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올봄, 여긴 꼭 가야해~ 에버랜드 에버블라섬

에버랜드 정문 인근에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시크릿 공간이 하나 있습니다

여러분 혹시, 알고 계신가요? 

 

 

바로, 에버블라섬 입니다.

 

에버블라섬은 정문 주차장 인근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아직 잘 몰르는 분들이 많아 지나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도 에버랜드 방문 할 때, 밖에서 몇 번 구경 하긴 했지만, 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궁금 함에 이끌려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들어서자 마자.. 아..!!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에 감탄이 나오네요. 에버랜드 관련 기념품을 파는 곳이라 생각 했는데, 가드닝 재료, ,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둘러보며 티 타임까지 즐길 수 있는 작은 식물원 같이 향기로운 공간입니다.


 

 

 


미리 봄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 플라워, 가장 눈에 먼저 들어 옵니다.

 

 

꽃을 보고 있으니 튤립축제도 더욱 기다려 지고, 얼른 포근해 졌으면 좋겠어요~

 

 

 


또한, 꽃을 보고 있으니 놀이동산에서 또 다른 식물원에 들어 온 것 같기도 합니다.

 

 

 

에버블라섬 장미원에서 만날 수 있는 Led 장미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저도 led 장미 제품 파는 곳이 없나 알아보고 있었는데, 에버블라섬에서 판매 하고 있네요! 구매 생각 있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생화 외에 다양한 종류의 조화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색감이 정말 예쁘죠?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일것 같아요. 

 

 

 


특히, 반양구적으로 시들지 않는 꽃으로 유명한, 프리저브드 플라워 만나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40%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생일, 입학 선물로 좋고봄 맞이 집안 분위기 바꿔 보려는 분들에게 강추 하고 싶은 소품 입니다.


 

 

에버블라섬에서는 각종 아로마 테라피 용품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향초부터 디퓨저 제품이 다양한 크기로 판매 중에 있습니다.

특히, 일부 향초 제품은 대폭 할인 판매 중 입니다.

 

 

양초 안에 다양한 꽃이 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향을 느끼고 있으니맘이 안정되고 편안해 지는 기분입니다.


 

 

 

꽃과 테라피 소품 외 티타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꽃 향기와 함께 편안하게 차 한잔 하면서 일행을 기다릴 수 있는 미팅 장소로 좋은 듯 싶어요.


 

 

에버블라섬에서 가장 색다른 소품 중 하나는  화분 입니다.

 


 

 

다양한 생산지의 알록달록한 화분들을 판매 하고 있는데요. 봄맞이 화분갈이 하실 분들은 예쁜 화분 하나 장만 해보세요~

 

 

그 밖에도 다양한 에버랜드 기념품도 함께 판매 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의 새로운 가족! 귀여운 판다 인형@_@

 

 

다음 달에 판다월드에서 만날 수 있는 판다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잔!

 

 

 

개인적으로 펭귄과 사막여우 머그잔이 참 예뻐 보였어용~^^



 

 

재미있는 소품으로는 장미 꽃 향과 함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꽃 볼펜! 친구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만져 보니 진짜 꽃잎 같은 느낌이예요~ 신기신기 

 

 

 

에버블라섬에서 사진 찍으면서 다양한 꽃과 함께 향기에 취하다 보니 시간 후다닥 지나갑니다.


 

 

에버랜드에서 열심히 놀이기구 타고 잠시라도 쉴 수 있는 아늑한 공간 찾는다면? 

봄맞이 대청소하며 집 분위기를 바꿔 줄 예쁜 상품들을 찾는다면? 

에버랜드 에버블라섬에 꼭 들러 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954 1955 1956 1957 1958 1959 1960 1961 1962 ··· 3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