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온라인 동물원

에버랜드에 신통방통한 곰이 나타났다! 에버베어 STORY


최근 에버랜드 이곳저곳에서 눈에 띄는 곰을 보셨나요? 상품샵에 앉아 있고, 퍼레이드에 나와 뒤뚱뒤뚱 춤 추고, 심지어 페이스북/트위터에서도 보이는 곰. 바로 '에버베어'라는 이름의 아기곰인데요.


└ "으~~뜨시다~~~" 곰탕(?)에 들어가 있는 에버베어(?)네요.

2011년 에버랜드 개장 3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등장한 한국판 테디베어 '에버베어'는 조금 남다른 녀석입니다. '안녕하곰?', '밥 먹었곰?'과 같은 '곰체'를 쓰지 않나, 에버랜드를 종횡무진 돌아다니며 요가도 하고 T익스프레스도 타는 남다른 곰인데요.ㅎㅎ 이런 에버베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그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with Everland에서 최초로 공개합니다.


└ 에버베어... 넌 누구냐..?! 도플갱어??


에버베어는 한땀 한땀 만들어졌답니다~^^
에버베어는 에버랜드의 상품그룹에서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탄생했는데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테디베어 스타일의 곰 캐릭터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몸은 품에 안았을 때 편안하게 안기는 3등신이며, 칼라는 베이직한 연브라운, 둥글둥글 장미 모양의 부드러운 원단을 쓰고, 한 땀 한 땀 손으로 수를 놓은 코, 손과 발은 스웨이드로 더욱 고급스럽게, 발바닥엔 에버베어 이름을 금사로 자수한 에버랜드만의 곰인형이 탄생했습니다.


에버베어의 온라인 활동은
에버베어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카페에서 곰체(말끝을" ~곰"으로 쓰는 에버베어 말투)를 쓰며 친구들과 소통한답니다. 현재 페이스북 680여명 트위터 370여명의 친구를 둔 인기 곰입니다.

- 에버베어 페이스북 : facebook.com/everbear
- 에버베어 트위터 : twitter.com/ever_bear
- 에버베어 카페 : cafe.naver.com/everbear



└ 야타족 에버베어, 튤립축제 나들이 중인 에버베어.

페이스북에서 활동하는 에버베어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에버베어는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렉션인 T-익스프레스를 타보고 싶었나 봅니다.^^


└ "T-익스프레스를 타고야 말 것이곰"(좌), "드디어 용기내어! T-익스프레스 앞이곰"(우)


└ "키제한... 우유먹어야겠곰ㅠㅠ"(좌), "우유 마시곰^^;"(우)

키 제한에 걸려 T-익스프레스 타는건 포기해야했지만 우유를 쌓아 놓고 마시는 에버베어의 모습에서 언젠가 성공할 곰이란 생각이 들며 그 날이 기다려 집니다.^^


에버베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에버베어를 더욱 예쁘게 만들어 주는 인형 담당 디자이너 류현주 선임과 에버베어 사진을 찍고, 일기를 쓰는 상품그룹의 섬세한 두 남자, MD 조성호 선임과 디자이너 김부경 선임을 소개합니다.


└ 에버베어를 위해 얼굴을 공개하지 않겠다고 하시네요 ^^;

그들은 짬짬히 시간을 내어 카메라와 에버베어 인형을 들고 에버랜드를 누비고 다닙니다. "누가 시켜서가 아니라 스스로 좋아서 시작했기에 즐겁게 계속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 곰 인형이 아닌 캐릭터로서 에버베어에게 생명을 주는 기쁨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사람들의 댓글로 바로바로 공감하는 일이 무척 즐거워요"라고 이야기합니다.

에버베어가 기존 상품으로 나온 다른 인형과 달리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이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었을까요?!^^


└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 에버베어가 보이네요?!^^ 이 외에도 '웃어라 동해야' 등 다양한 TV 화면속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에버베어입니다.


마지막으로 에버베어가 여러분께 인사드립답니다.^^

"안녕하세곰~ 에버베어 인사드리곰. 에버베어 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많은 분들과 만나고 싶곰. 에버베어와 친구 되어주세곰^^"


└ 인사도 드리곰, 이건 얼굴 작아지는 요가이곰ㅎㅎ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yeon 2011.06.15 13:14 ADDR 수정/삭제 답글

    꺅 ♡ 내 사랑 에버베어!!! 우리집에도 에버베어 곰인형이랑 얼굴만 있는 저 커~다란 쿠션 있지요~~ 넘 폭신하고 귀엽고..좋아요!!

1 ···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