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우정은 가을 속 캐리비안 베이를 타고!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2기 강민수입니다!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렇게 선선한 가을 날엔 어디론가 소풍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 저는 보다 특별하고 신나게, 캐리비안 베이로 물놀이를 가보려 합니다.



“어휴, 이 추운 날에 무슨 물놀이야!”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온 몸이 얼어버릴 것 같아요.”


이와 같은 걱정을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NO NO NO~♪


가을 캐리비안 베이는 여름과는 다르게 유수풀을 비롯한 물들이 사람 체온과 유사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 온수라고 해요.


게다가! 캐리비안 베이에는 단풍이 매우 아름답게 물들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친구나 연인들과 함께 온다면 정말 낭만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대학생이 되어서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고등학교 친구와 함께, 끈끈한 우정을 기대하며 가을 속 캐리비안 베이로 한 번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다들 따라오실 준비되셨나요?



옷을 갖추어입고, 아쿠아틱 센터로 입성!


실외 유수풀을 뺀 대부분의 야외 시설은 이제 운영을 안하는 때이지만! 아쿠아틱 센터 내에도 많은 슬라이드와 스파 시설, 식당들이 많으니 즐겁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첫 번째로 저희의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2인용 튜브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를 탑승하는 곳에는 바디 슬라이드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 긴장하고 계신 분들의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저희도 2인용 튜브를 받아 낑낑대며 올라가 줄을 섰습니다! 두근두근, 이제 곧 저희의 차례가 될 것 같네요.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순간부터 귀를 찢어질 듯한 비명을 지른 저희는 내려와서 한동안 고개를 들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튜브 슬라이드가 끝나는 지점에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어둠 속에서 쌩쌩 달리는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아찔함이란! 저도 모르게 친구의 옷자락을 움켜잡고 내려왔던 것 같습니다. 튜브에서 내려서 한 동안 서로를 꽉 붙잡고 ‘우와, 우와’ 소리만 했다는 설이?



다음으로 손을 꼭 맞잡고 간 곳은 실내와 야외를 아우르는, 흘러가는 물에 편안하게 몸을 맡길 수 있다는 유수풀! 물이 따뜻해서 더 편안하게 튜브에 몸을 맡길 수 있겠죠? 


친구와 간만에 큰 웃음을 지으며 물놀이를 하고, 어린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도 하는 등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이요. 튜브 위에 가만히 앉아 흘러가는 대로 몸을 맡길 때의 그 유유자적함이란! 여러분도 한 번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6층 버거카페에서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스파빌리지 쪽으로 향했습니다. 이동 통로 주변으로 빨갛게 물든 단풍들이 옮기는 걸음걸음을 가볍게 해주네요! ^^ 



저 멀리 보이는 단풍나무, 유수풀 위를 가로지르는 다리 위에도 단풍이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11월 초까지 절정이라죠? 제가 갔던 10월 초는 아직 완전히 단풍이 물든 상태는 아니었어요.) 


단풍 나무 아래서 힘들었지만 재밌었던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해 보기도 하고, 한 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와의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사진을 찍기도 하고! 


찰칵 찰칵, 단풍나무가 근처에서 컬러감을 더해주니 분위기도 살고, 친구와의 이런 저런 얘기를 통해 우정도 더 깊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어기, 멀리 보이는 캐리비안 베이 속 숨겨진 단풍들의 모습들이 보이시나요? 안 보이신다구요? 저기, 저기에도 있네요!



단풍 나무 구경을 마치고, 단풍 나무 아래서 오랜만에 진솔한 얘기도 마쳤으니 이제 다시 아쿠아 센터로 들어가 이번엔 따뜻~한 스파에 몸을 담가보려 합니다. @.@


따뜻한 가을 물놀이에 이색적인 단풍구경까지... 저희와 함께 한 캐리비안 베이 원정 어떠셨나요?


우정을 확인하고 싶은 친구나,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연인과 함께 캐리비안 베이에 오신다면 그 감정은 아마 더더욱 깊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물놀이는 여름에만 해야한다? 네버, 네버!


선선한 가을 날 정이 넘치는 캐리비안 베이로 더 늦기 전에 함께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즐거운 슬라이드와 따뜻한 정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268 2269 2270 2271 2272 2273 2274 2275 2276 ··· 2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