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 실내코스 베스트 5

WOW!  지금 에버랜드는 대형 로맨틱 타워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데요,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러 가야 하는데... 겨울에는 추워서 에버랜드에 가기 망설여 진다다고..요?

 

내가 준비한거 보라고 전해라~~~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즐기는 에버랜드 실내 코스! 이름하여 '에버랜드 실내코스 BEST 5'

 

 

 

1. 뽀로로 3D 어드벤처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우주여행! 3D 안경 쓰고 모두 함께 떠나는 신나는 우주 여행을 떠나볼까요? 뽀로로 3D 어드벤처 시즌 2 “뽀로로의 신나는 우주여행”은 에버랜드 정문에 위치해 있어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이 보자고 난리, 집으로 돌아갈때 또 봐야 한다 해서..흑... 뽀로로 팬들은 하루에 2번 본다는, 뽀로로 3D 어드벤처랍니다.

 


 

 

 

 

 

실감나는 3D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뽀로로 주인공들을 한자리 만나 춤과 노래까지 즐길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최고 인기!

 

아이들에겐 최고의 친구를 만나는 곳이고, 엄마 아빠들에겐 잠시 앉아서, 쉴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어른이 봐도 참 재밌는 애니메이션 ..봐도 또 봐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는 뽀로로의 힘! 대단하더라구요.

 

 

2. 키즈커버리

 

 

 

자연과 동물 테마의 여덟 개 존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체험형 놀이터, 키즈커버리!

 

춥다고 실내에서 움추리고만 있으면 안돼죠. 특히나 아이들에겐 신나게 뛰어 노는것도 놀이이자 공부라고 하잖아요~ 직접 체험하고 구르고 뛰고 만지고 5감 만족 놀이를 즐길수 있는 키즈커버리는 여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특히나 활동적인 어린이들에게, 춥다고 감기 걸린다고 집에만 있게 한다면, 스트레스 받아 더더욱 몸에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자 키즈커버리에서 신나게 뛰어 놀게 해주세요.

 

 


 

키즈커버리는 예약제로 운영하는데요, 워낙 인기 있어서 입장하시자마자 발빠르게 예약 해야 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3. 프라이드 인 코리아

 

 

 

 

 

몸으로 뛰고 즐겼다면, 이제는 학습과 감동 재미를 만나볼 시간! 3번째로 준비한 아이들과 즐길수 있는 에버랜드 실내코스 입니다. 어떤 곳인지 소개에 앞서 7살 정민이가 쓴 독도에 대한 시 입니다.

 

 


 
독도까지 클레이로 만들었는데요, 아니 에버랜드 인기만점 실내코스 소개하면서 무슨 독도야 하시는 분들? 

 

네네 그렇습니다.  우리 정민이가 에버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프라이드 인 코리아 입니다. 이곳에서 독도를 생생하게 접하고 난뒤 만든 동시와 클레이 랍니다.


 

 

 

 

최신 기술의 4D 영상관, 증강및 가상현실 체험을 통해 역사의 한가운데 들어간 것 처럼 실감나게 우리의 역사 문화를 어트랙션처럼 즐길 수 있는, 교육과 재미 2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아주 똑똑한 실내 체험 코스 랍니다. 우리나라의 역사 속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순간...이순신도 만나고 세종대왕도 만날수 있구요

 

 

 

 

역사속 주인공이 되어 왜적도 물리칠수가 있답니다. 이거 할때마다 너무 신기해요~ 손으로 움직이면 왜적들을 물리치는데 스트레스 해소 만점! ㅎㅎ


 

 

 

그리고 앞서 잠깐 이야기 한 우리나라 자연유산인 독도와 경주를 만나볼수가 있는데, 아주 특별하게 기어 VR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정민이는 여느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책으로, 또 유치원에서 사진으로 만 봤던 독도를 접했었는데요, 프라이드인 코리아에서는 기어 VR 쓰면 360도 몸을 움직여 영상을 볼수가 있어 독도에 직접 간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생생한 체험을 하게 됩니다.

 

 

 

 

 

얼마나 좋아하는지, 여름에도 보고 가을에도 보고 겨울에도..갈때마다 꼭 즐기는 실내코스 랍니다.

