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 16.

'입도 즐겁다♪ 스노우 버스터 따뜻한 겨울 음식 편'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오미경, 이지은입니다!

 

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요즘 에버랜드에서 가장 HOT 하다는 그 곳,  다양한 연령대와 난이도에 맞는 썰매코스로 유명한 그 곳! 바로 에버랜드 ' 스노우 버스터'에서 맛 볼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 썰매라는 것이 한번 타고 내려오면 또 올라가고 싶고 내려오면 또 올라가고..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금세 체력이 바닥나고 배가 고파지기 마련인데요. 특히 스노우 버스터는 그 중독성이 엄청나서 신나게 썰매를 제대로 즐기려면 체력 보충은 필수랍니다~!^^

 

 

 

 

열정적인 썰매타기 후 추위와 배고픔에 완전히 지쳐버린 이지은 기자..그때 그녀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스노우버스터의 4가지 겨울 스낵!! 놀다 지친 우리의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녹여주고 에너지는 빵빵하게 충전시켜 줄 스낵바에서 판매하는 간식들 이였습니다. 한번 찾아가 볼까요~??^^
 

 

 


우리가 찾아 갈 스낵바는 아이거 코스쪽에 있습니다. 출입문을 통과하여 조금 올라가 보면, 두 개의 산장이 보이네요. 이곳은 최장 코스인 아이거 썰매 1,2인용 코스랍니다.

 

 

 

 
이 화살표를 따라 왼쪽 오두막으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대기룸에 들어가니..우왓! +0+

 

 

 

 

첫 번째로 맛볼 스낵은 말이 필요 없는 겨울 대표 간식! 뜨끈한 어묵입니다. 국물까지 먹기 편하도록 큰 종이컵에 어묵과 따듯한 국물을 주는데요. 따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퉁퉁 불은 어묵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추운 몸을 녹일 때는 역시 어묵만 한 것이 없죠.

 

 

 

 
야무지게 먹는 이지은 기자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출 수 없죠? 다른 것들도 맛봐야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두 번째 스낵!

 

 

 


겨울엔 핫초코..^^ 조금 부족했던 위를 채워주는 따듯하고 달콤한 핫초코입니다!!

장갑을 껴도 시려운 손, 그 손 하나 잡아주는 이 없는 우리 이기자를 위해 준비한 따듯한 핫초코! 시린 손뿐만 아니라 마음도 녹여주는 착하디 착한 달콤 가득한 핫초코랍니다.
 

 

 


새콤달콤 유자차도 있어요~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유자차도 한 잔~! 사이 좋게 유자차 하나, 핫초코 하나 시켜서 훈훈하게 나눠 먹는 재미도 있는 따뜻한 음료들 입니다.

 

 

 

 

그리고… 아직도 배가 고픈 이기자를 위한 마지막 필살기!  바로바로 호~~~~ 빵 입니다. 추운 겨울에 호호 불어 먹는 호빵…어서 나를 데려가라는 저 HOT한 자태를 보니 손이 안 갈래야 안 갈 수 가 없네요~!^^
 

 

 


이렇게 용기에 담아져 나오기 때문에 흘릴 염려도 없고 깔끔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 또한 최고!!

 

오늘 소개해 드린 스낵 4종은 먹기가 간편해 썰매를 기다리면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하고 에너지도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래도 가장 좋은 점은 체력 고갈 염려 없이 스노우 버스터를 무한 즐길 수 있다는거겠죠~!!

 
스낵을 먹고 기운만 만땅 차린 이지은 기자! 저희는 다시 무한 썰매 타러 올라 갑니다^0^

여러분도 스노우 버스터 스낵바에서 체력 보충하시고 다시 달려 보세요! 이 겨울이 끝날 때 까지 쭈~욱~!

 

※ 스노우 버스터는  '알파인 빌리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한 썰매 시설입니다. (10:30 ~17:30)

☞ 스노우 버스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