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온라인 동물원

에버랜드 동물원, 맹금류(猛禽類) 체험 프로그램


흰머리수리가 내 손 위에?!

에버랜드, 맹금류(猛禽類) 체험 프로그램 운영




29일까지 '판타스틱윙스 스페셜 탐험' 시행…맹금류 가까이서 체험
- 해리스 매, 붉은꼬리 매, 흰머리 수리 등의 맹금류 출연
- 맹금을 손으로 받고 링을 통과 시키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

4인 가족 기준 참가비 3만원, 홈페이지 통해 사전 예약 가능


에버랜드는 29일까지 '맹금류(猛禽類)'를 테마로 한 체험 학습 프로그램 '판타스틱윙스 스페셜 탐험'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수리, 매 등의 맹금류를 직접 보고 만지며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맹금류 -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을 갖고 있는 육식성 새


'판타스틱 윙스 스페셜탐험'에서는 에버랜드의 인기 동물 공연인 '판타스틱 윙스'에 실제로 출연하는 해리스 매·붉은꼬리 매· 흰머리 수리 등 3종류의 맹금류를 만나게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손님들은 공연 때 멀리서만 봤던 그들의 숨겨진 습성과 행태를 사육사들의 자세한 설명과 실습을 통해 알아 보고 실제 맹금을 손 위에 올리고 간단한 공연 내용을 시연해 보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되는 것은 맹금을 손에 앉힐 때 발에 묶는 가죽 줄인 '제스'와, 제스를 고정하는 줄인 '닛시'를 직접 만들어 보고 매듭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렇게 만든 '제스'와 '닛시'는 직접 야외에 나가 맹금류를 보고 체험할 때 사용하게 되는데, 야외에서는 맹금을 장갑을 낀 손 위로 받아보는 훈련인 '피스트'와 손님이 핸드링을 들고 맹금을 통과 시키는 공연 장면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1회에 6가족으로 제한해 운영하기 때문에 참가자 모두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체험이 끝나면 참여한 가족 단위로 맹금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좋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29일까지 목,금,토,일요일 및 공휴일에 시행하며 참가를 원하는 손님들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를 방문해 예약하면 된다. 참가비는 4인 가족 기준 가족당 3만원이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