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6. 2. 22.

뜨끈한 유수풀에서 유유자적! 캐리비안 베이

방학이지만 춥다고 집안에서 침대와 한 몸이 되어 있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뜨끈뜨끈한 온수가 나오는 곳에서 몸 녹이고 싶다는 생각이 난다면, 바로 캐리비안 베이로 고고!! 




대부분 캐리비안 베이 하면 여름에 가서 노는 곳이라 생각하지만, 따뜻한 온수풀에서 유유자적 물놀이가 가능 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로 떠나보실까요 ~





겨울철 캐리비안 베이에 사람이 없다고 생각 하지만, 그 진가를 알고 있는 사람이 저 말고도 있었다니.. 놀랐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족 단위로 캐리비안 베이에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추운 겨울 어디로 갈지 고민 하다가 따뜻한 온수풀이 있는 곳으로 찾아 오시는 듯싶습니다. 





그럼 겨울 철에는 캐리비안 베이 실내 시설만 이용 가능 하다고 생각 되지만, 그건 오산 입니다. 실외 유수풀과 함께 바데풀 / 샌디풀 운영 중에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실외 나갔는데, 차가운 바람이 느껴져서 바로 풀 속으로 입성!!




뜨끈한 온수풀에 들어 가니, 으아.... 몸이 막~~ 풀리는 느낌 입니다.






다른 풀에도 명당(?) 자리에 많은 분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도 괜찮은 자리 찾아서 이동 했습니다.




뜨끈뜨끈한 명당(?) 자리 찾았는데, 왜 사람 풀에 들어 와서 밖으로 안 나가는지 알겠습니다.

정말 몸이 릴렉스 되는 느낌! 정말 좋더라고요~ *.* 겨울 철 캐리비안 베이 간다면 추울것 같다는 편견이 휘리릭 날아 갑니다. 




강한 물줄기로 수압 마사지 하니 절로 흥얼흥얼 거립니다 ㅎㅎ 몸도 지졌으니, 이제 놀아 봐야겠죠 ^^ 




실외 유수풀에서 튜브를 타고 이동 ~




여름 철에는 실외 유수풀에 사람들이 가득 한데, 겨울 철에는 튜브가 더 많이 있습니다.



혹시나 실외 유수풀이 춥다고 느껴지나요?ㅎㅎ 보세요~ 30.7도 온도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유유자적 튜브를 타고 돌아 다니다가 다시 실내로 들어 왔습니다.



겨울에 추워서 죽어도 밖에 나가기 싫다 하시면, 실내 시설에 따뜻한 열탕 / 온탕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그쪽에서 몸을 녹이는 것도 좋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진정한 물놀이 하고 싶다면 겨울철!! 정말 강추해 드리고 싶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올라 온수 풀에 릴렉스~하며 평화로운 시간 즐기고 싶다면 캐리비안 베이 겨울시즌 마감 전에 서둘러 캐리비안 베이로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물놀이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