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겨울 캐리비안 베이 완전 정복!

안녕하세요~ 4기 최창환입니다:D


여러분~ 2017년 새해가 시작됐어요! 다들 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특별한 곳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겨울맞은 캐리비안 베이' 인데요~


혹시 '으~ 겨울에 무슨 물놀이야!'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그 불안감 한 번에 없애드리겠습니다+_+ 자, 저와 함께 가보실까요?

 

 

1.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더운 여름 성수기 대비, 실외 어트랙션 모두를 즐기기는 어렵지만 겨울의 캐리비안 베이는 그 나름의 이색적인 체험 요소가 가득하니 분명 만족스러우실 거라 자신합니다!

 

실내&실외 코스로 나누어 재미난 슬라이드와 다양한 스파, 사우나, 아쿠아틱 센터까지~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의 매력에 다들 빠지실 준비 되셨나요? 


 

2. 실내와 실외를 이어주는 유수풀


 

동굴을 탐험하는 듯한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유수풀'!

 

이건 뭐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 온 느낌입니다> <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120cm 이하의 친구들은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하고보호자께서는 어린이 친구들 곁에서 함께 이용해 주세요~^^


 

물길을 따라 실외로 나오면 캐리비안 베이를 감싸고 흐르는 550미터 길이의 온유수풀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여름과는 달리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유수풀에서 유유자적, 힐링힐링...! 그야말로 최고의 이색 겨울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온몸의 피로를 싹! 실외 바데풀 & 샌디풀 


독일 전통 온욕법과 동양 의학이 만나 탄생한 실외 수중 종합 휘트니스 시설


캐리비안 베이의 자랑 중 하나인 '바데풀'이죠~

 


바쁜 일상에 지친 자신에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곳^0^

 

보글보글 엄청난 수압의 물 마사지를 받으면 "전신 마사지기 저리 가라!"할 정도로 피로가 싹 풀리는 캐리비안 베이의 필수 코스랍니다!

 

 

 

그 외에도, 4층 실내 아쿠아틱 센터와 연결되어 있는 온 가족 휴식처 '샌디풀'!

 

 

물놀이를 즐기다가도 살짝 춥다 싶을 땐, 바로 물 밖으로 나오지 않고따뜻한 실내로 들어갈 수도 있답니다~  



4. 캐리비안 베이의 자랑 '실내 코스' 완전 정복!



캐리비안 베이의 실내 공간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특히 많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겨울철 나들이를 즐기러 많이 오시는데요~


사실은 곳곳에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많답니다. 제가 바로 설명해 드릴게요!

 



실내에도 인공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이 있습니다~


야외처럼 큰 규모의 파도풀은 아니지만, 그 덕분에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 즐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실내 파도풀의 매력



자, 이번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인기 시설 '퀵 라이드' 소개입니다!

 

3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구불구불 실내외를 넘나들며 즐기는 짜릿한 슬라이드지요~ 

 


4개의 슬라이드가 있는데요!


맨 몸으로 즐기는 1, 2번 바디 슬라이드와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3, 4번 튜브 슬라이드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겨 주시면 됩니다!


1번은 튜브가 좁고 속도가 매우 빨라 스릴 매니아들이 많이 찾고2번은 튜브가 넓어 조금 여유 있게 내려올 수 있다는 건 여러분께만 알려 드리는 깨알 Tip!




3, 4번 튜브 슬라이드는 탑승자가 직접 튜브를 들고 올라가야 하는데요

 

참고로, 3번은 2인용 슬라이드, 4번은 1인용 슬라이드랍니다!

 

3번 슬라이드 안은 깜깜하여 앞이 잘 안 보이고, 내부가 비교적 좁아 엄청난 속도에 두 배의 스릴을 느낄 수 있어요! 

 

반면, 4번 슬라이드는 내부에 빛이 환하게 들어오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통이 커서 보다 여유 있게 내려올 수 있는 슬라이드라서 누구나 편하게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D

 

단, 퀵 라이드 탑승을 원하는 분들은 안전을 위해 근무자의 안내에 따라 귀걸이, 목걸이 등 악세서리를 보관함에 넣고 이용해 주셔야 한답니다!

 



캐리비안 베이의 또 다른 재미!

 

어두운 라이드 속을 튜브 없이 맨몸으로 즐기며, 5층에서 3층 유수풀 쪽으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풀 사이드 슬라이드'!


어린이용이라 시시할 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속도도 빠르고 엄청나게 짜릿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반전 매력이 있는 슬라이드~~

 


'풀 사이드 슬라이드' 바로 옆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실내 다이빙 풀'도 따로 있는데요!


어린이 친구들이 안전하게 담력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120~160cm 신장의 친구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아쉽..ㅜㅜ

 

귀여운 어린이들이 줄을 서서 다이빙을 즐기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____^




마지막으로 6층에 위치해있는 '스파와 사우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사우나는 건식,습식 사우나 2종류가 있는데요~ 3층과 6층 총 4개의 사우나가 있습니다.




6층 스파는 다양한 자스민, 레몬, 오가피, 장미, 맥반석, 옥돌, 온탕 !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다양한 스파가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실외 스파보다 규모가 더 큰 만큼, 집에 가기 전 마지막 힐링 코스로도 안성맞춤이지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겨울 캐리비안 베이! 어떠셨나요!? 


겨울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이용할 수 있으니, 연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나들이 가기에도 너무 좋은 캐리비안 베이~

그럼 모두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하시기를 바라며~ 다음에 다시 만나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857 858 859 860 861 862 863 864 865 ··· 1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