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를 따뜻하게 즐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겨울이 실감 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한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렇게 추운데 어떻게 에버랜드에서 놀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실은 에버랜드를 따뜻하게 즐기는 방법이 다~ 있더라고요 하하!

 

그래서 오늘은 팁을 살짝 알려드릴까 해요!     



1. 추운 날씨엔 꼭~! 에버랜드 방한 필수템!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주는 가장 기본 중의 기본! 바로 핫팩인데요!

 

작은 핫팩이 얼마나 도움이 되겠어?! 라고 생각하면 오산! 흔들어서 주머니 속에 넣어 놓으면 후끈후끈 +_+ 저의 완소템으로 등극했습니다. 에버랜드를 다 즐기고 나올 때까지 따뜻함이 유지된다는 점~~    



겨울바람 때문에 손이 시리다면 '토끼 낮잠 쿠션'으로 양손을 따뜻하게 해보세요!


너무나 귀여운 토끼 쿠션으로 어트랙션 기다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돌아와서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낮잠 쿠션으로 이용할 수 있어 참 실용적이랍니다~^^*



귀가 깨질 듯한 바람이 분다면 캐릭터 귀마개로 귀를 보호하세요!


에버랜드에는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귀마개를 팔고 있답니다! 사막여우 인형에 씌워놓으니 정말 귀엽네요ㅎㅎ

 


부들부들한 감촉의 귀마개는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요~ 남성분에게도 잘 어울린다는 점! ^-^


그래서 커플 귀마개로 사용하면 넘나 귀엽기도 하고 추운 겨울 실용적이어서 참 좋아요! 



2. 에버랜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따뜻한 쉼터



에버랜드 곳곳에는 이렇게 옥외 난방기가 가동되고 있었는데요~


주로 어트랙션 앞이나 스낵을 파는 매대 앞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손을 녹일 수도 있고 생각보다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사파리월드' 앞이나 '카니발광장'에서는 대형 천막의 쉘터도 볼 수 있는데요.

 

안에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난방기도 있어서 따뜻하게 쉴 수 있었어요!

 


이렇게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한겨울에도 걱정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푸드!



'T익스프레스' 앞에 위치한 '알프스 쿠체'는 다양한 윈터시즌 신상 메뉴와 추위를 녹을 수 있는 푸드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넓은 크기의 실내에 들어가면 천장에 히터가 있기 때문에 따뜻하게 음식을 드실 수 있는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빵 속의 스프'!

 

빠네 빵 속에 고소한 스프가 들어가 있어서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었고 스프에 빵도 찍어 먹으니 배도 든든해졌어요.


또 스프의 그릇으로 사용되는 바게트 빵도 먹을 수 있어서 넉넉한 양으로 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스낵버스터'에서 만날 수 있는 '어묵탕'입니다!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대표적인 간식은 역시 호호 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어묵인 것 같아요! 따뜻한 어묵 한 입~ 국물 한 입~ 먹으면 추운 몸은 사르르 녹고 얼른 밖으로 나가 놀고 싶은 힘이 난답니다*^^*


이 외에도 '프라이드 인 코리아' 같은 실내 어트랙션이나 기프트 샵도 에버랜드를 이용하시는 중간중간 방문하신다면 추운 겨울, 에버랜드를 더욱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에버랜드는 겨울에도 볼거리, 즐길 거리가 정말 많기 때문에 추울 것 같다는 이유로 이 모든 것을 놓친다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에버랜드를 따뜻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으니 춥다고 움츠러들지 마시고, 지금! 에버랜드로 따뜻하게 겨울 낭만 즐기러 오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 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