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1. 2.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에버랜드 방한상품 총출동

 

 

 

“에버랜드에 가고 싶은데... 너무 춥지 않아...?” 라는 걱정은 이제 그만! 에버랜드 곳곳에 있는 기프트샵에서 팔고 있는 방한용품을 통해 추위 걱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드에버랜드 오미경, 이지은 기자가 여러분께 에버랜드의 따끈따끈한 방한용품을 소개해드리려고 에버랜드를 찾았습니다^^~

 

 

 

 

 

손이 시려워 티익스프레스 타기를 겁나 하시고, 스노우 버스터를 타야 하는 데 집에서 마땅한 방한용품을 가져오지 않아 시설 이용을 주저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글로벌 페어’, ‘주토피아’, ‘유러피언 어드벤처’등 에버랜드 곳곳에 있는 상품점에서 방한용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알록달록한 동물 망토가 걸려있는 이곳은 에버랜드 기프트샵의 내부입니다. 상품점에 들어가면 다양한 방한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호랑이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호랑이 망토를, 얼룩말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얼룩말 망토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로 변신도 하고, 따뜻한 동물 망토가 추위를 보호해 줄 수 있습니다.

  

 

 

 

귀여운 호랑이 귀마개도 있습니다. 망토에 귀마개까지 함께 한다면 호랑이 패션의 완성은 떼놓은 당상이겠죠?!

 

 

 

 

이 후드 집업은 어떤 동물일까요? 호랑이..라고 하기엔 색이 회색이고, 얼룩말이라고 하기엔 줄무늬가 너무 없고…. 다시 보니 호랑이 같기도 하고… 아님 하이에나일까요…?

자세히 보면 후드 집업에 그려져 있는 줄무늬뿐만 아니라 손 부분에 발톱까지 나 있습니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후드 집업입니다.

 

 

 

 

 

장갑 전체가 털로 뒤덮여 있는 호랑이 장갑입니다. HOT 캔디 춤을 추어야 할 것 같은 생각을 한 건 저뿐인가요…?!? 호랑이 털장갑을 끼면 한겨울에도 불구하고 티익스프레스를 10번, 100번 탈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망토와 귀마개 이외에도 차가운 바람과 매서운 추위로부터 지켜줄 다양한 방한용품들이 기프트숍 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피무늬 전용 진열장입니다. WOW

 

 

 

 

 

상품점 구경을 하다 토끼처럼 귀여운 박샘 기자도 토끼 모자를 써보았습니다. 자신이 토끼라도 된 듯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모자, 귀마개, 망토, 후드집업, 장갑, 목도리 등등 내가 좋아하는 동물 의상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입어볼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방한상품을 통해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갖추실 수 있습니다!

 

 

 

 

 

 

 

하얀 귀마개와 거센 바람이 불어도 추위에 끄떡하지 않을 동물 털모자들도 있습니다. 토끼로 변신한 박샘 기자처럼 새하얗고 귀여운 토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펭귄 귀마개와 털장갑입니다. 겨울 하면 떠오르는 동물 BEST 5위 안에 드는 펭귄입니다! 남극의 매섭고, 엄청난 추위를 견디는 펭귄의 모습을 생각하니, 마치 펭귄 귀마개와 장갑을 끼면 어떠한 추위도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드네요^^

 

 

 

 

 

이곳은 동물 털장갑 전용 진열장입니다. 기린, 늑대, 펭귄,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이 있는 장갑과 동물 발바닥 모양의 털장갑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같이 다 따뜻해 보이고, 예쁘기까지 하니 어떤 걸 고를지 정말 고민이 됩니다 ㅠㅠ…!!

 

 

 

 

 

앗!?!? 어린이들의 대통령인 뽀로로 캐릭터입니다! 에버랜드 상품점에는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방한 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노우 버스터’를 타야 하는데 방수 장갑을 챙겨오지 않으셨다면, 상품점 내에 있는 방한 장갑을 추천해 드립니다^^!

 

 

 

 

마다가스카의 알렉스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방한용품도 준비되어 있지요^^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동물 털모자 등 아이들을 위한 방한용품만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성인들을 위한 성인용 방한용품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짠!!!!!!!!!!!!!!!!!! 산타로 변신한 박샘 기자입니다.
복슬복슬 털이 있는 산타 망토를 걸치고 에버랜드의 겨울을 즐기시는 건 어떨까요?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갖춘 방한용품! 에버랜드 상품점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겨울 추위를 날려버릴 방한용품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