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무더운 여름 밤, 캐리비안베이의 아찔한 변신! 2015 메가 풀 파티!

지난 2009년 ‘레이블 뮤직파티’를 시작으로 7년째 이어오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의 여름 음악축제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어요~ 


특히 올 여름은 워터파크라는 캐리비안 베이의 특징을 살려 1미터 깊이의 풀장이 있는 와일드리버 풀에서 음악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이름하여 ‘2015 메가 풀 파티’ 입니다!!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음악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다니 생각만 으로도 더위가 해소되는 것 같지 않나요? 




▶메가 풀 파티가 열리는 곳은?


타워부메랑고와 타워 래프트의 맞은 편에 있는 와일드 리버 풀! 이 곳에서 메가 풀 파티가 열려요! 파티를 즐기다가 지칠 때 근처 어트랙션을 타기에도 안성맞춤인 위치에요 +_+





▶메가 풀 파티 이용기간 및 행사시간 안내


메가 풀 파티는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하는 캐리비안 베이 기간에 맞춰 8월 15일까지 펼쳐지는데요, 단 매일이 아니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운영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수~토요일 18시에 시작하여 22시까지 신나는 음악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 신분증 필히 지참)


아, 그리고 메가 풀 파티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와일드 리버 풀은 오후 5시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메가 풀 파티 라인업 소개


작년 옥타곤 클럽파티 때보다 기간이 짧아져서 별로일 거 같다고요? 그런 걱정 NO NO~

이번 메가 풀 파티에는 인기 가수인 제이박(박재범)과 다이나믹 듀오의 출연과 함께 파스칼 디올, 드렁큰, 리코 등 국내외 유명 DJ들이 함께해 환상적인 공연을 보여 줄 예정이랍니다. 




▶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캐리비안 베이 현장에서 구매하면 15,000원이지만, 소셜커머스에서 캐리비안 베이 야간 입장권과 메가 풀 파티 입장료 패키지가 30,000원이랍니다!


제휴 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아도 야간 입장원이 2만원이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시는 게 더 이득이겠죠? 


*패키지 상품 구입을 원하신다면, 클릭클릭!



▶ 입장은 어떻게 해요? 


와일드 블라스터 탑승 입구 바로 맞은 편에 메가 풀 파티 입장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이곳에서 미리 구매한 패키지권 또는 현장 구매한 입장권과 더불어 신분증을 꺼내 만 19세 이상임을 확인하면 메가 풀 파티 팔찌를 받을 수 있답니다. 






▶ 재미있는 이벤트와 빵빵한 선물까지!


메가 풀 파티 장소로 입장하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제일 먼저 저는 클럽에 온 듯한 기분을 내고자 타투 스티커를 했어요. 메가 풀 파티 로고가 새겨진 여러 사이즈의 스티커 중 원하는 걸 골라 몸에 붙이고 물을 발라주면 손쉽게 타투 완료! 타투 스티커 하나 붙였을 뿐인데 흥이 더 나는 이유는 뭐죠? ㅎㅎ 





그리고 다트 게임과 물 위에 떠 있는 부표 건너가기 게임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트 게임은 501점부터 시작하여 0점이 될 때까지 점수를 없애는 건데 딱 501점을 맞춰야 되는 거여서 무척 어려웠어요 ㅠㅠ


그래도 예쁜 언니(!)들이 옆에서 응원해주셔서 그런지 여자분들 보다는 남자분들이 참 많이 도전하시더군요 ㅋㅋㅋㅋ



부표 건너가기 게임은 TV프로그램에서 많이 봐서 익숙하시죠? 30초라는 제한 시간 내에 맨 마지막 부표까지 물에 빠지지 않고 건너면 성공하는 거랍니다. 보기엔 짧아보여서 별로일 듯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스릴이 넘쳐요~ 드림팀이 된듯한 기분으로...!ㅎㅎ



다트게임과 부표 건너기 게임을 성공하면 이렇게 귀여운 디자인의 래쉬가드가 상품으로 주어져요! 

사진에 나온 것 말고도 다른 디자인의 래쉬가드가 두 종류 더 있는데 직접 현장에 가서 확인해보세요. 정말 예쁘답니다. 



저도 래쉬가드를 보자마자 물욕이 활활 타올라 게임에 도전했죠 +_+ 

다트게임에서는 5점 차이로 실패하고, 부표 건너기 게임에 도전했어요! 

과연.... 결과는?? 





짠!! 무사히 부표를 건너 래쉬가드를 득템하였습니다!!

(소근소근) 성공 팁 알려드릴게요, 너무 빨리 달리면 중심이 흔들려서 넘어지니 한 발, 한 발 천천히 가는 게 성공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맨발 보다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는 아쿠아 슈즈를 신으시기를 ㅋㅋㅋㅋ



행사장 한 쪽에서는 SNS를 이용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글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반짝이는 Twinkle snap 팔찌와 Moonlight ball을 준다고 하니 잊지 말고 참여하세요. 




▶ 전문 DJ가 들려주는 신나는 뮤직! 


대학생 때 클럽에 한 번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밀폐된 공간에서 사람들 땀 냄새와 담배 냄새 때문에 음악이고 뭐고 머리가 어질어질해서 뛰쳐나왔던 경험이 있어요. 


하지만 이 곳은 더위를 식혀줄 풀장도 있고 확 트인 넓은 공간이다보니 좀 더 DJ의 음악에 집중할 수 있더라구요. 음악에 진정 빠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 메가 풀 파티를 제대로 즐기는 꿀팁


1) 파티를 신나게 즐기고 싶은데 소지품 때문에 고민이시라구요? 그럴 땐 와일드 리버 풀 맞은 편, 즉 타워 부메랑고 옆에 있는 사물함을 이용하세요! 저도 방수팩이랑 선크림을 넣어두고 신나게 뛰어 놀았답니다. 



2) 클러빙 즐기는 것도 좋지만, 더위를 날려주는 물놀이도 잊지 마세요! 메가 풀 파티는 말 그대로 풀(Pool)을 배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풀장에 이미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소품들 (LED비치볼, 물총, 튜브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재미있게 파티를 즐기실 수 있어요.





3) 메가 풀 파티에 들어온 당신, 만 19세 이상인 것을 즐기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세요! 첫 시작은 무료로 제공되는 1 free drink 티켓으로 그 이후는 잔당 3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물가에서 전문 DJ 분들의 신명나는 음악을 들으며 마시는 맥주는... 캬~ 정말 잊지 못하실 겁니다 ^^



밤이 되면 더 화려하게 빛나는 메가 풀 파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물놀이도 즐기고, 지치면 야간 어트랙션도 탈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239 1240 1241 1242 1243 1244 1245 1246 1247 ···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