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2. 1.

에버랜드에 겨울 신상이 떴다! (귀욤주의)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에버랜드의 따끈한 소식을 들고 다시 찾아온 위드에버랜드 2기 기자단 손승은입니다. 벌써 2014년도 한달이 채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에버랜드에 다양한 겨울 상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가 보았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100마디 설명보다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듬~뿍 담아와 봤습니다. 저랑 같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


  


  

반짝반짝 아름다운 트리가 반기는 이곳은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한창인 장미원 앞 '르네상스 샵'입니다.

  

 


다양한 쿠키와 초코렛, 사탕도 크리스마스 선물 컨셉으로 변신!


주는 사람도 기쁘고 받는 사람도 행복한 맛있는 선물이 가득합니다.


 

  

추운 날 에버랜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아이들을 위한 모자, 외투, 장갑, 귀마개, 손난로 인형 등 귀여운 방한용품도 판매중입니다.


다양한 의상과 소품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사로잡기 충분한 아이템들로 가득하지요.

 

      

 

 


 

빨간색 귀마개를 한 펭귄과 사막여우 인형은 트리 옆에 두면 더욱 빛이나는 장식이예요. 저희 집 트리옆에도 쏙!

   




 

에버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 상품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이는 책가방에 매일 넣고다닐 레니 일기장과 파일을 골랐네요.

  

 

 

크리스탈 트리, 크리스마스 장식, 산타할아버지 스노우볼까지... 몽땅 구입하고 싶은 맘을 꾹 누르고~ 다음 쇼핑 코스로! 



 



 

에버랜드 캐릭터 종합 매장 '그랜드 엠포리엄'에서는 귀여운 인형과 방한용품 그리고 앙증맞은 트리와 장식들, 알록달록 시선을 확 끄는 인테리어 용품까지 발을 뗄수 없게 만드는 곳이랍니다.


쇼핑하느라 폐장시간이 다가오는 것도 몰랐네요.^^;

 

 






귀여운 귀마개, 손난로 인형 그리고 캐릭터 장갑을 득템하고 이제 본격적인 에버랜드의 겨울 밤을 즐기러 고고!! 


어느 곳 하나 놓칠 수 없는 에버랜드 선물숍에서 멋진 크리마스 준비하세요~ 

  

 

참, 매직트리 근처에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라인 프렌즈 스토어도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는 사실은 상품 매니아 분들에게는 또 다른 팁이 되겠네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