가 원하는 대로 펜을 만들 수 있는 것!
펜 색깔부터 스프링, 펜 껍질, 그리고 주둥이(?) 부분도 다 자기가 원하는 색깔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대박..
친구들과 너나 할 것 없이 구입하는데 한 번씩 다 조립을 해보고 구입했습니다!
물론 만드는 것도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이게 더 좋아..너무 좋아.. 나밖에 못 쓰는 볼펜..!
펜 색깔을 골라서 스프링을 넣고 펜 몸통에 쑥 넣어주고 조립하면 완성..!
친구들이 너무 흥분해서 조립을 빨리해 사진의 초점이 난리 났네요^^ 그 정도로 서로 신기해서 앞다투어 만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자기 스타일이라고 만족했던 검은색 펜!
제가 이런 검은색 펜을 갖고 싶었는데 솔직히 저런 느낌의 검은색 펜은 보통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여기서 제가 직접 만들면 그 추억과 더불어 저만의 펜이 돼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무려 가격이 500원T-T 이게 말이 되나요!
그립감도 좋고 잘 써져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구입해서 다른 친구들 보여줬더니 나중엔 자기들 것도 부탁한다 해서 더 구입하러 가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요렇게 다른 커넥터도 있는데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_*
다음엔 이 커넥터로 만들어볼까 생각 중이랍니당
학교 다닐 때 많이 썼던 것 같은 익숙한 모양의 샤프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거 학교 다닐 때 정말 많이 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 색깔 밑줄 칠 때 많이 썼던 거라 생각나서 찍어봤어요!
색도 너무 예뻐서 저의 최애 펜이였답니다. 이거 말고도 예쁜 색깔 더 많으니깐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 :)
가운데는 이렇게 각종 펜이 들어있는 통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저게 내 것이었으면^^!
이것도 보자마자 으악! 필기할 때 많이 썼던 펜인데 자주 없어져서 속상했던 펜이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거기에 제가 갖고 싶었는데 팬시점에서 구입하기 힘들었던 색깔이 있어서 더 반가웠어요 T-T
같이 온 동생들이 눈을 못 떼고 이곳에서 펜을 계속 만들고 있었어요.. 남자애들이 환장해서 더 신기했어요..뭐니 너네..
요래요래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 신기한 물품들도 구경해보시고요!
펜을 만들고 뿌듯해하는 남정네(24살.제대한지.한달.JPG).. 그래 많이 사.. 이렇게 펜을 좋아할 줄이야..
자~ 드디어 각인입니다!
진열되어있는 샤프나 볼펜을 구입하시면 각인기로 무료 각인을 해드린답니다! :)
이게 정말 자신만의 펜 아닌가요?T-T
요래요래 신기한 각인기로 각인해주시는데 한글, 영어에서 선택하실 수 있고 글씨체로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기방기!
본인 각인하고 싶다며 신나서 샤프를 골라온 또 다른 남정네(25살.막학기.펜덕후.JPG)..
골라온 샤프 너무 예쁘지 않나요?T-T 이거 말고도 검은색이랑 다른 색상도 있었는데 저희의 강력추천으로 실버 색깔을 선택!
실버는 나중에 시간 지날수록 각인이 더 진해지고 예뻐진다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순식간에 새겨져서 멍.. 친구가 만족해서 저도 기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지.. 나도 막 하고 싶고..동영상보니깐 안 한 게 후회된다.. 다음에 가서 펜 몇 개 더 사면서 할까 생각 중이에요^^..
나만의 펜이라는 게 정말 가지면 뿌듯해지는 거라 T-T 헝헝
다음에 방문할 때 또 들려서 많이 구입해오려고요! 다음에 방문하실 때 리뉴얼된 모나미샵 들려주셔서 나만의 펜을 만들어보시기 바라요!
에버랜드에 모래 놀이터가 있다?! (0) | 2016.09.07 |
---|---|
음악과 함께 힐링하는 그 곳, 에버랜드 뮤직 가든! (0) | 2016.09.05 |
취향저격! 아이들 위한 에버랜드 상품점 습격 (1) | 2016.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