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3代 가 즐기는 캐리비안 베이

와우! 정말 오랜만에 '3대'가 캐리비안 베이에 다녀왔습니다.^^


엄마 아빠는 06년이후 무려 9년만에 방문이고, 우리아이들은 생애 첫 캐리비안 베이 나들이랍니다.


3대가 함께한 뜻깊은 하루라 너무나 즐거웠는데요. 하지만 부모님은  본인들이 가장 나이 많으시다고ㅠㅠ 이제는 더 이상 캐리비안 베이 못오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얼마든지 즐길거리가 가득한데 말이죠.


우리 가족처럼 많은 분들이 3대가 모두 즐거운 여행 되길 바라면서...

우리 가족의 캐비 나들이는 그렇게 시작됐습니다.



여전히 꽤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캐리비안 베이. 아 저도 참 오랜만이에요.


결혼 전에  매해 여름마다 5~6번은 다녀왔던 곳을..결혼하고 아이 낳고 처음이라니!! 

얼마나 달라졌을까?  생애 첫 워터파크를 경험하는 아이들은 얼마나 좋아할까? 입구를 지나자마자 불현듯 든 이런저런 생각에 괜히 두근두근...ㅎㅎ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한눈에 펼쳐진 캐리비안 베이!! 아..역시 좋네요 ^^ 

그 동안 참 그리웠습니다. 


아이들도 많이 컸으니 이제 부모님 모시고 자주 와야겠어요.


 

우리가족이 제일먼저 찾은 곳은 바로 실외대여소입니다.


바로 인터넷으로 빌리지를 예약했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나이 드신 부모님 그리고 아이들이 함께 하기 때문에 빌리지는 꼭 있어야 하겠더라고 요 ^^



1. 3대가 즐기려면, 빌리지는 필수!



캐리비안 베이에는 총 13개 종류의 빌리지가 운영되고 있었어요. 무심코 지나쳤던 공간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곳에 있었다니...!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곳으로 예약을 하면 됩니다.


저희가 선택한 빌리지는...

 


유수풀 바로 옆에 위치한 '캐슬 빌리지' 였습니다.


유수풀은 우리가족이 즐기기 가장 좋은 곳이라 생각했거든요. 

캐슬 빌리지 바로 앞에는 유수풀 조금만 내려가면 파도풀이 위치해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더라고요,.



<저 장막?을 걷어올리면 포근한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한 보금자리가 펼쳐져 있습니다>


캐슬 빌리지에는 6명이 다 함께 하기엔 조금 작았지만 금고와 선풍기가 있어 사용하기에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좋은 것은, 신나게 놀다가 우리만의 쉼터가 있다라는 안도감이랄까? ㅎㅎ




2. 금강산도 식후경!  3대가 두루 좋아할만한 메뉴 찾기! 



12시에 도착해 더 많은 사람들로 붐비기 전에 식사부터 했답니다.

70대 부모님과 7세,4세 손자들이 함께 즐기기엔 오무라이스 만큼 좋은 게 없더라고요.


 

역시나 아이들은 물론 할머니 할아버지도  맛있게 잘 드셨답니다.



3. 3대가 모두 즐거운 유수풀에서 신선놀음하기! 



물이 흘러가는 데로 튜브에 몸을 맡기면 이보다 더 편안할 수 없다!  물위에 누워 하늘 둥둥 떠있는 구름을 보면서 행복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가장 좋아하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7세 아들인 유수풀에서 수영했다 튜브 탔다가 자기 발이 닿은 물 깊이라서 더더욱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부모님도 역시 좋아했는데, 아빠 같은 경우에는 수영을 너무 잘하셔서? ㅋ 조금은 지루했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엄마 같은 경우에는 운동 하신다면서 유수풀을 몇 바퀴나 돌았는지 몰라요 ㅎ


유수풀의 매력은 수영을 하다가, 걷기도 하고 힘들다 싶으면 튜브에 몸을 맡게 쉴 수도 있어서 캐리비안베이의 휴식처 같은 곳이 아닐까 싶어요. 


둥둥~ 떠가는 튜브에 몸을 맡기고 누운채 하늘을 올려다보며 누리는 신선놀음!! @.@



네살배기 딸도 어찌나 좋아하는지 ㅎ 발도 안 닿는데 무섭지도 않은지 혼자서 튜브 타고 다니더라고요.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으니 달콤한 휴식시간도 가져야 겠지요.

