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3살 우리아이, 첫 에버랜드 튤립축제 체험기

말을 시작하고 표현이 풍부해지는 3, 예상치 못한 표현력과 반응에 감동받는 시기죠. 그런 아이에게 부모는 더 좋고 예쁜 것을 보여주고 싶은 봄입니다꽃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마어마하게 많은 꽃을 보여주자~~~!!!  바로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찾았습니다.^^


3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만난 120만 송이 다채로운 튤립, 그 즐거웠던 나들이를 소개합니다.

 


아빠 무릎에 손 올리고 삐딱하게 기대서 튤립감상하기

 



핸드백과 장난감 손에 들고 튤립 보며 대화하기


 


튤립보고 신난 기분으로 아빠랑 한바탕 뛰기


이상 처음 수많은 튤립을 마주한 3살아이의 감상법이었습니다.^^


 


튤립과 함께 꿀벌밴드의 공연 '비비의 모험'도 함께 보니 더욱 즐겁더군요. 아이가 눈을 떼지 못했어요~ ㅎㅎ 



 


걷다 보면 곳곳에 튤립 이외에도 다양한 꽃을 마주 할 수 있는데요. 노란 수선화가 상큼하게 거리를 빛내고 있어 화사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이번 튤립 축제는 에버랜드 40주년과 맞물려 더욱 축제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더군요.

입구에서부터 튤립들 사이에서 40주년을 축하하는 레니와 라라도 만날 수 있었고요.


 



에버랜드 40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꽃 테마 조형물 플라워 매직 타워는 꽃으로 높이 쌓아 올린 케이크 같답니다.






풍선, 케이크, 고깔모자 등 분위기를 돋워주는 장식들이 꽃밭에서 펼쳐지는 40주년 기념파티에 놀러온 듯한 즐거움을 주더군요.

 




생일파티 좋아하는 3살 아기도 40살 에버랜드를 축하하고 있답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있을 것 같은 나무 형상과 놀이기구 그리고 만발한 튤립이 어우러져 마법 같은 동심의 세계를 전합니다.

 


내 평생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꽃은 처음이야~!! 넋 놓고 튤립감상중인 3


 



퀸오브더나이트매혹적인 보라빛 튤립의 이름이 너무 멋지더군요. 다양한 튤립의 이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튤립과 장미.. 유채꽃 등등 정말 봄꽃들의 향연인데요. 각양각색 튤립들의 조화 참으로 아름다워요.


 





에버랜드 곳곳에서는 3천원에 튤립화분을 판매해요. 튤립의 매력에 흠뻑 빠진 후 안 살수가 없더군요. 다양한 컬러의 튤립들어떤 색을 사지? 아이와 함께 고민에 빠져 한참을 고르다가 결정!!!





빨간 튤립 한 송이와 함께 집에 왔답니다. 집에서도 계속 되는 튤립사랑~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수면조끼 입고 튤립 향을 맡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3살 입니다.ㅋㅋㅋ

 

에버랜드 튤립축제, 감성과 표현이 점점 풍부해지는 아이에게 즐거움은 물론 교육적으로도 참 좋았어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91 1092 1093 1094 1095 1096 1097 1098 1099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