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낮엔 단풍과, 밤엔 오싹화끈 콘서트와!! 호러클럽 with 워킹데드★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2기 기자단 이채린입니다.


어느덧 시간은 벌써 할로윈데이가 가까워져 가는 10월도 말미에 접어들었습니다.

에버랜드의 할로윈 축제는 시기에 접어들자 점점 더 무르익어가는 분위기인데요, 그렇담 에버랜드에서 제대로 된 할로윈 파티를 즐기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할로윈 시즌의 불금, 불토를 제대로 불태울 수 있는 그 곳!


눈이 즐겁고 마음이 흥겨운 호러클럽 with 워킹데드! 그 제대로 된 할로윈 파티 현장 속으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어느 날, 평화롭던 마을에 좀비들이 나타나 사람들이 순식간에 좀비로 변하고..

신나는 파티가 벌어지던 클럽에서도 이제는 좀비들이 춤을 춘다……”


호러클럽 with 워킹데드는 호러 빌리지 內 티익스프레스 맞은편 융프라우 야외 특설무대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곳 호러 빌리지는 오후 6시가 되면 다양한 좀비들이 출몰해 거리를 누빈다고하는데요, 그 으시시한 현장은 잠시 뒤에 확인해보기로 하고! 우선 흥겨운 비트가 울리는 쪽으로 가봅시다.




“호러클럽 with 워킹데드”는 9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주 금/토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1free drink를 포함한 10,000원의 별도의 입장료가 있는데요, 14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호러클럽을 무료로 즐기는 방법!


하나! 

집에서 멋지게 분장을 하고 온다! (얼굴 1/2이상 분장+호러 장신구 2개 이상+몸 1/2이상 호러 의상)

둘! ‘마담좀비 분장살롱’에서 완벽 좀비 분장으로 화려한 변신!

셋! ‘좀비사관학교’ 입학!

미리 분장을 하고 오면 할로윈 분위기도 제대로 즐기고! 클럽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니! @.@



입장권을 구매하면 이렇게 클럽입장 팔찌를 손목에 차게 되는데, 입장할 때 확인을 거치면 잠시 클럽을 나갔다가도 얼마든지 재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이제 저도 호러클럽을 즐기러 가볼까요?!



“어서 와~ 이런 클럽은 처음이지? @-@”

#에버랜드호러클럽



호러클럽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엔 저렇게 관객 분들과 간단한 게임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대에 올라와 함께 적극적으로 즐기는 분들께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하니 모두 바라만 보지 말고 적극적으로 참여해봅시다!!






본격적인 무대 시작 전, 호러클럽 내부를 둘러보다 보니 흥미로운 트릭아트들이 이곳저곳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호러 트릭아트는 호러클럽 내부만이 아닌, 호러 빌리지 곳곳에도 설치되어 있으니 다양한 연출의 포즈로 찍어보고 잊지 못할 추억들을 남겨보아요~! >o<





그리고.. 솔로 분들 여기 주목..!!!

클럽까지 왔는데..옆구리가 허전하신 분들 더 이상 슬퍼하지 마세요! 여기 즉석만남이벤트가 있잖아요!ㅋㅋ 클럽 입구 옆에 위치한 ‘부킹전문 솔로 수용소’ 부스가 여러분의 인연을 도와드립니다. 


즉석 만남 이벤트 참가 방법!


현장에서 앱 깔고 회원등록 > 몸에 매칭번호 스티커 부착 > 호감 이성 발견하면 매칭번호 확인 > 앱 통해서 상대방의 수락 요청> 상대방이 OK하면 프로필 교환


어때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잠깐의 수고에 다신 찾지 못할 인연을 찾게 될 수 있는 기회!



저도 한번 참여해 보았는데요!

과연 결과는,,,,??!

.

.

.



-이하 생략-



그리고 호러클럽 앞쪽에는 ‘신비의 호러 묘약’을 판매하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시면 좀비가 당신을 무서워하며 도망가는 ‘헌터파워 묘약’,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페로몬 파워 묘약’, 극강호러좀비가 당신을 더욱 세게 놀래켜주는 ‘강심장 파워 묘약’까지!


정말 컨셉이 하나같이 다 흥미롭지 않나요? 장난 반, 호기심 반으로 마시게 되는 신비의 호러 묘약!

칵테일이기 때문에 '당.연.히' 19세 이상만 구입이 가능해요!



드디어 본격적인 디제잉 무대가 시작하며 모두들 리듬에 맞춰 푸쳐핸썹-!!






뒤이어 제가 방문한날의 라인업인 일리네어 레코즈의 #더콰이엇, #도끼, #빈지노 가 등장해 무대의 분위기를 후끈후끈하게 띄워주었습니다. 저 무대의 뜨거운 열기가 전해지시나요?! 털ㄴ업!!!!!!!!!!






호러클럽이 처음 열린 지난 27일에는 로꼬, 그레이, 쌈디가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주었는데요, 이처럼 에버랜드에서는 매주 열리는 호러클럽이지만 매일매일 달라지는 엄청난 스케일의 라인업이 여느 콘서트장 못지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 남은 라인업도 박명수, DJ DOC를 비롯해 스윙스, 바스코, 기리보이, 씨잼 등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힙-홥 좋아하시는 분들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어서 호러클럽으로 모이thㅔ요!!!!!


또한, 호러 빌리지에서는 호러클럽뿐 아니라 극강의 공포체험 ‘호러메이즈1,2’, 직접 매력적인 좀비가 될 수 있는 ‘마담좀비 분장살롱’등 다채로운 호러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 중 매일 오후 6시 정각이 되면 다양한 컨셉의 좀비들이 출몰해 호러 빌리지 거리를 누비는 ‘워킹데드 스퀘어’ 역시 할로윈 체험의 빠뜨릴 수 없는 묘미입니다. 볼때마다 리얼한 분장에 섬짓섬짓하지만….

(다수의 독자들을 위해 잔인하리만치 리얼한 좀비님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생략!ㅠ)



여기, 나름의 셀카 기술까지 보유한 좀비도 있네요 ㅎㅎ

여러분도 무섭다고 피하지만 말고 호러 빌리지 곳곳에 숨어있는 여러 좀비들을 찾아보세요!



이렇게 함께 둘러본 호러클럽 with 워킹데드 & 워킹데드 스퀘어! 

낮엔 아름답게 물든 단풍과 함께 여유로움을, 밤엔 오싹하지만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에서 무르익어가는 가을을 만끽해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972 2973 2974 2975 2976 2977 2978 2979 2980 ··· 3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