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장미축제 플라워 앤 푸드 스트리트

에버랜드 대표 먹거리를 떠올린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놀이동산의 대표주자 츄러스부터 솜사탕, 구슬아이스크림, 핫도그, 슬러시 등등… 아! 정말 셀 수 없이 다양한 간식거리들 덕에 에버랜드 방문하는 날이면 '오늘은 뭘 먹을까!' 하는 고민을 혼자 열심히 하곤 하는데요. (진지) 그런데! 봄축제 기간 동안 장미원에서 꽃처럼 예쁘고 깜찍한 간식거리들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 이채린 기자! 당장 그 실체를 확인하러 나섰습니다.

 


킁킁 왠지 이 근처에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플라워 앤 푸드 스트리트는 장미원 내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게 또 은근 찾아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장미원을 가로질러 가장 눈에 먼저 띈 곳은 바로…!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언뜻 보아도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아이스 바들이 많았는데요.

 


깜찍 돋는 캐릭터 아이스 바부터 보기만해도 상큼 터지는 생과일 아이스 바까지!! 더구나 이 모든 아이스 바들이 유기농+핸드메이드라니!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을 것만 같은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





멀리까지 퍼지는 달콤한 향을 따라가니 그곳엔 놀이공원에 오면 꼭 하나씩 손에 들고 다녀야 한다는 필수템! 아니.. 필수간식인 솜사탕이..!! 그것도 이 곳에서 파는 솜사탕은 무려 왕.솜.사.탕!

 


딸기맛 왕 솜사탕을 주문하자 바로 제작에 들어가시는 솜사탕 장인님(?). 점점 커져가는 솜사탕 크기에 바라보는 모두가 두 눈 동그랗게 뜨고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이제 됐나?? 싶으면 계속 계속 자라나는 왕 솜사탕!

 


짠!! 그렇게 완성된 토실토실 왕 솜사탕이에요!! 진짜 크죠?? ㅎㅎ

 


친구 얼굴도 완벽 커버 가능한 짱짱한 크기의 왕 솜사탕! 항상 놀이공원에서 솜사탕 먹는걸 로망으로 삼았던 저인지라 이 날 제대로 소원성취했답니다! ^-^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바로 플라워 푸드 스트리트의 메인이라 칭할 수 있는 “장미 젤라또”! 사실 제가 제일 기대하고 간 곳이기도 한데요. ㅎㅎ 장미 젤라또 스토어는 쿠치나 마리오 바로 뒤쪽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스트로베리, 녹차, 초콜릿, 망고, 치즈케잌…등등 맛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장미 젤라또는 한가지 맛인 ‘우노’와 두 가지 맛으로 이뤄진 ‘우노메쪼’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스트로베리 우노로 선택!! 주세요 달콤한 그 맛 아이스크림~ㅎㅎ

 


장미 젤라또의 묘미라 할 수 있는 만드는 과정!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하나하나 떠서 저렇게 한땀한땀 장미 잎으로 만들어 주시는데 이게 또 정말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만드시는 분도, 바라보는 사람도 초집중하게 만드는 장미 젤라또! 이것이 진정한 장인의 손길..?

 



드디어 완성된 장미 젤라또! 헉 진짜 너무 예뻐서 심쿵… 이걸 어떻게 먹죠..? ㅠㅠ

#장미인듯_장미아닌_장미같은_너

 




행여 녹을 새라 후다닥 옆쪽에 있는 장미 밭으로 들고가 몇 장 남겨보았어요.

정말 누가 장미고 누가 아이스크림인지!

 


찰칵찰칵 먹기 아까워 열심히 사진만 찍다 보니 점점 형체를 잃어가는 장미 젤라또.. 이제 널 보내줄 때가 되었구나 ..(섭섭)

 


쫀득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해치운 뒤 아쉬운 마음에 진짜 장미로 리필 ㅎㅎ;

플라워 앤 푸드 스트리트는 보기만해도 달콤해지는 음식들과 꽃 향기 가득한 다양한 종의 장미들을 다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았는데요. 6월 14일, 장미축제기간 동안까지만 운영된다니 눈,코,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이곳에 꼭 한번 방문하셔서 향기로운 추억 가득 담아가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757 2758 2759 2760 2761 2762 2763 2764 2765 ··· 3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