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ORY/생생체험기 2014. 2. 10.

Make a Wish! 당신의 소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위드에버랜드 이지은, 오미경기자입니다.

 

 

2014년 처음으로 다녀온 에버랜드 '소원의 벽'!  다양한 소원지들이 저마다의 소망을 한가득 담고 있었습니다.^^

지난 연말부터 에버랜드 장미원에는 ‘소원의 벽’ 캠페인을 실시했는데요. 에버랜드를 방문한 손님들이 소원의 벽에서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적고 그 소원지를 소원의 벽에 걸어 전시해두는 것이죠.


※ 소원의 벽은 3월 2일까지 전시 예정입니다.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빈 소원은 마법처럼 이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마치 신데렐라가 요술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예쁜 공주로 변하고, 램프의 요정 지니가 에버랜드에 살고 있을 것만 같은…..? 그런 설레는 기분이 듭니다.

 

 

 


장미원에 가시면 쉽게 소원의 벽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가족끼리, 연인이, 친구끼리 방문하여 2014년 새해 소원을 걸어두고 갔는지 저마다의 간절한 소망이 담겨있었습니다.

 

 

 


고사리 손으로 엄마, 아빠, 오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한 꼬마 아이의 소원.

 

 

 


이 밖에도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많은 소원 카드들이 걸려져 있었습니다. 소원 카드 하나하나를 읽어가면서 쌀쌀한 겨울이었지만, 가족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소원 카드를 보며 마음은 따뜻+훈훈했습니다.

 

 

 


소원하면 이게 빠질 수 없겠죠? ‘돈’이라는 한 글자에서 소원을 쓴 친구의 강렬한 바람이 물~씬 느껴집니다. 


 

 


2000년대 모 광고에서 “여러분~ 부~자되세요!!”라는 광고 카피처럼, 지금도 '부~자 되기'는 우리 모두의 소원이 아닐까요^^?!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만... 험험)

  

 


분위기 후끈하게 만들어주는 사랑 가득한 연인들의 소원입니다^^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소원의 벽 앞에서 서로의 시린 손을 호호~ 불어가며 소원을 적으면 사랑이 더 배가 될 것만 같습니다.

 

 

 


이 밖에도 간절하게 취업을 바라는 어느 20대 청춘의 소원과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소원 카드들이 있었습니다.

 

 

 


에버랜드를 방문한 외국인 손님이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레 적은 소원도 있었습니다. 우리가 바라고, 원하는 건 만국공통으로 같나 봅니다^^

 

 


우리의 오기자도 자신의 소원을 적고 있습니다. 꼭 소원을 이루어 달라고 간절하게 기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을 빛을 받아 그런지 더욱 반짝반짝 소원카드가 빛나고 있습니다. 왜인지 모르게 저 빛나는 소원 카드처럼 우리의 2014년도 그렇게 밝게 빛나고 행복하겠죠^^?

 

 

 

 

“행복하게 해주세요.”
가족이 건강하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연인이 서로를 더 많이 사랑하고, 원하는 직장∙대학에 합격하는 것 등 우리의 모든 소원은 궁극적으로 ‘행복’을 바라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소원은 모~~두 이루어 지길!! 2014년 한 해, 행복한 일들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_______^