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모바일 앱으로 더욱 편리해진 캐리비안 베이

국내 워터파크 최초, 실시간 정보 제공 모바일 앱 오픈


  '방문 전', '이용 중' 모드로 구성…어트랙션 대기시간, 파도풀 현황, 길 찾기 등 다양한 정보 제공


오는 19일까지 모바일 앱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이용 후기 접수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음료 기프트콘 등 증정


 


캐리비안 베이가 1일, 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손님들에게 꼭 필요한 이용 정보를 한데 모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리비안 베이'(이하 캐비 앱)를 출시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지난 4월 오픈한 '스마트 예약' 시스템과 함께 캐비 앱까지 선보이며, 손님들이 스마트폰 하나로 한층 더 편리하게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새롭게 오픈한 캐비 앱은 크게 '방문전'과 '이용중' 모드로 나뉩니다.  


우선 「방문전」 모드에서는 이용요금, 제휴카드 등의 할인 정보, 운영시간, 현장 날씨 등 기본 정보 뿐 아니라, 여유있는 주차장이나, 나의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주차 정보도 제공합니다.



또한 「이용중」 모드에서는 캐리비안 베이 내 모든 시설의 운영 시간과 총 29개의 캐리비안 베이 어트랙션 중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등 10개의 인기 기종 대기 시간을 알 수 있고,


이와 함께 파도풀의 파도 가동 시간과 휴식 시간 현황, 여유있는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릴 어트랙션 코스, 아이 또는 부모님과의 물놀이 코스 등 취향에 맞는 추천코스 정보도 제공하며, 특히 스마트 예약 시스템과 연동해 빌리지와 비치체어 예약 기능을 추가해 캐리비안 베이를 알차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특히 캐비 앱은 손님들이 주로 물놀이 중 이용한다는 점을 감안해 이용 화면이 심플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스마트폰을 보관하는 방수팩 안에서도 쉽게 터치 가능합니다.


또한 캐리비안 베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베이코인 기능, 어트랙션 대기시간 등의 기능도 위젯 형태로 스마트폰 대기 화면에 표시할 수 있고, 워터파크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메라' 기능을 앱 내에 구현해 언제든지 바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는 캐비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이메일(everland@samsung.com)로 후기나 개선 아이디어를 보낸 손님들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음료 기프트콘, 유아 수영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캐비 앱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캐리비안 베이'를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 앱은 7월 중순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 예정)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