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 200% 즐길 4가지 팁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 200% 즐기기


여름은 정말 캐리비안베이를 위한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날이 갈수록 치솟는 기온만큼이나 캐리비안베이를 찾는 사람들도 점점 더 많기 때문이죠. 이런 대세에 따라 너도나도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할 텐데, 저는 뭔가 특별한 방법으로 캐리비안베이를 즐기고 싶어서 메가 풀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엄청나게 핫할 것 같은 메가 풀파티는 8월 5일 - 8월 8일, 8월 12일 - 8월15일, 이렇게 8일간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입장권을 별도로 구입하신 후에, 당일에 캐리비안베이에서 와일드리버풀로 가시면 풀파티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풀파티 시간은 6시부터 10시인데요, 날이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하면 멋진 야경과 함께 더욱 멋진 파티가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특별한 메가 풀파티에 아무렇게나 참여할 수는 없겠죠? ㅎㅎ 그래서 제가 풀파티를 200% 즐길 수 있는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하나! 신분증 준비하기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는 19세 이상 성인들만 입장할 수 있답니다. 풀파티 스탭들이 입구에서 입장하시는 모든 분들의 신분증을 꼼꼼히 검사하기 때문에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을 미리 준비하셔야 해요.



주민등록증을 미리 준비하셔서 방수팩에 넣어도 되지만, 저는 주민등록증을 앞뒤로 사진으로 찍어 준비해두었어요. 



확인을 마치고 손목에 이렇게 입장확인에 쓰이는 밴드를 감으면 풀파티 참여를 위한 준비는 완료에요. >.<



둘! 시원한 생맥주 마시기


“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시원한 생맥주인 것 같아요. 그러니까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에도 맥주가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특히 이번 풀파티에서는 입장권을 소유하고 계신 모든 분에게 무료로 음료를 1잔씩 제공하고 있으니 풀파티 행사장 내의 생맥주 판매처에 다가가서 시원한 맥주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명색이 파티인데 1잔만 하기 아쉽다 하신 분들(저 포함^.^)은 3000원의 추가 금액으로 생맥주를 더 마실 수 있어요. 파티장 한쪽에 마련된 의자에 앉거나 풀장에 걸터앉아 시원한 생맥주를 즐겨보세요. ㅎㅎ



같이 간 일행들과 함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건배를 하면 기분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하지만 풀에 들어가야 하니 과도한 음주는 삼가야겠죠?



셋! 라인업 확인하기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가 라인업이 아닐까 해요. 풀파티가 진행되는 6일간 매일 다른 DJ와 출연진의 방문이 예정되어 있으니, 라인업을 미리 확인하세요! 특히 8월 15일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공연을 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요. >.<




풀파티가 시작되면 이렇게 무대와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러니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놓치지 않으려면 라인업 확인은 필수!!



넷! 특별한 물놀이 즐기기


캐리비안베이 메가 풀파티 행사장 안으로 들어오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비치볼과 보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파도풀이나 유수풀 등 다른 캐리비안베이의 풀장에서는 이용하기 어려웠던 것들을 풀파티를 즐기시면서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전구가 달려있어서 밤이면 더 예쁘게 빛나는 비치볼부터 친구랑 혹은 연인과 함께 타면 더 좋은 보트까지!! 빼놓지 말고 즐기셔야 해요. ㅎㅎ


이상 캐리비안베이의 메가 풀파티를 200% 즐기는 꿀팁 4가지였습니다. 더 늦기 전에, 이 여름이 가기 전에 서두르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588 2589 2590 2591 2592 2593 2594 2595 2596 ··· 3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