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ESS CENTER/보도자료

에버랜드, '방구석 챌린지' SNS 영상 공모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SNS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에버랜드는 코로나19로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은 요즘, '집콕'으로 속상해 하는 아이들을 위해 랜선 여행을 하고 베터파크(베란다+워터파크) 등을 만드는 가정이 늘고 있다는 트렌드에 착안해 이번 SNS 영상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SNS 영상 공모전

 

8월 2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는 집 안에서 나만의 방법으로 에버랜드나 캐리비안 베이에 온 것처럼 신나게 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간단하게 촬영해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놀이기구 영상을 시청하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즐긴다든지 워터파크로 연출한 미니풀장에 앉아 물놀이를 즐기고, 에버랜드 굿즈를 진열해놓고 상품점에 와있는 것처럼 연기하는 등 어떤 영상이라도 자유롭게 촬영해 응모 가능하다.

 

집에서 어린 아들에게 에버랜드 최고 인기시설인 티익스프레스 영상을 TV로 보여 주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의자를 이리저리 흔드는 영상은 에버랜드 유튜브에서 이미 인기를 끈 바 있다.

(※ 참고 영상 https://youtu.be/aWdNfkE_DmE)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참여를 위해서는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영상 URL을 에버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야 참가 완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블로그 채널(www.witheverland.com/37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선물도 푸짐하다. 에버랜드는 응모 마감 후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7일 우수작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며, 5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에버랜드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4주간의 공모전 진행 기간 동안 매주 5명씩 총 20명에게 여름 더위를 식혀 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바로 선물할 예정이라, 새로운 영상으로 매주 도전해볼 만하다.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SNS 영상 공모전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영상 제작을 위해 자료 화면이 필요하다면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youtube.com/withEverland)에서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소품이 필요하면 네이버 에버랜드 스토어(smartstore.naver.com/everland)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도 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국에 방학, 휴가 등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를 통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집 안에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가상 체험하며 답답한 마음을 풀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참여하러 가기 (클릭)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4 5 6 7 8 9 10 11 12 ···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