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에버랜드 장미축제의 두 얼굴, 감성적인 낮 그리고 로맨틱한 밤

지금 에버랜드에서는 아주 특별한 장미축제가 진행 중!




에버랜드는 지난 1985년 국내 최초로 장미를 주제로 한 꽃 축제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30년 간 가장 좋은 품종의 장미들을 수집하여 장미원을 꾸며온 결과, 34,000주의 장미들이 에버랜드 장미정원을 가장 향기롭고 아름다운 곳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에버랜드 장미축제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감성적인 낮

이번 장미축제가 조금 더 특별한 이유는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의 서거 400주년을 맞아 장미원이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그의 작품을 느껴볼 수 있도록 꾸며졌기 때문일 것입니다. 단순히 장미만을 구경하는 것이 아니라 셰익스피어 작품에 등장하는 특별한 꽃부터 작품 속 명대사와 인생의 지혜를 주는 소네트 전시, 영국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문화공연까지!!!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은 따뜻한 봄날 여러분 안에 잠재되어 있던 문학적 감성을 활짝 꽃피울 것입니다~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은 4개의 작은 정원마다 숨겨진 셰익스피어 작품 속 명대사가 숨겨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 봄빛 감성을 만끽하는 시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 입니다. ^^ 특히, 르네상스 시대 유럽 전역에서 유행했던 14행의 정형시인 소네트(Sonnet)가 장미원 곳곳에 있는데요. <한국셰익스피어학회>에서 엄선한 명대사와 소네트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이를 찾아 읽는 것도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을 즐기는 꿀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확실히 주제를 갖고 있는 장미원은 조금 특별한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감성이 충만한 데코레이션들이 사진을 찍을 수 없게 밖에 만들어 주더라고요.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아름답게 꾸며진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에서 추억을 남기느라 바쁜 모습들이었습니다.

 


저도 이에 질세라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에서 멋진 사진을 찍으려고 열심히 노력해 보았습니다. 이 사진이 제가 뽑은 가장 베스트 사진이 아닐까 싶은데, 어떤가요?! 아마추어가 찍어도 멋진 작품 사진을 만들어주는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마법 같은 매력~~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로맨틱한 밤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은 낮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기 시작합니다. 곳곳에 숨겨진 조명들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을 색다르게 만들어 주거든요. 저도 낮에 구경을 하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색색의 아름다운 조명이 만들어 내는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또 다른 모습을 보고 내가 아까 왔던 곳이 맞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여기에 더해 잔잔히 흐르는 음악은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낮에도 많은 사람들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을 즐기는 것 같았지만, 밤에 더 많은 사람들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을 찾는 이유가 있었네요~!

 



그리고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것은 바로 이 LED 장미!!! 최근 LED 장미를 교체하여, 불빛이 계속해서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수많은 LED 장미의 색이 시시각각 바뀌며 빛나는 모습이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에 짧은 타임랩스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밤을 더욱 더 환상적으로 만들어 주었던 하이라이트는 바로 브리티시 뮤직 라이팅 쇼입니다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장미성에서 밤마다 펼쳐지는 특별한 빛과 음악의 파티~! 장미성의 앞으로는 정말 멋진 포토존도 조성이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추억을 남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예전부터 장미성에서 비슷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긴 하였지만영국이 나은 세계적인 뮤지션의 명곡과 함께하는 라이팅쇼는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의 테마와 잘 어우러져 더 감동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 외에도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에서는 스코틀랜드 백파이프 공연, 셰익스피어 명작을 바탕으로한 오페라 갈라쇼, 영화와 뮤지컬로 만들어진 셰익스피어 OST 연주회, 비틀즈의 트리뷰트 밴드 타틀즈의 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관심 있는 공연이 있으시다면 방문 전에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 찾아보시고 방문하시면 더욱 더 특별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http://www.everland.com/web/webzine/2016_rose/#none)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 1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