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 핫!한 겨울 신메뉴 추천

 

 

에버랜드에 올 때마다 고민되는 것. "뭘 먹어야 할까??"

 

스페셜한 놀이공원에 온 만큼 식사도 여느 때와는 다른 분위기와 맛을 느끼고 싶은 마음이 커지더라구요. 직장인이 점심메뉴 정할 때마다 느끼는 갈등의 약 2.5배 정도의 고민을 하게 됩니다.

 

때마침 이 겨울과 아주 잘 어울리는 특별한 신메뉴들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두 가지 음식이 모두 화이트와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죠? 에버랜드의 핫한 신메뉴를 만나보러 출발!

 

 

#가족 손님들에게 딱! 차이나문 백자장면

 

 

 

 

 

아니 음식을 소개한다고 했는데 왠? 스카이 크루즈 인가요? 네 스카이 크루즈를 타고 가야 가장 빠르게 맛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 크루즈에서 내리자 마자 보이는 곳은 바로 차이나문


"차이나문에서 맛볼 수 있는 신 메뉴가 뭔가요?"


두근두근 떨리는 가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오늘의 주인공

 

 

 

 


인천 차이나타운 자장면도 울고 갈 백자장면 되시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들 신메뉴를 맛보러 온 것 같아요. 아 빨리 주문하고 싶다... 빨리 먹고 싶다...(쩝쩝)

 

 

 

 


처음에는 길게 늘어선 줄 때문에 많이 기다려야 하나 걱정됐지만, 셀프서비스로 대기동선이 쭉쭉 빠지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고도 빨리 식사를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이나문에서는 자장면과 사천탕면이 특히 참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에버랜드 베스트 맛집이기도 하니, 여러 명의 가족들이 함께 오셨다면 여기에 오시길 강추!합니다.


여기서 제가 살짝, 작은 어린이들과 알차게 차이나문을 즐길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린다면??

 

자장면을 시키면서 밥하나 추가해 보세요~ 자장면 1개와 공기밥 1개로 자장면과 자장밥을 동시에 즐길수 있어 1인분의 식사가 너무 많은 어린이들에게 딱 좋습니다. 아이들의 식사량이 적은데 자장면 하나 더 시키면 남길 것 같고, 그렇다고 안시키면 부족하다면 이 방법 추천합니다^^

 

 

자 그럼 다시 신메뉴...오늘의 주인공 만나볼 차례.


백자장면입니다.

 

 


 

 

 

아 빛깔도 고와라.

보통 자장면과 달리, 색깔이 연하면서 부드러운 백자장면입니다.

 

자장향이 나는 듯 한데, 보통의 자장면 보다는 소스가 조금 연한, 간이 세지 않은 자장면이에요. 그래서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그렇다고 어른 입맛에 안 맞는건 절대 아니구요, 자장면인데 간이 세지 않아서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자장면입니다.

 


 

 


 


쓱싹 쓱싹 비벼서 한입 베어 물면...입안 한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달짝찌근한 자장의 향... 목넘김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몰라요. (언제 꿀꺽 넘어갔나 싶어요@.@)

 

 



거기다 보이시나요?

돼지고기 건더기가 이렇게 큽니다. 씹는 조직감이 크다 보니 풍성하고 육질이 살아있고 쫄깃쫄깃!

재료 또한 아낌없이 사용한 것 같아,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은 왠지 특별한 중국음식이 먹고 싶다?' 할 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백자장면. 먹을수록 당기는 그 맛이 더욱더 행복하게 한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꺼에요. 에버랜드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이 된다면? 차이나문에서 백자장면 꼭 드셔보세요.

 


특히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안성맞춤인 메뉴입니다. 먹어본 제 점수는요 5점 만점에 5점!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니 참고해주세요)


 

 

#연인이 달달한 분위기 내려면? 베네치아 티라미수 피자

 

 

이번에 소개할 신메뉴는 연인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달콤한 피자 되시겠습니다. 피자가 달콤하다고? 아...꿀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인가? 하실텐데 오우 노노노~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신세계로 안내해 드립니다.

 

 

 

 

 

 

베네치아레스토랑은 에버랜드 입구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편하고, 맛 좋은 피자들로 가득해 인기 있는 피자&파스타 전문 맛집입니다.


제가 소개할 오늘의 신메뉴는 바로.. 눈처럼 하얗고 초콜릿 처럼 달콤한...

 

 

 

 

 

티라미수 피자 입니다.

어머! 신기해! 티라미수 케이크는 먹어봤는데, 티라미스 피자라? 참 신선하죠? 봉긋 솟아오른 모양이 하얀 눈 같아서 더욱더 겨울철 별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보통은 이런 피자들만 맛보았는데...아 티라미수 피자 기대됩니다. 베네치아 레스토랑에서는 주문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만들어 화덕에 굽는게 특징인데요.

 

 

 


 
 
내가 먹는 피자를 어떻게 만드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수 있어 좋았구요~ 아이들에게는 피자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면서 직접 눈으로 볼수 있으니 좋은 경험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흐른 뒤에 드디어 달콤한 향기를 뽐내면서 티라미수 피자가 등장합니다.

 

 

 

 

 

 

보기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는, 바라만 봐도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 피자! 겨울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겠죠. 왠지 먹다보면 키스를 부르는 피자 같기도 하고 ㅎㅎㅎ

 

 

 

 

 

 

 

 

 

치즈 위에 생크림, 그 위에 초코가루. 피자 위에 눈이 온 것처럼 표현한 것이 마치 겨울날 우리에게 주는 선물 같더라구요~ 먹는게 아까울 정도로 너무나 이쁜 피자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한입 베어무니, 생크림의 달콤함과 치즈의 짭조름함이 어울려서 오오 입안에서 춤을 추는데... 맛있다!!! 흑흑

 

 

 


조금은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치즈 때문에 느끼하지 않구요. 쌉사름 맛을 주는 초코 가루 때문에 더 맛있더라구요.

 

 

 

 

 


자 눈으로나마 맛있게 한입 드세요~~ ^^ㅎㅎㅎ

 

 

에버랜드에서 연인과 특별한 추억도 만들면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스 피자를 맛본다면 사랑의 달달함이 2배가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에버랜드에서 새롭게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겨울철 신메뉴 였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 2015.12.24 18:41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1 ··· 1572 1573 1574 1575 1576 1577 1578 1579 1580 ··· 2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