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온가족 함께 즐기는 에버랜드 어트랙션 총정리!

에버랜드! 하면 어떤 놀이기구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거대한 나무 롤러코스터인 티익스프레스? 아니면 방송에 정말 많이 출연했던 더블락스핀


에버랜드에는 스릴이 넘치는, 긴장되고 빠른 놀이기구도 많지만 작고 귀여운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어트랙션도 많이 있답니다! 이번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고, 부모님도 함께 탈 수 있는 가족 어트랙션을 소개해 드릴게요~


파트는 총 4! 위에서 아래로 슝슝~ 어트랙션, 레일 위를 달리는 롤러코스터, 빙글빙글~ 어트랙션,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어트랙션이에요~

 


    1. 위? 아래! 위에서 아래로 슝슝~ 오르락 내리락 어트랙션!


     


첫 번째 놀이기구는 <시크릿 쥬쥬 비행기>!

딱 봐도 여자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할 디자인이죠?^^ 저도 타고 싶었다는ㅎㅎㅎ 시크릿 쥬쥬 주제곡도 나와요!


100cm 이상 어린이들은 혼자서도 이용 가능하고, 100cm가 되지 않는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동승하면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 놀이기구는 <우주 전투기>예요!

2명이 탈 수 있고, 직접 운전대를 잡고 돌리면 비행기가 빙글빙글 돌기도 해요! 위아래로 움직이면서요~ 아이들은 무엇인가를 직접 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자립심이 길러진대요. 부모님이 함께 타시고 운전하게 해 주세요!

110cm 이하의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110cm 이상의 어린이들은 혼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이 어트랙션은 <플라잉 레스큐>입니다!

이솝빌리지에 위치했고, ‘사자와 생쥐를 모티브로 만든 놀이기구에요!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사자를 구하러 올라가는 거에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배 안에는 레버가 있어서 올라가고 내려가는 것을 조절 할 수 있어요! 90cm보다 작은 어린이 친구들은 이용할 수 없지만, 90cm에서 100cm의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이용할 수 있고, 100cm 가 넘으면 혼자서도 탈 수 있어요!


 


   2. 레일 위를 달리자! 롤러 코스터



정말 귀여운 어린이들만을 위한 놀이기구예요! <자동차 왕국>입니다~

줄줄이 이어진 자동차를 타고 레일을 돌아요. 각자 원하는 자동차를 골라 탈 수 있고, 부모님들이 들어오셔서 직접 태우시고, 안전장치를 채워주시고, 데리고 나갈 수도 있어요! 아이들이 타는 거지만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해요!

80cm에서 125cm 어린이 전용 기구입니다~ 엄마아빠는 옆에서 지켜봐주세요!


 


이제 조금 롤러코스터 느낌이 나죠?! <비룡 열차>예요~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느낌~ 저도 어렸을 때 타면서 왠지 내가 영웅이 되는 것 같고! 재밌었던 기억이 나요. 110cm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타면 탑승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누구나 혼자 탈 수 있어요!

 



정문에서 포시즌스 가든으로 내려가다 보면 갑자기 옆을 확 지나가는 기차가 있어요. 얘에요.ㅋㅋㅋ 이솝빌리지에 위치한 <레이싱 코스터>입니다. 옛날 예능 프로그램중에 어린이 축구단이 있었는데 날아라 슛돌이였나..? 슛돌이 친구들이 에버랜드 놀러 와서 타는 게 방송이 돼서 유명해진 놀이기구예요. 이쯤되면 롤러코스터라고 불러도 부끄럽지 않을 사이즈가 됩니다! 그래서 100cm 이하의 어린이들은 타면 위험해요ㅠㅜ 100cm 이상의 엉아들만 이용 할 수 있답니다!


