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즐길거리 가득~ 지금 캐리비안 베이는 축제 중!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바로 캐리비안 베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더위를 식히기 위해서 지난 주말, 캐리비안 베이를 찾았답니다!





캐리비안 베이하면 메가스톰을 비롯한 어트랙션과 파도풀을 많이 생각하실 텐데요, 사실 지금 캐리비안 베이는 정말 다양한 즐길거리와 특별한 이벤트들이 가득하답니다.


유아를 동반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부터 성인들을 위한 축제 현장까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밴드 뮤지컬 “트레저 헌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공연으로 밴드 뮤지컬 “트레저 헌터”가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었어요! 



트레저 헌터는 보물을 두고 해적들과 스켈레톤이 펼쳐가는 모험 이야기 인데요, 배우들도 정말 재치있고, 춤도 너무 잘 춰서 깜짝 놀랐고,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공연이라고 생각했어요! 


트레저 헌터를 보면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더위도 식히고 아이들도 즐거워 하는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PIC 클럽메이트 서핑 시범



해피 PIC Day 행사 중 하나로 제가 찾았던 6월 25일에는 PIC 클럽메이트의 짜릿한 서핑 시범이 서핑라이드에서 있었는데요! 


10분 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핑 묘기를 보면서 서핑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열망이 아주 많이 들었답니다~ 


실제로도 많은 손님들이 서핑을 즐기기 위해 줄을 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서핑라이드를 이용하면서 위험할 수 있으니 초보자는 혹시라도 위험한 동작을 따라하시면 안된답니다~ 서핑 시범이 끝나고 나서 희망자에 한해 서핑 코칭을 해준다니 초보자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더라고요~  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슈퍼레이스 포토타임



7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슈퍼카와 레이싱 모델이 함께 하는 '슈퍼레이스 포토타임' 행사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저도 얼른 한컷~~~ ^___^* 




파도풀 우측에 스톡카를 배경으로 레이싱 모델과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슈퍼레이스 포토타임! 스톡카는 7월 16일까지 전시가 되고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은 금,토 11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까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갔을 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레이싱 모델과 사진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평소 자주 볼 수 없었던 레이싱 대회 차량도 보고 모델과 사진도 찍는 색다른 경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뮤직 아일랜드 웨이브 풀파티



이제 가장 하이라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바로 뮤직 아일랜드 웨이브 풀 파티!! 


오는 7월 1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4시부터 실외 파도풀에서 각기 다른 뮤직 컨셉으로 파티가 열리는데요, 아주 멋있고 핫한 디제이들이 물도 뿌리고 같이 춤도 추면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파도와 함께 즐기는 뮤직 파티, 절대 놓치지 않으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또한 파티 시작 전에 핫한 디제이들과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있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같이 진행 되니 꼭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티시작 전에 디제이들이 뮤직아일랜드 해적모자를 나눠줍니다! 사진과 같이 이렇게 모자가 막 날아다녀요! 한정수량이니 꼭 챙기시길 바랄께요! 


그럼 웨이브 풀 파티의 뜨거운 현장 같이 보실까요?






이번에 제가 소개 드렸던 것과 같이 캐리비안 베이에는 파도풀과 다양한 스릴 어트랙션 외에도 아주 다양한 꿀잼 즐길거리가 있답니다. 



모두모두 이번 여름이 가기전에 캐리비안 베이로 오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047 2048 2049 2050 2051 2052 2053 2054 2055 ··· 3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