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부모님들~ 어린이날 때문에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어린이날이 다가오면 부모님들의 마음은 타들어가만 갑니다. "우리 아이가 좋아할만한, 그러면서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만한 곳은 어디 없을까??" 하고 말이죠.

에버랜드는 한 해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날 중 하나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참여·교육·자연」을 3大 테마로 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단순 관람 형식을 탈피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축제에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하는데요. 에버랜드에서 마련한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들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참여」'보는 공연'에서 '하는 공연'으로의 변화!

'하는 공연'은 어린이들이 인형극, 동요극 등에 직접 참여하거나, 현장에서 출연진들이 가르쳐주는 노래와 율동을 배워 같이 만들어 가는 공연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 에버랜드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이솝빌리지에 대표적 '하는 공연'인 이솝 미니퍼핏, 이솝 캐릭터 다이닝을 신규 오픈했는데요. 특히 「이솝 캐릭터 다이닝」은 손님들의 식사 중에, 동화에 나오는 이솝 캐릭터들이 등장해 함께 율동을 하고 사진을 찍어주는 것으로, 이솝빌리지내 레스토랑인 타운즈마켓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랄랄라! 이솝동요 극장」에서는 이솝 언니와 함께 동요와 율동을 배우고, 주인공 캐릭터들의 대화에도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게 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에버랜드 어린이 날을 맞이해 이솝빌리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솝 동요 극장의 한 장면

또 하나의 참여형 공연인 「오디의 동화 콘서트」는 오디에이션 음악 교육 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해온 것을 에버랜드가 특별히 초청한 것으로, 당일 입장 손님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콘서트는 '초록 공룡, 오리 부부, 오백 년 된 나무, 난 자동차가 참 좋아'의 네가지 동화 이야기로 구성되는데, 공연 중간중간 아이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고, 오디 선생님들이 들려주는 신기한 악기 소리를 흉내내며 음악적 감성을 키우게 됩니다.


2. 「교육」을 컨셉으로 한 동물 체험 프로그램

「나비체험스쿨」에서는 알받기 화분 만들기, 나비 알받기, 표본 만들기, 나비 날리기 등을 체험하고, 직접 만든 알받기 화분은 집에 가져가 나비의 탄생 과정을 계속 관찰할 수 있게 했습니다. 매 월 주제를 바꿔 회원제로 진행하고 있는 「키즈 동물 사랑단」도 5월 주제인 「시각 장애인 안내犬 체험」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체험을 원하는 가족들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방문해 원하는 날짜에 미리 신청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동물원이 가정의 달에 진행하는 동물체험프로그램의 한 장면


3. 「자연」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자연 테마 학습장」

에버랜드 동물원을 방문하면 정해진 시간마다 사육사의 스토리텔링을 들을 수 있는데, 전문 사육사가 각종 동물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줘 어린이들이 쉽게 동물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시즌스 가든을 가득 메운 펜지, 프리지아 등 형형색색의 향기가 가득한 꽃들은 5월 동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겠죠?^^


에버랜드 개장 35주년 기념 캐릭터인 '에버베어'가 퍼레이드를 관람하는 손님과 기념 촬영하는 모습 어린이 날에도 이 퍼레이드는 관람할 수 있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 펼쳐지는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에는 어린이 동물 사랑단원 50명이 참여해 어린이 날을 함께 축하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경찰 의장대의 시범 공연과 용인대 태권도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도 펼쳐져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Samsung Everland blog
WITH EVERLAND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715 1716 1717 1718 1719 1720 1721 1722 1723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