 


   3. 빙글빙글~ 어트랙션



가족 어트랙션으로 빠지면 서운한 회전목마! <로얄 쥬빌리 캐로셀>이에요. 확실히 가족단위 비율이 높아요. 마차에는 갓난 아기도 있고~ 그 아이들이 크면 혼자서 말도 탈 수 있게 되겠죠? 100cm이상의 친구들은 혼자 이용할 수 있고, 100cm이하의 친구들은 부모님과 이용하세요~

 


역시 이솝빌리지에 있는 <릴리 댄스>입니다. 청개구리 이야기를 모티브로 해서 연꽃모양의 기구를 빙글빙글 돌리며 이용하는 기구에요. 스스로 핸들을 돌리게 해 주세요! 어린 친구들은 힘들지만, 언젠가 커서 다시 왔을 때 손쉽게 돌리는 아이들을 보면 이만큼 컸구나 내 자식 ㅠㅠ 하고 감동받지 않을까요! 역시 100cm 이하의 친구들은 부모님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피터팬>입니다! 피터팬이 되어 작은 배를 타고 모험을 떠나는 컨셉이에요

생각보다 스케일도 크고 후반으로 갈수록 속도도 빨라요! 파도를 타는 것 처럼 오르락 내리락 하기도 하구요. 다 커서 타도 재밌어요ㅋㅋㅋㅋ 어린이 친구들은 안쪽에 태워주시고 부모님이 잡아주시면 되어요~ 피터팬 역시 100cm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하셔야 합니다!!

 



   4. 직접 체험하는 놀이기구



새로 생긴 놀이터예요. 이름은 <매직 쿠키 하우스>입니다~ 150cm가 넘어버린 저는 이용해 보지 못했지만ㅋㅋㅋㅋ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커다란 과자집을 컨셉으로 한 큰 놀이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고, 부모님이 들어가셔서 노는 것을 볼 수도 있어요. 하지만 같이 노는 건 안돼요ㅋㅋㅋ 110cm부터 150cm의 어린이 전용시설입니다~

 


자율 놀이기구의 대명사 <범퍼카>입니다! 유사고경력을 쌓는 경험장! 무면허운전 경험장! 차조심하라고 하는 대신 차를 박으라고 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 첫 운전은 범퍼카로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 하지만 어린 친구들은 부딫히면 목이나 등에 무리가 갈 수 있어서 120cm 이상의 어린이부터 이용 가능하답니다~ 처음에는 부모님이 도와주시고 다음부터는 스스로 운전 하게 해 주세요!

 



<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입니다!  홀로그램 콘서트장이 새로이 개장했어요~ 싸이와 빅뱅, 투애니원도 좋았지만 더 좋은 것이 와버렸다…! 그거슨 바로 번개맨ㅠㅠ 우와 나 어릴 때도 번개맨 있었는데 요새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대세 중에 대세라면서요!? 


저는 예전 홀로그램 콘서트에서 진짜 싸이가 와서 춤추는 줄 알았는데 아가들이 번개맨 보면 얼마나 좋아할까요ㅠㅠ 저도 아이랑 꼭 보고싶은데 먼 훗날 애를 낳아서 가야 하는 것인가..ㅎㅎㅎ 번개맨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GD공연은 36개월 이상부터 볼 수 있어요!




 

가족단위 손님들을 위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기구 소개 재미있게 잘 보셨나요? 제가 직접 세보았는데 에버랜드에서 현재 운행중인 어트랙션은 무려 40개가 있어요! 제가 소개 드린 기구는 12개죠! 이 어트랙션 말고도 가족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기구는 정말 정말 많답니다~ 물론 나중에 더 커서 이용할 수 있는 스릴만점 놀이기구는 더 많구요!


에버랜드 어플을 받으시면 어트랙션에서 놀이기구 위치와 키 제한, 대기시간을 쉽게 보실 수 있어요! 에버랜드 오실 때에는 어플을 이용하세요! 지도보다 훨씬 편하고 보기 쉽답니다~^^


 

기사 작성하면서 제가 회전목마 마차에 탔던 기억, 아빠랑 비룡열차 탄 기억, 처음으로 혼자 범퍼카를 운전해 본 기억이 나네요. 제 키가 자라고 담력이 자라면서 새로운 놀이기구에 도전하던 어린 시절이 추억으로 남아 에버랜드가 더욱 소중하고 즐거운 장소로 남아있는 것 같아요.


나들이 하기 더없이 좋은 요즘, 가족들과 함께 에버랜드 오셔서 아이들과 놀이기구 타고, 스스로 하게 해 주시면서 점점 자라는 아이들 보시면 정말 뿌듯하고,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1041 ··· 1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