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8. 5.

연인들을 위한 공간, 에버랜드 ♡를 찾아라!

 

 

 

벌써 8월! 8월이 다가왔습니다.
학생들의 방학이 한창인 요즘 에버랜드 또한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부터 연인들의 데이트 공간까지! 남녀노소 즐길만한 요소들이 에버랜드에 가득 담겨있습니다.

 

 

 

 

사랑하지만 사랑한다는 말이 쉽게 나오지는 않는데요(쑥쓰~), 그러한 연인들을 위해 에버랜드가 발 벗고(?) 나섰습니다. 에버랜드 곳곳에 없던 하트도 뿅뿅! 솟을 수 있는 사랑 명당을 찾아 저, 이 기자가 나섰습니다. 스믈스믈 사그라들던 사랑도 확! 불태울 수 있는 곳을 찾아 함께 가보시죠!

 

 

  

가장 많은 하트가 있는 곳은 꽃과 장미가 있는 에버랜드 정원입니다. 포시즌스 가든과 장미원에서 내로라하는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장미! 눈부시게 아름다운 빨간 장미가 연인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듯합니다.

 

 

 

 

그곳에서 큰 하트를 발견합니다. 어른 키보다도 큰 하트가 세워져있네요. 절로 고백을 해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이곳은 연인들의 필수 셀카 코스이기도 하답니다. (줄을 서시오~)

 

 
 

자세히 들여다보니 장미로 되어 있네요. 장미원 곳곳에서 크고 작은 하트를 발견할 수 있어요. 에버랜드에서 가장 많은 하트가 있는 공간입니다. ♡와 LOVE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의 사진도 찍어봅니다.

 
 

 

 

길을 가더라도 그냥 앞만보고 가지 마세요. 곳곳에서 연인들을 위한 메시지가 숨겨져 있거든요. 하고 싶었던 말이 딱 있는 푯말 앞에서 살짝 연인을 세워보세요~(두근!)

 

 

연인들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는 밤에 더욱 밝게 빛이 납니다.

 

 

 

 

한여름 밤의 퍼레이드! 밤 8시에 시작하는 퍼레이드를 만났습니다. 길고 긴 행렬의 끝은 어디인가, 끝이 보이지 않네요. LED 불을 입은 사람들이 행진하며 춤을 춥니다. 그곳에서도 하트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퍼레이드 곳곳에 붙어있는 하트 찾기!
구경하는 연인들의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입니다.

 

 

 

 

사랑의 러브 랜턴 길. 연인들 개개인의 메시지를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랜턴 터널 길을 쭉~ 따라가며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하트를 만나봅니다. 하트에는 연인들이 남기고 간 메시지 글이 있어요. 영원한 사랑을 기약하며 지금의 행복을 글로 표현해 놓았습니다. 보다보면 우리 커플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몽글몽글 일어납니다. 쑥쓰러워하지 마시고 꼭 연인과 러브랜턴을 만들어보세요~ 이 순간만큼은 가장 행복한 커플이 됩니다.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꽃은 다른 꽃보다 훨씬 더 크고 아름답게 자란다고 합니다. 에버랜드에 함께 간 그이에게 '사랑해'라고 이야기해 주세요. 마음속 진심이 따뜻하게 전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