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에서의 사랑의 불꽃놀이, '로맨스 인 더 스카이'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2기 양영희입니다.

사시사철 에버랜드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놀이가 조금은 특별한 모습으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로맨스 인더 스카이’.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보기에 좋은 불꽃놀이라고 해서! 저 또한 싸~랑하는 막내 동생과 함께 로맨스 인 더 스카이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시작되는 밤 8시. 밝게 빛났던 전등들의 불빛들이 모두 소등되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만큼 어두컴컴해졌습니다.

 

스토리는 신전부대를 스크린 삼아 거대하게 펼쳐지는 멀티미디어 쇼와, 그에 알맞은 음악들, 그리고 불꽃쇼가 어우러져 표현됩니다.


밝은 불빛과 함께 등장한 꼬마 요정! 아름다운 하늘 나라의 모습에서 평화롭게 지냈지만…


 



하트가 깨져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습니다. ㅠ.ㅠ 하트의 모습을 원래대로 돌리기 위해서는 과거로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억을 되살리는 것!

 


하트를 원상복귀 시켜놓기 위해 꼬마 요정은 회오리 속으로 빠져 들어갔습니다! 


 

사랑에 빠지기 전, 한 여자는 어두컴컴한 회색빛 집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사랑이 찾아오고 둘은 사랑에 빠졌답니다. 둘이 사랑에 빠지면서 그녀가 살고 있는 집은 밝게 빛이 납니다.


 

그리고 둘의 사랑을 축복하듯 아름다운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았습니다. 


 

그렇게 그 둘의 사랑은 밤 하늘의 어둠처럼 점점 깊어져 갑니다. 


그리고 Blink가 부른 달달한 노래 Kiss me darlking의 노래가 잔잔하게 흘러나왔답니다~ 주변의 수많은 커플들이 서로를 향해 진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볼 때 저와 동생도 서로를 향해 진~~한 눈빛을 주고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한 남자는 그녀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했고, 그녀는 그의 프로포즈를 받아줬습니다. 그리고 그 둘은 서로의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포즈가 끝나고 아름다운 불꽃이가 또 한 번 에버랜드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답니다. 동영상을 한 번 찍어보았는데요. 불꽃놀이의 배경음악으로 Bruno Mars의 Marry you가 흘러나와 로맨스 인 더 스카이가 더욱 더 달달하고 아름다웠답니다! *_*

 


 

그렇게 시간이 흘러 아이가 태어났고 유치원 버스에서 아이를 바래다 주고 버스가 지나가 부부는 노년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황혼기를 맞이하게 되었고, 이 둘의 사랑은 점점 더 짙어져갔습니다.


 

그렇게 이 노년 커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불꽃놀이의 향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와 함께 달달한 사랑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고 마지막으로 불꽃놀이가 장식을 한 ‘로맨스 인 더 스카이’. 


이렇게 사진과 영상으로는 느낄 수 없는 불꽃놀이의 감동.

음악과 스토리가 어우러지니 더욱 와닿는...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심장 뛰는 설레임을 느껴보고 싶다면 에버랜드 겨울밤 ‘로맨스 인 더 스카이’와 함께 하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1341 1342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