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NE1 in K-POP HOLOGRAM'

 

 

 

YG군단의 에버랜드 두 번째 습격! 


2NE1, 홀로그램 공연장에 상륙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겨울 실내에서도 다이나믹함을 즐길 수 있는 관람형 어트랙션 'K-POP 홀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지난 7월, 세계적인 스타 PSY의 홀로그램 공연으로 문을 연 <K-pop 홀로그램관>에 100일 만에 약 12만 명이 다녀갔다고 하니 어마어마하죠? 이 중 다수 관람객이 외국인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에버랜드 <K-pop 홀로그램관>이 한류 홍보에 한몫을 하고 있군요!!


PSY에 이어 YG의 카리스마 걸그룹 2NE1이 에버랜드 홀로그램 공연장에 상륙했습니다. 여성 4인조 그룹 2NE1은 최근<그리워해요> 신곡을 공개한 순간부터 음원 순위 정상에 오르며 다시 한 번 그녀들의 독보적인 힘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한창 활동하느냐 바쁜 그녀들의 에버랜드에서 홀로그램 공연! 그 자세한 내막을 파헤치기 위해 위드에버랜드 기자 오미경, 이지은이 취재했습니다.

  

 

 

  

2NE1의 홀로그램 공연은 <K-pop 홀로그램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정문에서 입장하자마자 계속 직진하면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현재 <k-pop 홀로그램관>에서는 PSY와 2NE1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홀로그램 공연이 펼쳐집니다. 30분 간격으로 이들의 공연이 교대로 열리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콘서트는 오전 11시에 문을 열어 저녁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K-pop 홀로그램 공연은 현장예약제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k-pop 홀로그램관> 한쪽에는 매표소가 마련되어 있어 이곳에서 원하는 시간대의 공연 예약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평소 2NE1의 열혈팬인 위드에버랜드 오미경, 이지은 기자는 공연이 매진 되었을까봐 정문에서 한걸음에 달려왔다는 후문이….?

 

박봄이 내 눈앞에….! 산다라박이 제게 손을 흔들고 있었습니다…!! 무대 위로 손을 뻗으면 2NE1 멤버들이 악수라도 해줄 것만 같았습니다! “파이어”, “내가 제일 잘나가” 등 2NE1의 대표곡들로 무대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실제보다 더 생생한 영상으로 2NE1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공연장은 촬영이 어려워서 여러분께 자세히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너무나 안타깝군요! 후회없을 공연! 에버랜드 방문하시면 꼭! 감상하고 가세요~ ^_^
  

 

 

  

 

순식간에 25분간의 공연이 끝나고, 이대로 2NE1과 헤어져야 하는가…..?! 아쉬움을 달래고 있을 때, 멤버들이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오미경 기자는 산다라박의 광팬이었습니다…♡ 함께 공연을 즐긴 박샘 기자는 박봄언니의 파일을 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네요…!

 

 

 

 

 

 

 

 

  

멤버들의 얼굴이 그려져 있는 파일을 시작으로, 카드, 수건, 사진 등 오로지 2NE1과 매일 함께하고 싶은 팬들을 위한! 산다라박 열혈팬인 오미경 기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2NE1 응원 도구를 사 홀로그램 공연을 본다면 100%, 아니 200%!!!! 실제 콘서트처럼 더 화끈하게 즐길 수 있겠죠?!

  

 

 

 

  

상품점 한 곳에는 2NE1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의 사진이라 벌써 기대가 됩니다.

 

 

  


YG 군단의 내로라하는 한류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라니...!! 오미경 기자는 단숨에 2NE1과의 촬영을 선택합니다.

  

 

 

  

한 가지 포즈만 있다면 재미없죠~~ 포즈는 3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멤버와 혹은 2NE1 네 명 모두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포즈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줍수줍…..♥ 2NE1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니….!! 오미경 기자 사뭇 긴장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신 박봄 언니와 댄스 여왕 민지와 함께 찰칵~!

 

 

  

이번엔, 상큼 다라 언니와 카리스마 씨엘과 함께 찰칵~! (얼굴 작아보이려 뒤로 빠지는 스킬 시전 -_-;)

  

 

 

  

행복했던 2NE1과의 사진 촬영이 끝나고, 함께 찍은 사진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손님들에게는 촬영 사진을 휴대폰으로 무료 전송해 준다니..!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사진도 찍고, 무료로 핸드폰으로 전송도 받고 일석이조입니다~^^ 평소 인터넷으로만 K-pop 스타를 만났던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한류 스타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죠~!

  

 

  

 

짠~! 이렇게 인화가 되어 집으로 가져가 내 방 책상 위에 고이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NE1과 함께한 <k-pop 홀로그램관>의 모습이었습니다. PSY에 이어 YG의 대표 걸그룹 2NE1까지…! 실제보다 더 생생한 그녀들의 공연을 즐기기 위해서 다들 에버랜드 <k-pop 홀로그램관>으로 떠날 준비 되셨나요?
자, 그럼 다같이 “2NE1 놀자!!!!!!”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1 ··· 2663 2664 2665 2666 2667 2668 2669 2670 2671 ··· 3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