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멈출 수 없는 에버랜드 '겨울' 스낵로드!

※ 이 콘텐츠는 배고플 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버랜드 가서 뭐할까 계획을 세울 때 어떤 것을 생각하세요?

 

언제 갈지, 무얼 먼저 탈지, 어떤 것을 볼지 많은 것들을 생각하는데요.

 

그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뭘 먹지~’ 죠!


어렸을 때 엄마한테 용돈 받아서 에버랜드 올 때는 최대한 돈을 아껴보겠다며 두 끼니를 간식으로 해결하곤 했었죠.


그때부터였나요… 에버랜드 간식에 마음을 빼앗긴 게…


에버랜드 스낵 찬양자로서 장점을 꼽자면,,,


1. 같은 가격에 다양한 것을 먹어볼 수 있다.

2. 밥 먹을 시간에 어트랙션을 기다릴 수 있다.

3. 시즌별 특별한 스낵을 접할 수 있어 새롭다.


인데요, 혹시나 이런 장점에 공감하셨다면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왜냐하면 오늘은 겨울에 딱-맞는 에버랜드의 스낵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하거든요!

 

최대한 동선이 꼬이지 않게 에버랜드의 스낵로드를 차례대로 준비해봤으니, 계획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에버랜드 입성과 동시에 '허니간장 닭꼬치'



- 위치 : 뉴욕센트럴

- 주변 어트랙션 : 허리케인


'허리케인' 건너편의 '뉴욕 센트럴'에서 판매하는 '허니간장 닭꼬치'에요!

 

닭강정에 윤기가 흐르는 게 만든 분이 최소 배우신 분…

 

바삭한 튀김에 달짝지근한 소스가 발라져 있어서 야금야금 계속 먹게 돼요.



시중에 파는 닭강정 꼬치보다 크기도 커서 혼자 먹고 나면 배부르다는 말을 반복하게 된답니다. 여러분도 지나가다 눈에 띈다면 꼭 한 번 먹어보세요! 

 

유일한 단점으로 너무 커서 입에 묻으니 휴지 챙기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_*

 

 

▶판다도 보고 '츄러스'도 먹고 



- 위치 : 판다월드

- 주변 어트랙션 : 판다월드, 버드파라다이스, 로스트밸리


'판다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녹차 츄러스'

 

처음엔 판다월드에 있어서 대나무 츄러스 인 줄 알고 사러 갔는데 녹차 츄러스 인 것을 보고 약간의 배신감이 들었지만,,, 같은 식물이니까 이해해주기로 했어요(농담)ㅎㅎㅎㅎㅎ


닭강정 꼬치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이라서 입에 물고 로스트 밸리까지 걸어 내려가기에 딱 좋아요.


지루한 나의 앞길이 달달해지는 행복…♥


 


녹차 맛 뿐만 아니라, 기존의 시나몬 맛이랑 초코 맛도 있으니 당일의 feel에 충만하게 선택하면 좋을 듯 합니당! 

 

개인적으로는 초코 맛이 다른 것들에 비해서 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지나치게 단 것이 부담스러우면 녹차나 시나몬, 진한 코코아향을 원하는 분은 초코맛을 추천할게요!

 


▶출출할 땐 스카이웨이 타고 올라와서 ‘핫콘’



- 위치 : 더블락스핀 앞 스낵 코너 / 아마존 익스프레스 부근 스낵 코너

- 주변 어트랙션 : 더블락스핀, 렛츠 트위스트,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등


'핫콘'은 겨울에 여러 스낵 코너에서 볼 수 있는 메뉴죠?

 

오늘은 여러분이 최대한 효율적인 동선에서 여러 스낵을 도전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두 군데를 꼽아봤어요.

 

'더블락스핀' 앞 스낵 코너, '아마존 익스프레스' 부근에 위치한 스낵 코너에서 만나보실 수 있지만, 이외에도 '썬더폴스' 앞 등 다양한 곳에서 먹어볼 수 있답니다!



