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온라인 동물원

에버랜드, 용의해 맞아 '열두 띠 동물 특별전시'




2012년 주인공 용… 닮은꼴 동물인 '드레곤', '아메이바'종 전시
- 열두 띠 대표 동물 16종 50여종 한 곳에…
  '페인티드 드래곤', '그린 아메이바' 等 희귀 동물도 선보여

책에서만 보던 열두띠 동물, 직접 보고 만지며 생생한 체험
- '그림자 놀이'·'소원지 작성'·'먹이주기' 프로그램도 참여 가능


에버랜드는 임진년(壬辰年) 용(龍)의 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약 3개월간 '열두 띠 동물 특별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호랑이, 원숭이, 닭 等 띠 관련 동물 16종 50여 마리를 한 곳에 전시해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띠 별 동물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2년의 주인공이자 열두 개 동물 중 유일하게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는 '용(龍)'은 외형상 닮은 꼴 동물로 불리는 '페인티드 드래곤'과 '비어드 드래곤', '그린 아메이바' 等 희귀 도마뱀 種으로 대체, 특별 전시해 신년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전시에는 '아기 용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열 두 마리의 꼬마 동물'을 컨셉으로 사육사들의 생생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손으로 동물 모양의 그림자를 만들어보는 '동물 그림자 놀이'와 새해 소원을 적어 자신의 띠별 동물 앞에 붙여 놓는 '소원지 이벤트', '동물 먹이주기' 등의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 체험 요소가 될 것이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본인의 띠에 해당하는 동물의 생태 특성, 성향, 관련 속담과 띠별 성격, 추천 직업, 신년 운세 등의 정보까지 볼 수 있게 해 재미 요소도 더했다.

에버랜드는 홈페이지에서 소원지를 미리 출력해온 손님들에게는 '기니피그 먹이주기' 체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원지 작성'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가족을 선발해 '사파리 스페셜투어 이용권(13만원 상당)'도 선물한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