기어 VR로  독도에 대해서 직접 보고 느낀 다음 유치원 독도 배우는 시간에 그 누구보다 더 풍부한 지식으로 발표도 하고, 독도를 봤다며  자랑까지 했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 꼭 자랑스런 우리 독도와 경주 직접 보고 느낄수 있도록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래요

 

 

 

 

여기서 잠깐! 금강산도 식후경!

겨울철에 즐길수 있는 에버랜드 맛있는 간식 맛 좀 보실래요.


 

귀염둥이 캐스트분이 손짓하는 바로 옥수수 핫 콘 입니다. 아 너무 맛있어서, 에버랜드 갈 때마다 몇개씩 먹는 간식입니다.

 

 

 

 

 

가격은 3천원! 따끈따끈한 옥수수가 어찌나 달콤한지, 입안에서 톡 터지는 그맛, 추위도 잊게 하는 맛이랍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달콤한 핫콘을 에버랜드에서 꼭 즐기시길 바라요~ 겨울철에만 만나볼수 있는 특급 간식이랍니다.

 

 

4. 리오!


 

 

 

 

오오 내사랑 리오. 사실 에버랜드를 많이 가봤는데, 리오는 좀 늦게 알게 되었어요..왜 그랬는지 몰라요 ㅠㅠ 리오시리즈를 보셨다면 더더욱 추천해 드리고 싶은 리오 4D EXPERIENCE 입니다.

아 근데 저는 리오 안봤는데도 재밌어서 에버랜드 갈 때마다 꼭 즐기는 곳이에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늘 사람들로 붐비는 인기만점 리오. 그렇다고 대기시간이 긴것도 아니구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장소를 이동해서 짧게나마 리오 애니메이션을 봅니다. 그래야 4D 애니메니션을 볼때 도움이 되거든요.


 

 

 

 

 

특히나 어린이들에게 뽀로로 다음으로 인기 만점인 곳. 저는 맨날 맨 앞에서 봤는데, 가운데쯤 앉아도 화면이 중앙에서 보여 훨씬더 생생하게 즐길수가 있다고 해요~ 리오 애니메이션을 4D로 즐기다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지기도 하고 힘찬 바람도 나와  아이들 재밌다고 소리 지르면서 본답니다.


내가 만화속 리오가 되어 같이 움직이게 되는 체험이라, 아 너무 재밌어요. 아이들에겐 환상과 상상력은 물론 어른들에겐 동심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5-10분 정도로 시간이 짧아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짧은 체험속에 어찌나 강렬한 재미가 숨어 있던지 ㅎㅎ 남녀노소 누구가 좋아하는 리오 랍니다.

 


5. 캐릭토리엄


 

 

 

 

 

히히 캐릭토리엄 소개할줄 알았다구요? 사실 좀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봤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아이들 눈높이 딱 맞게 만들어서 어린이들에게 늘 인기만점인 곳이랍니다.

 

캐릭토리엄 내 체험존은 모두 12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싱어롱, 또봇체험관, 동작인식체험, 드라이빙체험, 델타트론 포토존,플레이모빌 전시장
뽀로로 체험존, 캐릭터 기프트샵, 입체영상관, 체험교실, 플레이윌, 타요버스 ]

 

 

 

또봇 주인공이되어 직접 운전도 하고, 시크릿 쥬쥬 노래에 맞춰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지만

 

 

 

 

 

 

 

 

가운데에 딱 있는 플레이 모빌만 보면...사달랄까바 조마조마 하면서 바로 2층으로 데리고 갑니다 ㅎ


 

 


그럼 각종 체험과 타요도 탈수 있는 특별한 놀이공간이 짠 하고 만나볼수가 있어요. 어떠세요? 아이들과 춥다고 집에만 있을껀가요? 다시는 오지 않는 2015년 12월 보다 뜻깊고 아이들과 멋진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에버랜드로 고고 하세요.

 

 

 

 

세상에도 없는 눈처럼 달콤한 티라미스 피자를 만나볼수가 있구요

 

 

 


추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우리집 안방같은 난방텐트가 곳곳마자 준비되어 있으니깐 말이죠


 

 

 


겨울에 더 화끈하고 재밌는 에버랜드~ 12월 크리스마스를 보다 풍성하게 보내고 싶다면, 실내에서도 짜릿한 즐거움을 만나볼수 있는 에버랜드로 오세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994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 3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