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대학생들에게 추천해요! 동물원과 로즈가든 코스~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기자단 김희윤입니다. 대학생들은 에버랜드에 오면 놀이기구만 타고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오늘은 대학생들도 즐기기 좋은 사랑과 재미가 가득한 에버랜드 동물원과 로즈가든 코스에 대해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예쁜 그림을 위해 친구 커플 급 섭외 성공! ... 이지만 이 씁쓸함은 뭐지 ㅎㅎ

 

 
먼저 동물원 추천코스인데요~ 에버랜드는 애니멀원더월드, 프랜들리 몽키밸리처럼 다양한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는 주토피아가 있습니다. 우연히 지나처간다거나 에버랜드 동물원에 대해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에버랜드 동물원 추천 플레이스!

 

 
첫번째는 바로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입니다~

수륙양용 차를 타고 물과 육지를 오가며 백사자, 코끼리, 기린, 치타, 코뿔소등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로스트밸리는 가족단위 손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곳인데요. 실제로 이곳을 찾은 친구들은 모두 모두 대만족! 그레이트 사바나 지역에서 차량으로 머리를 내미는 기린이 이곳 인기스타입니다!

 

 
다음은 사파리월드인데요. 사파리월드에서는 백호와 황호, 사자, 하이에나, 불곰과 반달가슴곰을 사파리 버스를 타고 만나는 곳입니다. 무시무시한 맹수들을 바로 앞에서 만나보고 곰들의 재주까지 볼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을 위해 앵무가든으로 이동을 했는데요, 앵무가든에서는 잉꼬 먹이주기 체험을 해볼 수 있다고 해요~ 앵무새가 좋아하는 모이를 손바닥 위에 올려 놓으면 우아하게 날라와 손바닥 위 먹이를 쪼아먹는 잉꼬들!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ㅠ 


잉꼬 먹이주기 체험은 별도의 체험료 1000원 이랍니다~




 
이대로 동물원을 떠난다면 너무 아쉽겠죠~ 그래서 추천해 드리는 또 하나의 동물 먹이주기 체험!
바로 동물가족동산에서 진행되는 기니피그 먹이 주기 체험인데요~ 


국자 위에 기니피그들이 좋아하는 채소를 잔뜩 올려주면 기니피그들이 몰려와 먹는 모습은 정말 귀요미 그 자체였어요 ㅠㅠㅠ


기니피그 먹이주기 체험은 별도의 체험료 2,000원인점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는 장미원으로 가볼까요~
장미원에서는 6월14일까지 장미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장미축제 시즌동안에 다양한 포토존과 토피어리등이 설치되어 있어 예쁜 추억들을 만드실 수 있어요.

 

 
큐피드원, 빅토리아원, 미로원, 비너스원 이렇게 4개의 테마로 조성된 에버랜드 장미원에서는 각 정원 별로 독특한 분위기와 색다른 장미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에버랜드의 숨은 매력을 가진 동물원과 정원!
놀이기구를 타러 방문하셔도 좋지만 다양한 동물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에버랜드로 놀러오시는 것도 좋겠죠??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1281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