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3. 6.

에버랜드 캐스트들을 위한 특별한 축제♣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2기 박경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바로~ 에버랜드 서비스 디자인 페스티벌 이랍니다. '아니 왠 에버랜드에서 디자인 페스티벌??'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에버랜드가 제일 잘하는 것 중 하나! 바로 바로 서비스!


작년 한 해를 되돌아보면서, 서비스를 스스로 되돌아보고 올해 새로운 철학과 마음가짐으로 서비스 하겠다는 다짐을 공유하는 자리가 바로 이 페스티벌이랍니다!





에버랜드의 모든 캐스트들이 함께하는 서비스 디자인 페스티벌은,


서비스를 주제로 재미있고 감동적이고, 신나는 무대를 꾸며 발표하는 축제의 장이었는데요. 준비한 분들의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정말 뜻밖의 퀄리티 있는 무대였습니다. @.@





벌써 4회째를 맞는 에버랜드 디자인 페스티벌! 올해는 어느 운영그룹이 대상을 받을지!! 너무너무 궁금한데요!





각 그룹의 응원전 역시 후끈후끈!!!^^




에버랜드 캐스트만이 가능한 엄청난 끼를 발휘하는 훌륭한 서비스 재현 무대까지! 에버랜드에는 식음 서비스, 상품 판매, 어트랙션 운영 등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있는데요. 각각의 분야에서...이심전심서비스, 톡톡서비스, 미러캠페인, 오예스! 서비스, 3step 서비스, 4가지의 터치서비스 등! 2015년 봄축제를 앞두고 에버랜드의 서비스들을 미리 볼 수 있었습니다.





캐스트들이 스스로 제시한 2015년의 서비스 프로젝트를 토대로 앞으로 더욱더 발전되는 에버랜드를 기대해 봐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