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에버툰

[에버툰 85화] 내겐 너무 가벼운 남친





 

 



혹시 여러분은 에버랜드에서의 즐거웠던 추억, 재미있었던 에피소드 없으신가요~?^^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에피소드, 이렇게 웹툰으로 만들어서 우리 함께 공감해요~ 웹툰 제작 사연으로 선정되면 에버랜드 이용권(2매)도 보내드린답니다~!!!


사연 응모하는 방법 ①!!!

본 화면 하단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단, 선정된 경우 경품 발송을 위해 개별 연락이 필요하므로 이메일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연 응모하는 방법 ②!!!

에버툰이 게시된 에버랜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댓글이나 멘션으로 사연을 적어주세요~

☞ 에버랜드 페이스북 바로가기

☞ 에버랜드 트위터 바로가기

☞ 에버랜드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사연 응모하는 방법 ③!!!

witheverland@samsung.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에버랜드 또는 캐리비안 베이에서 있었던 여러분의 깨알같은 실제 에피소드를 기다립니다~!! ^_^)/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초코우유가 너무좋은걸 2015.07.31 19:45 ADDR 수정/삭제 답글

    나도 살빼야되는데ㅠㅠ

  • 심해성 2015.07.31 20:54 ADDR 수정/삭제 답글

    사연 올려요!

  • 유지혜 2015.07.31 20:57 ADDR 수정/삭제 답글

    제 기억에 에버랜드는 정말 행복한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저희부모님은 농사일로 바쁘셔서 놀러가본적이 없는데 항상 방학이 되면 다른지역에 계시는 고모가 저희 삼남매와 고모 아들,딸과 같이 모두 다섯아이들을 데리고 여름이면 에버랜드 겨울이면 에버랜드 눈썰매장을 꼭 데리고 가주셨습니다. 항상 에버랜드를 가는날이면 꼭두새벽에 일어나 고모부차를 타고 다섯아이들이 노래도 부르고 게임도 하고 고모의 손맛이 가득한 주먹밥을 먹으면서 두시간이 넘게 걸리는 길을 재미있게 갔습니다. 에버랜드에 도착해서는 놀이기구를 타느라고 정신없이 놀다가 맛있는 도시락으로 점심을 먹고 또다시 놀이기구를 타고 에버랜드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까지 먹고 레이져쑈까지 보고나서야 에버랜드를 나왔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차안은 다들 녹초가 되어서 꾸벅꾸벅 조느라고 정신이 없었지만 그날만은 항상 최고의 날이 였습니다.
    이제는 제가 세아이의 엄마가 되어서 곧 에버랜드를 갑니다. 제기억속의 에버랜드가는 날은 최고의 날이였듯이 우리 아이들의 추억속에도 에버랜드를 가 최고가 되길 바라면서 김밥쌀준비를 합니다~^^

  • 심해성 2015.07.31 20:59 ADDR 수정/삭제 답글

    제가 저번에 에버랜드에갔는데 그 우주소년단이라고 단체에서 갔거든요? 그런데 제친구랑 에버랜드 바이킹을 타게 되었어요 제 친구는 무서운거에 자신있다며 맨 뒷 자리어 앉잤어요ㅋㅋ그런데 타고 나오니까 막 어지럽고 무섭다고 난리가 난거에요ㅋㅋ 그 이후에 에버랜드왔는데 바이킹만 보면 무서워 해요ㅋㅋ
    제가 이메일이 이상해서 비번도 이상하거든요?

    만약만약ㅜㅜ 뽑힌다면 카스 심타라현별에서온 해숑 입니다ㅜㅜ 카톡아이디는 JUdy0212이구요 재미없어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유지혜 2015.07.31 21:01 ADDR 수정/삭제 답글

    차단되어서 사용할수가 없다니? 이게 몬 말인가요? 이멜주소 남길라고했는데 차단되었다고 나오네요ㅠ

  • 유지혜 2015.07.31 21:04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냥 이멜주소 남길게요 비밀글로는 등록이 안되네요ㅠ
    dbwlgp2006@naver.com

  • 심해성 2015.07.31 21:0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그리고 캐리비안베이도 있답니당~
    제가3학년때 처음 캐러비안 배이에 갔어요~
    근데 제가 물만난 물고기여서 물을 엄청나게 좋아해요^^
    그래서 슬라이드도 타고 재미있게 노는데 폐장시간이 된거에요ㅜㅜ 근데 파도풀에서 띵까띵까 놀고있는데 파도풀이 덮쳐서 막 울었다는ㅋㅋㅋ 재미있는 추억입니다 다시가고 싶지만 일이 많아 못가고 있네요ㅜㅎㅎ

    • 심해성 2015.07.31 21:05 수정/삭제

      가기 싫어서ㅋㅋ

    • 심해성 2015.08.01 23:40 수정/삭제

      캐비 가고싶다ㅜㅜ

  • 김효영 2015.08.01 02:35 ADDR 수정/삭제 답글

    멋진걸로 지루했던 날이 웝툰으로 한바탕 웃습니다 ㅎㅎ

  • 2015.08.01 12:53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8.01 16:39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8.01 16:59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김선아 2015.08.02 14:43 ADDR 수정/삭제 답글

    결 혼한지1년이되가남편이랑워 터 파크한번도못갓네요

  • 2015.08.03 15:24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8.04 22:4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8.04 22:49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5.08.22 10:22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