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5. 9. 16.

열정의 에버랜드 할로윈 키즈 파티 속으로~

놀 줄 아는 어린이는 여기 다 모였네~!!! 열정의 할로윈 키즈 파티 속으로 ~!!!

 

 

 

상쾌한 가을바람과 함께 에버랜드에도 할로윈 축제가 찾아 왔어요 ^0^

 

할로윈 축제에는 무시무시한 좀비만 있다??? 아니죠~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공간 에버랜드에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할로윈 파티가 열렸습니다.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를 즐기는 어린이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 할로윈 키즈 파티에 대해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

 

 

 

 

할로윈키즈파티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뚝딱이 아빠 개그맨 김종석씨와 함께한답니다~^0^ 입장한 어린이들이 할로윈 의상으로 갈아입고 뚝딱이 아빠와 함께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는 그런 파티랍니다.

 

우선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선 예매를 해야겠죠??  할로윈 키즈파티는 1인당 5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며, 9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13:30~14:30, 15:30~16:30, 17:30~18:30 한시간씩 3회 운영되고 있습니다.

 

표 예매는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통해 온라인에서 우선예매 할 수 있고, 잔여량은 현장판매하고 있습니다. 표를 사시려면 우선 파티장소로 찾아 가야 해요. 파티장소는 이솝빌리지의 굿프렌즈캐빈 레스토랑이랍니다.

 

 

 

 

레스토랑 건물의 스낵코너에 가셔서 표를 구매한 후, 이 영수증을 아래의 직원분들에게 보여주시면 파티입장 팔찌를 받으실 수 있으세요 ^^ 

 

 

 

 

홈페이지에는 5~11세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어리다고 무시말라 ! 어려도 놀 줄 안다’ 싶은 3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저희도 이렇게 팔찌를 하고 파티를 즐길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 

 

 

파티시간이되어 어린 클러버들의 입장이 시작되었어요. 아무래도 어릴땐 1년의 나이차이라도 성장속도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이대별로 세 그룹으로 나눠서 입장을 도와주고 있답니다.

 

 


이 곳은 어른들 입장 불가라 부모님들은 잠시 아이들과 헤어지셔야 해요 ㅜㅜ
하지만 밖에서 충분히 아이들이 즐겁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창문마다 어머니들이 붙어서 아이들의 모습을 구경하시던 부모님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답니다^^

 

 


파티장소 앞 정원에는 아이들의 파티가 끝날 때 까지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파티를 즐기려면 우선 복장을 갖춰야겠죠? 이렇게 사이즈별로 예쁜 할로윈 망토가 준비되어 있고, 어린 아이들은 망토를 착용할 수 있도록 예쁜 직원분들이 도와주고 계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반짝이는 망토를 걸치고 파티를 즐길 준비 끝!!!

 

모든 아이들의 준비가 완료되었어요! 아이들의 표정에서 이번 파티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정도인지가 느껴지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뚝딱이 아빠 김종석씨가 등장!!

 

 

 


역시 베테랑답게 등장하자마자 아이들을 사로잡는 마성의 남자 ~!! 간단하고 재미있는 마술쇼만으로도 이미 뚝딱이 아빠의 왕팬이 되어버린 어린이들입니다^^ 

 

 

 

 

 


뚝딱이 아빠의 말 한마디 행동하나에도 이렇게 아이들이 빵빵 터졌어요. 역시 아이들의 눈높이를 잘 아시는 분이셨어요~

 

 

몸풀기가 끝나고, 본격적인 댄싱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선곡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한다는 번개파워를 시작으로 여러가지 음악에 맞춰 아이들의 광란의 댄싱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망토를 박쥐처럼 들어 올리고 출동준비하는 어린이들!! 아이들을 하나되어 움직이기 하는 뚝딱이 아빠의 힘이 느껴지시나요??


 

 

 


아이들의 열정에 뚝딱이 아빠도 감동하여 엄지 척 !!!

 


정말 너무너무 잘 노는 어린이들을 보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ㅋ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신나는 댄스파티가 끝나고 이렇게 뚝딱이 아빠와 사진촬영을 하며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눴습니다.

 

 

 

 

아이들의 웃음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던 뚝딱이 아빠 덕분에 한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보는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던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 보고싶은 부모님들은 망설이지 말고 신청하세요~ 미처 몰랐던 우리 아이의 끼를 발견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마음껏 뛰어 놀고 나왔더니 에버랜드에 어스름하게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였네요.
언제나 즐거운 일이 가득한 에버랜드의 할로윈 밤 풍경과 함께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