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한 여름 밤의 꿀 같은 '썸머 비어 카페'

벌써 여름의 끝자락이네요!


지난 8월 23일은 24절기중 하나인 처서였는데요, 여름이 지나면서 더위도 가시고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녁에는 날씨가 시원해서 친구들과 밖에서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가 많아지기도 하죠!


요즘같이 선선한 바람이 부는 여름밤, 에버랜드의 노천카페에서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여러분 에버랜드 ‘별빛 요정의 비밀 정원’ 속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 아주 로맨틱한 노천카페가 있다는 거 알고 계세요? 바로바로 '썸머 비어 카페'!!!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과 커다란 나무! 별빛 요정의 비밀 정원에 오시면 이렇게 신비하고 아름다운 플라타너스 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밤이 되어 어두워질수록 그 아름다움은 점점 더 해져간답니다





에버랜드의 '썸머 비어 카페'에는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는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 바와 분위기 좋은 카페 테이블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각 테이블마다 은은한 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족, 연인이 함께 마주보고 앉아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면 이만한 행복이 또 없을 것 같았습니다.



노천카페는 평일은 오후 5시부터, 주말은 오후 2시부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간 토요일에는 7시쯤 되니 테이블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조금 서둘러도 좋을 것 같아요~^^



바삭한 카사바칩과 프레즐 모양의 과자, 견과류 등 맛있는 마른안주 거리와 칼스버그 맥주 한잔씩!


‘캬아~’


날씨 좋은날이 더욱 완벽해지는 순간이죠!! ^^





모두들 행복한 표정으로 도란도란 즐겁게 대화를 주고받고 있습니다.


밤이 깊어질수록 포시즌스 가든은 반짝이는 조명들로 더욱 아름다워지고 요정 여왕의 성에서는 신나는 뮤직 라이팅 쇼까지..!


로맨틱한 분위기에 많은 솔로들이 커플이 되어 나가지 않을까요?


한 여름 밤의 꿀~같은 별빛 요정의 비밀 정원에서의 '썸머 비어 카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번 와 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을 거에요! ^^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406 1407 1408 1409 1410 1411 1412 1413 1414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