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번개맨 볼까? 판다 만날까? 에버랜드, 어린이날 연휴 체험 프로그램 풍성

에버랜드가 5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이어지는 어린이날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번개맨과 방귀대장 뿡뿡이를 홀로그램으로 생생하게 체험하고, 귀여운 판다들을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어리딩, 특공무술, 군악대 등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먼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난 15일 새롭게 오픈한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Live Hologram Theater)에서는 번개맨, 방귀대장 뿡뿡이, 로보카 보안관 마리오 등 EBS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어린이 뮤지컬 홀로그램쇼를 만날 수 있다.



 

약 20분간 진행되는 홀로그램쇼에는 번개맨과 함께 춤 추고, 소리치는 등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요소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고, 특히 '텔레프리즌스(Telepresence)' 기술을 통해 관객의 모습이 실시간으로 홀로그램 영상에 삽입되며 마치 무대 위 주인공이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다.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에서는 번개맨 홀로그램쇼 뿐만 아니라, 가수 지드래곤(GD)이 등장해 '니가 뭔데', '크레용', '하트 브레이커' 등의 히트곡을 관객과 함께 열창하는 케이팝 홀로그램 쇼도 관람할 수 있다.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는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는 번개맨과 케이팝 홀로그램쇼가 30분 간격으로 교차 상영되며 별도 관람료가 있다.

 

※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 관람료 (5월말까지 특별가 적용)

- 번개맨 홀로그램쇼 : 5천원 (동반 대인 2명 무료)

- 케이팝 홀로그램쇼 : 3천원

 



지난 21일 정식 오픈한 '판다월드'도 연휴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만하다.

 

판다월드에서는 아이바오(암컷, 만3세), 러바오(수컷, 만2세) 등 세계적 희귀동물인 판다 한 쌍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직접 만날 수 있다.

 

또한 판다 외에도 레서판다, 황금원숭이 등 중국 3대 보호 동물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고, 판다의 특성, 서식지, 먹이 등 생태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총 86대의 첨단 IT 기기를 설치해 어린이들의 자연체험 학습장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카니발 광장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공연도 진행된다. 먼저 5월 5일에는 국가대표 치어리딩팀 '임팩트'와 어린이 치어리딩팀 '레인보우'의 합동 공연이 펼쳐져 역동적인 아크로바틱 액션과 스턴트 치어리딩 쇼를 선보인다.

 

또한 5월 6일에는 육군 55사단 장병들이 멋진 특공무술과 신나는 군악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공연은 각각 30분씩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