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1. 7.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에버랜드의 Hot한 방법 – 난방시설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블로그 기자단 금윤혜입니다^^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에버랜드의 Hot한 방법 – 간식편]에 이어서  [에버랜드의 난방시설편]을 준비했습니다! 에버랜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배려 넘치는 난방시설을 소개해드릴게요!



¢Í 손을 쭉쭉 뻗어요 ¢Í

  

“아이고 손 시려워~”

“일단 손부터 녹이고 다시 사진 찍자”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는 포시즌 가든에는 특히 더 많은 난방시설이 준비 되어 있어요! 쉴 틈도 없이 사진을 찍다보면 점점 손끝의 감각이 무감각해지고…


더 이상 셔터를 누를 수 없는 상황이 되면!! 그때 따뜻한 곳을 찾아서 손을 머리 위로 쭉쭉! 손은 물론 정수리까지도 뜨끈뜨끈해지다 보니 온 몸이 사르륵 녹는 기분이에요>_< 키가 크신 분들은 특히 정수리 조심하세요…



¢Í 바람도 무섭지 않다 ¢Í

 




매서운 바람이 불 때 피할 수 있는 공간!! 예전에는 에버랜드에 이런 시설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따뜻한 공간이 생겨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난방기 때문에 움막의 전체적인 공기가 훈훈~하고, 안에는 의자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쉬었다 갈 수 있다는 장점!! 


몸이 노곤노곤해지다보니 앉아서 꾸벅꾸벅 졸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ㅎ



¢Í 속까지 따뜻~하게! 야식열전 ¢Í

  



 놀이동산의 매력은 야금야금 간식 먹기! 에버랜드가 야외에서 판매하는 간식들도 따뜻하게 드시라고 난방시설을 설치해놨어요!! 저는 떡볶이 그라탕과 어묵꼬치를 밖에서 먹었는데, 머리 위도 따뜻하고, 속도 따뜻하고, 야외에서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서 춥고 힘들기 보다는 그 순간이 더 즐거웠어요^^


에버랜드에서 올 겨울 여러분들을 따뜻하게 해드릴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에버랜드에서 즐겁고 따뜻하게 놀기 위해서는 ‘겹치고 겹쳐 입은 옷 + 난방시설 + 따뜻한 간식’ 이렇게 삼박자가 이뤄지면 PERFECT!





   

‘나는 따뜻함보다는 멋을 선택하겠어!’ 라는 생각으로 에버랜드에 왔지만… 곧 따뜻함이 그리워질 분들을 위해서 에버랜드 안의 상점들에서는 목도리, 장갑과 담요 등 다양한 방한용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에버랜드는 너무 추워서 겨울에는 갈 수 없다는 편견을 가지고 계신 분들! 더 이상 그런 편견을 안가지셔도 될 것 같아요! 너도 3박자를 갖추고 올 겨울 벌써 2번이나 다녀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