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7. 23.

뮤지컬과 장미원의 야경을 장식하는 마다가스카 친구들의 에버랜드 여행기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블로그 기자단 2기 강민수입니다! 


요즘 더위가 정점을 찍고 있는데 막상 할 일은 없고 따분하신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워터파크를 가자니 사람이 너무 많지는 않을까 걱정, 그냥 밖을 돌아다니자니 더위에 축 쳐질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시원한 정보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에버랜드 속 마다가스카’ 입니다! ‘마다가스카’ 라고 하면 특히 어린이 친구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애니메이션 영화인데요. 그 속 캐릭터들이 에버랜드 속으로 놀러왔답니다! 


2012년 7월부터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쭉 공연하고 있는 “마다가스카 LIVE!” 이미 많은 분들이 관람하시고 엄지손가락을 두 번 치켜세우셨다는 속설이 있을 만큼 한눈 팔 틈이 없는 완벽한 공연이라고 하는데요. 그런 말을 듣고 호기심 가득한 저희 20살들이 가만히 있을 수 있나요! 마다가스카 동물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그랜드 스테이지를 찾아갔습니다!




마다가스카 라이브 공연은 사전예약제이고, 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자리가 매진이 아닐 시 가까운 매표소에서 티켓을 받아오실 수 있는데요! 그랜드 스테이지 공연장 입구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 연인 및 친구와 오신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있었는데요!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도 입장을 했습니다. 


내부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는 터라 아쉽게 공연 시작 전 사진밖에 찍지 못했는데요. 공연장 내부는 굉장히 넓었고 또 화려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니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쇼들이 펼쳐졌는데요. 익숙한 캐릭터들이 나와 귀엽고 흥겨운 춤과 노래를 보여주고, 또 화려한 서커스 쇼까지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연인 것 같습니다. 


공연 초반에는 관객분들도 흥겹게 참여하실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에버랜드에 방문하시는 분이시라면 잊지 마시고 꼭 한번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추!




저희가 본 날은 공연이 오후 1시, 4시, 6시 30분 이렇게 세 번 있었는데요. 보통 하루에 2, 3번 공연이 있고 매주 월요일은 휴연이라고 합니다! 더운 여름에 아찔한 서커스 쇼, 어떠세요?


즐거운 라이브 쇼가 끝나니 날이 점점 어둑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저희는 포시즌스 가든에 짜잔, 하고 나타난 마다가스카 한지등의 불이 켜지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하게 비가 어마어마하게 쏟아지는 바람에…





비가 멈추길 기다렸습니다! 마다가스카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저희들은 한지등을 포기할 수가 없었죠! 비가 멈추고, 저희는 헐레벌떡 포시즌스 가든으로 달려갔는데요. 포시즌스 가든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저희는 너무나도 멋지고 귀여운 마다가스카 한지등 앞에서 탄성을 지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지등을 보고 저희는 각자 좋아하는 캐릭터 앞에 가서 소원을 하나씩 빌기로 했는데요. 어둑어둑한 포시즌스 가든에 반짝반짝 빛나는 한지등에 소원을 간절하게 빌면 이뤄진다는..? 그래서 발빠른 제가, 그들의 소원을 하나씩 캐치해 보았습니다!




“다음 학기에는 성적이 잘 나와서 장학금 받을 수 있게 해 주세요.”

“요즘 다들 연애하던데, 저도 얼른 남자친구 생기게 해 주세요.”

“빨리 아르바이트를 구해서 저도 부모님께 손 벌리지 않고 용돈을 벌어서 쓰고 싶어요.”

“엄마 아빠와 앞으로 싸우지 않게 행복하게 해주세요.”


20살 청춘들의 소원은 생각보다 검소했습니다. 무슨 소원을 빌었냐는 질문에 굉장히 쑥쓰러워하며 대답하던 여학생들. 




마다가스카 캐릭터들을 보며 어린아이가 된 마냥 좋아하던 여학생들의 소원이 꼭! 이뤄지길 바랄게요! 아자아자, 파이팅!


오늘 하루는 마다가스카와 함께 한 것만 같아서 괜히 저도 영화 속의 캐릭터가 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에버랜드에 살아 숨쉬는 마다가스카, 혹시 동물원을 탈출한 마다가스카 친구들이 혹시 에버랜드에 숨어 들어온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더운 여름, 에버랜드 속 마다가스카 친구들과 함께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시원하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Welcome to Everland, Play with MADAGASC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