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3. 10. 1.

캐리비안 베이, 준비물을 두고 왔을 때 어떻게 하지?!


안녕하세요? 에버랜드 블로그 위드에버랜드의 기자단 황외성, 오수경입니다! 선선해진 날씨에 따뜻한 실내 스파를 즐기러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뜨거웠던 여름 성수기 시즌이 지나고, 제휴 카드 할인 폭이 30∼50%까지 늘어났다는 희소식에 저희는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캐리비안 베이로 향했답니다! 여러분도 캐리비안 베이 방문 전에 한 번 확인해 보고 가세요~ 혹시 모르니까요! ☞ 제휴 카드 혜택 바로 보기

 

그.런.데... 이 날! 정말 난감한 상황이 생겼지요... 한 번 들어보실래요~?

 

# 캐리비안 베이 3층 락커룸 입구.

 


"에이, 누가 그런 말도 안 되는 실수를 하나?!"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로 이런 황당한 경우가 생긴답니다!!ㅠㅠ 캐리비안 베이에 도착은 했지만 잘 챙겼다고 생각했던 준비물을 깜빡했을 경우! 이런 난감한 경우에 우린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둥!! 걱정 마세요~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캐리비안 베이에는‘나비오(NAVIO) 상품점'이 있으니까요~!! 캐리비안 베이를 즐겨 찾는 제게 지인들이 가장 많이 묻는 것 중 하나는, '캐리비안 베이에 가면 수영용품이나 편의용품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 였거든요~ 그래서 오늘 저희가 그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 드리고자 합니다!

 

캐리비안 베이에는 '나비오', '마카도' 라는 상품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나비오'에 대해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비오 상품점은 캐리비안 베이 실내 3층, 아쿠아틱센터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비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캐리비안 베이 전용 구명조끼'입니다.



남성 분들을 위한 시원~한 파란색 구명 조끼와 여성 분들을 위한 깜찍한 핑크색 구명조끼가 있는데요~ 디자인도 산뜻해 개인적으로도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가격은 25000원! 헉! 너무 비싼 거 아니냐구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물론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아무래도 비치 웨어 같은 경우는 직접 입어 보고 사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구매 후 막상 제품을 받아 보았을 때 물이 사진과 차이가 나 맘에 안 들면 다시 반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질색이고요... 아...! 그건 상상도 하기 싫네요 ㅠㅠ

 

이 뿐 아닙니다! 구명 조끼와 더불어 물놀이 용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요.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귀여운 뿅망치, 럭비공, 비치볼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단돈 5000원!



지난 번 해수욕장에 갔다가 노점상에서 바가지 쓰고 엄청 비싸게 샀던 기억이 있는데,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부담 없는 가격인 5,000원에 득템! 오예! 알록달록 물놀이 용품들을 구경하다보니 친구1에게 꼭 필요한 수영복을 잊었네요! 

에구, 빨리 수영복 사서 물놀이 가야 되는데~ 히힛☺



수영복 코너에 도착했습니다~! 백화점이나 쇼핑몰 같은 전문 매장에서 사는 것이 아니라 퀄리티가 안 좋은 건 아닐까, 괜히 바가지를 쓰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걱정하실 것 하나도 없어요!


 


나비오에는 백화점에서도 볼 수 있는 유명 수영복 전문 브랜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거든요~



일반적인 비치웨어부터 전문가용 수영복까지 정말 세련된 디자인과 많은 사이즈의 수영복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수영모도 당연히 있지요~!



엇! 그 순간!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제 눈에 딱 띄는 상품을 발견했어요!

 


짜잔~ 바로 방수용 '수중카메라'도 있습니다~!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생각에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는 싶었지만~ 혹시라도 카메라가 물에 닿아 고장이 날까 걱정이 되는 건 어쩔 수 없었는데요! 게다가 휴대전화로 찍는 건 사진이 카메라만큼 만족스럽지도 않고요... 그러던 차에 아주 요긴하게 쓰일 요 녀석을 발견해서 기분이 정말 Up! 되더군요~! 



또한, 요즘 어디서나 꼭 휴대하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 스마트폰을 위한 '방수팩'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까 말씀 드렸듯, 이 곳 나비오 상품점에는 비치웨어 이외에도 다양한 잇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더군요!

 

예를 들어 이런 것?


 

아니면 이런 귀여움 돋는 것?! >_<



으아~! 다 갖고 싶다~!!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의 상품점에서는 얄팍한 상술로 저퀄리티 상품을 비싸게만 판매할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고~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해왔던 게 사실인데요~ 이 곳 나비오 만큼은 다르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을 조금 더 구경해볼까요?



이런 모자 역시 백화점 매장에서나 볼 법한데, 캐리비안 베이 상품점에서 판매하고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의외로 이 곳에서 쇼핑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셨는데요, 그만큼 괜찮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는 거겠죠?



 

어때요? 정말 알차고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죠~? 하하, 그러니 앞으로 캐리비안 베이 오실 때 준비물을 빠뜨렸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캐리비안 베이 상품점으로 오셔서 편하게 구매 하세요~!

 

지금까지 에버랜드 블로그 위드에버랜드의 기자단 황외성, 그리고 오수경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