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0. 20.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할로윈 스낵열전!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성큼 다가온 가을, 에버랜드는 지금 한창 할로윈 축제로 무르익어가는 분위기인데요~ 가을과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군침 도는 맛있는 음식들! 


에버랜드에서도 할로윈 시즌에 발 맞춰 다양한 할로윈 특별메뉴들을 선보였답니다!

입은 물론 눈까지 즐거워지는 할로윈 음식 특집! 함께 맛보시겠어요~? @.@



먼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올라온 할로윈 대표메뉴들이랍니다. 얼핏 보기만해도 정~말 귀엽고 아기자기 개성돋는 식음들이 많은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지금, 먹으러 갑니다."



보시다시피 에버랜드 곳곳엔 다양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그 중 제가 맛 보러 간 곳은 ‘호러 빌리지’ 내에 위치한 식당 ‘알프스 쿠체’ 입니다.



알프스 쿠체가 위치한 장소입니다!! 호러 빌리지 입장하시자마자 바로 우측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서도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한 곳으로 선선한 가을날 딱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알프스 쿠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들이에요! 옆에 할로윈 마크가 붙어있는 것들이 할로윈 시즌 한정메뉴입니다.~



자 그럼 이곳에서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메뉴는요~ 바로 ‘미이라 핫도그’입니다!

쫀독쫀독한 도우와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조화가 일품인 녀석이에요><




이렇게 귀엽고 맛있는 핫도그 보신 적 있으신가요~? 한 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그 맛!

기호 1번! 미이라 핫도그였습니다 ~.~ 

(맛 ★★★★☆) (재미 ★★☆☆☆)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요! 에버랜드판 엄마손ㅍㅇ..아니 악마손파이 ‘악마의페스츄리’입니다.



정말 사람 손 크기만한 페스츄리입니다. 손가락에 디테일한 빨간 손톱은 덤! 

손톱에서 딸기잼맛이 날 것 같지만 의외로 특별한 소스가 가미되진 않은 순수 페스츄리맛입니다.



“으악! 손가락이...!!! ㅠㅠ”

손모양이다보니 맛보면서 재미있는 상황연출도 가능하답니다! 후후

(맛 ★★★☆☆) (재미 ★★★★★)



그리고 세번째! 알프스쿠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할로윈 메인 메뉴! ‘호러 핑거소시지피자’입니다~

도톰한 소시지로 손가락 5개가 표현된 부분이 이 피자의 ‘핫’포인트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토핑중에는 요 스마일포테이토가 맘에 들었어요.  흡사 ‘텔레토비 비스킷’을 연상시키는 귀요미! 맛도 매우 좋았답니다.



호러 핑거소시지 피자는 숟가락으로 푹~ 떠먹는 피자랍니다.

도우 한번 크게 떠서 그 위에 버섯과 갖은 토핑들을 얹어주고 마무리로 손가락소시지를 뽝! 그리고 한입에 넣어주면..!! 그야말로 천상의 맛!! 여러분도 꼭 한번 맛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맛 ★★★★★) (재미 ★★★★☆)



맛있는 음식들에 마실 것도 빠질 수 없죠!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음료 ‘블러드 에이드’입니다.

블러드 에이드는 ‘블루레몬’과 ‘자몽’맛이 있는데요, 보통 자몽맛은 끝 맛이 씁쓸하기로 유명한데, 이 곳 자몽맛은 쓴맛은 있지만 크게 거부감 없는 달달한 쓴맛이라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거기다 살짝살짝 씹히는 자몽건더기(?)맛이 마시는 재미를 더해준답니다..ㅋㅋㅋ

혹여 쓴맛 때문에 자몽맛 선택을 꺼려하시는 분들은 전혀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듯해요!



블러드 에이드의 재미포인트는 흡사 수혈팩을 연상시키는 섬짓한 디자인에 있습니다~ @.@

블러드 에이드를 주문할 때엔 직원분이 살며시 혈액형을 물어보시는데요, 그땐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혈액형을 말씀드리면 요렇게 음료에 주문한 혈액형을 표시해드린답니다. ㅎㅎ


요런 작은 재미를 더하니 너무 귀엽고 참신한 것 같아요!

(맛 블루레몬:★★★☆☆/ 자몽:★★★★☆) (재미 ★★★★☆)


자 이렇게 한번 에버랜드의 다양하고 독특한 할로윈 특선 메뉴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도 에버랜드 곳곳엔 재미있는 할로윈 식음들이 가득한데요, 오직 할로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에버랜드만의 어딘가 으시시~한 할로윈 특선메뉴!



여러분… 이래도 정말 눈으로만 맛 보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