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11. 29.

히트예감! 사랑스러운 에버랜드 겨울상품♡

 

 

 크리스마스 준비...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오수경,김민아입니다!

겨울이 되면 집에 트리도 놓고 산타인형, 눈 스티커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잖아요! 벌써 12월인데 여러분은 크리스마스준비 다 하셨나요?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에버랜드 기프트샵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는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옷을 싹 갈아입었습니다. 밖이 이런데 가장 발빠르게 바뀌는 기프트샵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들뜬 마음을 가지고 기프트샵 내부로 향했습니다.

  

 

 

샵 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었습니다. 인형, 가구와 이 곳에서 팔고있는 소품들로 샵 안이 예쁘게 바뀌었는데요너무 예뻐서 집에 그대로 옮겨놓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ㅠㅠ 이렇게 꾸며놓으니 구매욕구가 급상승!!

상품들만 보지 마시고 싹 바뀐 샵 내부도 같이 둘러보세요~ (상품들 구경하는데에 정신이 팔려 미처 못 보고 지나갈  뻔한 곳이 있었습니다.)

 

 

  

한 쪽 벽은 산타 옷을 입은 인형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는데요. 이렇게 모아 놓으니까 굉장히 많고 예쁘죠? 큰 인형부터 작은 인형까지! 쇼파나 침대, 책꽂이 위에 올려두면 인형 하나 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 캔디쿠션에는 구멍이 나 있는데요

그 속에 인형이 들어있어요! 진짜 귀여워요ㅠ 잠잘 때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분홍색, 빨간색등 여러 종류의 망토도 팔고있는데요. 의외로 도톰해서 따뜻해요

이 앞을 지나가는 아빠가 딸에게 망토를 입히고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어린 아이들이 입으면 진짜 귀여운 것 같았답니다

일상에서도 원피스위에 입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예뻐요. 어린친구들에게는 빨갛고 예쁜 망토를 강력추천!

 

사막여우 손목쿠션과 볼펜입니다.

요즘 컴퓨터 많이 쓰시죠.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런 우리에게 꼭 필요한 손목쿠션! 푹신푹신해서 편안하게 컴퓨터를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인형달린 볼펜들 많이 사용하시죠? 크리스마스라 이렇게 딱 귀여운 인형이 달린 펜이 나왔네요~

전 연령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은 손목쿠션!

 

 

 

망토와 잘 어울리는 모자와 슬리퍼입니다.

여우귀가 달려있는 모자와 세울수 있는 산타모자 2종류, 슬리퍼는 분홍색 빨간색해서 2종류입니다.

산타옷과 산타수염도 이 곳에서 팔고 있어요!

크리스마스때 산타로 변장해야 하는 아버지들은 필수로 구매하셔야 될 것 같아요.

 

 

에버랜드 기프트샵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바로 머리띠입니다.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정말 많은 종류의 머리띠가 나왔어요

여우귀, 토끼귀, 사슴뿔, 펭귄, 귀마개가 달려있는 머리띠까지!!

에버랜드에서는 머리띠 착용이 기본아닙니까. 밖에서는 저사람은 뭐지?’라는 눈빛을 받지만 에버랜드 안에서는 아니라는거~

크리스마스 굿즈들은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옆으로 자리를 살짝 이동하면 동물모자, 장갑, 귀마개, 슬리퍼등이 있어요!

아동만 쓰는거 아니야? 사이즈가 작을 것 같은데아닙니다

'어른'용 상품들도 바로 옆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사이즈별로 나와있어서 제 머리에도 쏙 들어가요 하하하. 

 

 

 한 켠에는 머플러와 모자, 장갑,귀마개 등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한용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최근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타블로의 사랑스러운 딸 하루가 쓰고 나오는 모자와 

'아빠어디가'에서 윤후가 종종쓰고나왔던 모자들과 매우 비슷하죠!!! 

아가들이 쓰고나올때는 귀여웠는데 제가 쓰니까-

뿔비니는 검정색,회색,주황색, 줄무늬,땡땡이 등 여러가지 종류들이 있어요

너무 추우면 여기서 모자사서 돌아다니시는 것도 좋을듯..

그리고 펀캡은 펭귄,곰돌이,레드 총 3종류가 있는데오

평소에는 귀마개를 위로 올렸다가 추울때는 군밤장수처럼 아래로 내려서 따뜻하게 쓸 수 있어요. 힛^^

  

 

저렇게 독특한 망토도 팔고 있어요. 목에 털까지 있어서 진짜 따뜻해보이죠!

이렇게 30~40대분들을 위한 방한용품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장갑, 머플러, 귀마개 등 실생활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할만한 상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랜드 엠포리엄>에서는 인형, 방한용품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소품들을 따로 팔고 있었습니다.

눈사람,트리,에펠탑,,산타,종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눈이 돌아갈정도였습니다. 어떤 분은 바구니에 물건들을 계속 담으시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가 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스노우 볼과 레고였습니다

스노우 볼은 큰사이즈, 작은사이즈로 나누어져 있고 볼 속에 들어있는 모양도 다 달라서 

종류별로 다 집어오고 싶었던 상품이었습니다. 큐울~~~~흔드니까 더 이뻐요

레고도 총 4개가 있었는데요. 다 만들어서 스노우볼과 책장, 화장대위에 올려두면 이쁠 것 같아요.

그리고 귀여운 펭귄꼬마산타,사막여우산타 키홀더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꼭 열쇠만 안 걸어도 되고 나무에 걸어도 될듯하네요.

 

 

텀블러와 컵도 팔았는데요.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무엇보다 크기거 커요. 음료가 굉장히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머그컵 같은 경우는 그냥 프린트되어있는 게 아니라는거ㅋㅋ. 한번가서 보세요.

에버랜드에서는 지금 크리스마스 소품 및 방한용품들을 팔고 있어요. 어떠신가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에 정말 잘 어울리는 소품들이 많죠!


런의미로 제 주관을 아주 가득담아 어린아이들에게는 망토,장갑,레고를, 

10~20대는 텀블러와 산타모자와 비니를,

30~40대분들에게는 머플러와 장갑을 전 연령대는 손목인형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멀리가지 말고 에버랜드 온 김에 기프트샵에서 크리스마스 준비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