 

 

캐리비안 베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들이 참 많은데요, 핫도그, 피자빵, 츄러스, 오징어, 코코아 등등!! 


그 중에서 우리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것은 바로?


 


구슬 아이스크림! ㅋㅋ


처음엔 뭘 이런걸 먹냐고 잔소리하던 저도 어느새 한입 두입...

수영하고 나와서 먹는 구슬아이스크림 한숟가락. 그 맛이... 최고에요...ㅎㅎㅎ




4. 할아버지 할머니와 같이 해골물 세례!! 

 


거대한 해골 물통에서 쏟아지는 등골이 서늘한 2.4톤의 물은 맞아봐야 그 맛을 알죠! 

한번 빠지면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신나는 모험이 가득한 어드벤처 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캐리비안 베이 명소랍니다.


부모님도 어린아이처럼 마냥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들른 곳은 와일드리버풀, 이곳은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수영하기에 딱 좋은 풀장인데요.


거대한 폭포 그리고 멋진 풍차가 이색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답니다. 폭포만 보고 있어도...아 여기는 어딘가? 해외에 온듯한 착각도...ㅎ


결혼 전에는 이곳에서 선탠도 하고 수영도 했는데 ㅎㅎ 지금은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바쁘네요.



물이 무섭지도 않은지 아이들 둘 다 유아 풀보다는 자기 발 닿지도 않는 어른풀장을 더 좋아해요. 

물 무서워하지않고 즐길 줄 아는 우리 아이들이 이럴 땐 참 효자 효녀에요 ㅎ 안심하고 마음껏 수영을 즐기게 해주니 이처럼 고마울 수가 없으니까요^^ 



할아버지한테 수영을 배우는 아들


3대가 함께해서 좋은 점은 바로 이런 게 아닌가 싶어요.  할아버지한테 수영도 배우고 말이죠. 아빠가 대학시절 수영강사 자격증, 구조요원자격증 까지 따셔서  그 누구보다 수영을 참 잘하세요.


저도 어렸을 때 아빠한테 수영을 배웠는데, 지금은 내 아이가 배우고 있다니...왠지 모를 감동이 몰려옵니다.


밖에서 신나게 놀았다면? 이번엔 실내로 들어가볼까요?



3대가 즐기는 캐리비안 베이 실내파도풀, 스파



 

실내에도 파도풀장이 있어요.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에 좋고, 날씨가 조금 싸늘하다면 실내에서 맘껏 즐기기에 참 좋아요.


캐리비안 베이는 실외는 물론이고 실내도 참 갖춰져 있어, 3대 모두 즐기기에 최고랍니다.


신나게 놀아서 조금 몸이 지치고 힘들다면 따끈한 스파 어떤가요?



물놀이 하다 보면 힘들기도 한데 스파에서 힐링도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줘서 재충전하기에 딱 좋답니다. 나이 드신 부모님에게도 꼭 필요한 곳 특히 우리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


신나게 놀고 마지막 코스로 많이들 스파에 찾는데..우리가족은......다시 실외로 나왔답니다.




우리가족이 캐리비안 베이에서 가장 좋아했던 곳이에요. 바로 실외 파도풀!!  특히나 7세 아들이 너무나 좋아했답니다.


신랑 말로는, 지금까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 처음 본다고...


 

파도 경적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바운스 바운스


아 저는 예전에 이곳에서 물을 제대로 먹은 적이 있어 ㅎ 조금 무섭거든요. 그런데 우리 아이들은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이뿐인가요. 나이 드신 우리 아빠도 입가에 미소가, 아니 웃음이 떠나질 않아요.


아빠가 그렇게 재미있어 하는 모습 저 또한 처음 봤어요.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다 보니 7세 아들도 70살 아빠도 모두모두 신나게 즐겼답니다.



3대가 함께 하기 너무나 좋은 캐리비안 베이!


젊은 사람들만 즐기라는 법 있나요? 이제 부모님도 물놀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함께 하자고요!! ( 감히 대한민국 주부들을 대표해 외칩니다!ㅎㅎ) 


우리가족에게 잊을수없는 추억이 된 캐리비안 베이, 저는 다음에도 그 다음에도 계속해서 엄마 아빠 모시고 함께 하렵니다! ^^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캐리비안사랑 2015.09.08 10:35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갑자기 부모님이 생각나네요 ㅠㅠ 이런글 너무 좋습니다!

1 ··· 2109 2110 2111 2112 2113 2114 2115 2116 2117 ··· 3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