버터콘&허니버터콘 두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비주얼에 홀려서 허니버터콘을 주문했어요.

 

버터에 구운 냄새만으로도 심쿵이었는데.. 사정없이 올라가는 소스 비주얼에 2차 심쿵(두둥)

 

고소한 버터콘에 비해서 허니 버터콘은 꿀과 소스가 올라가기 때문에 달달구리하고 조금 더 깊은 맛이 났어요!

 

이 또한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가득하니 배고플 때 먹으면 위가 신나서 춤을 출 것이옵니다.

 

 

▶버라이어티의 끝판왕! 3가지 맛 와플!



- 위치 : 더블락스핀 앞 스낵코너

- 주변 어트랙션 : 더블락스핀, 렛츠 트위스트


이름이 참 정직한 '세 가지맛 와플'입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네 가지 맛인 것 같아요. 4가지 맛의 잼이 올라가거든요~

 

(겸손의 미덕인가요ㅎㅎ)


 

 

 


첫 번째 와플에는 망고+블루베리(?), 두 번째에는 딸기, 세 번째에는 초코.

 

3개의 와플에 네 가지 맛이 꾹꾹 담겨있다가 입에 들어오는 순간!

 

그 맛이 팡☆팡☆ 터져버려요~ 


와플+휘핑+잼은 서양 계의 삼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지)



마지막으로 스프링클까지 뿌링뿌링 해주면 봉봉한 생크림이 올라간 세가지 맛 와플 완성!


맛도 여러가지고, 와플도 3개로 나눠져 있어서 친구랑 같이 나눠먹기에 딱 좋아요.

 

와플로 배를 다 채우긴 아깝습니다. 우리 위는 여러 스낵을 맛봐야 한다구요.

 

 

▶먹는 손난로, 눈사람어묵꼬치!



- 위치 : 뉴욕센트럴

- 주변 어트랙션 : 허리케인


'허리케인->판다월드->로스트밸리->락스핀'을 지나서 다시 나가는 길에 만나는 '뉴욕 센트럴'이에요.

 

굳이 눈사람 어묵꼬치를 왜 마지막에 넣었느냐! 라고 물으신다면, 열심히 사진찍고 놀다보면 나갈 때 즈음에는 손이 시렵기 때문이죠!



꽁꽁 얼어버린 손과 몸을 녹여줄 비장의 카드, '눈사람 어묵꼬치' :3

 

최소 1인 1보급이 필요한 메뉴입니다.

 

한 손으로는 컵을 잡고 한 손으로는 쫄깃-한 어묵을 먹다보면 추위에 얼은 예민보스는 사라지고 세상 행복한 사람만 남는다는…♥

 

마지막으로 국물 한 모금 호록하면, 전기장판에 누워있는 듯한 황홀한 기분을 경험하게 됩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못했지만 눈사람 모양 어묵이 있는 깨알 귀여움 메뉴에요*_*



위의 스낵 말고도 에버랜드에는 무궁무진한 스낵들이 있지만, 가장 맛있었던 아이들 5가지를 소개해보았는데 위쿵~위쿵~ 하셨나요?

 

동계 운휴하는 시설들을 고려하다 보니 한쪽으로 치우친 경향이 조금 있죠?

 

포시즌스 가든 주변은 포괄하지 못하는 코스이니, 별빛 동물원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조금 더 포괄적인 루트를 짜 보세요 :3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아직 조금 춥기는 하지만, 가끔은 전기장판을 뒤로하고 밖으로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건, 눈이 주는 낭만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니까요*_*

 

행복한 겨울날 보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Rtssg 2018.05.01 13:08 ADDR 수정/삭제 답글

    닭꼬치 저거 크기는 휴게소 후라이드 닭꼬치랑 차이는 거의 없는데 가격은 대략 오 육천원 하는 창렬....

1 ··· 1622 1623 1624 1625 1626 1627 1628 1629 1630 ··· 3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